궁금합니다!! 이것저것 써보신 분들..
조건 :
1. 차라리 충전이 안 되는 단순 거치대라면 모를까, 충전이 되는 거치대라면 맥세이프 애니메이션 나오고, 충전속도 빠를 것
2. 맥스 사이즈에도 잘 부착되어야 함
3. 떨어지지 않아야 함(강력자석!)
이것저것 많이 써보신 분들 경험 공유해주세요!
찾아볼수록 어렵네요 ㅠㅠ
(제가 찾아본건 테라, 벤딕트, 게이즈샵 등등인데..하나씩 맘에 안 드는게 있네요)
궁금합니다!! 이것저것 써보신 분들..
조건 :
1. 차라리 충전이 안 되는 단순 거치대라면 모를까, 충전이 되는 거치대라면 맥세이프 애니메이션 나오고, 충전속도 빠를 것
2. 맥스 사이즈에도 잘 부착되어야 함
3. 떨어지지 않아야 함(강력자석!)
이것저것 많이 써보신 분들 경험 공유해주세요!
찾아볼수록 어렵네요 ㅠㅠ
(제가 찾아본건 테라, 벤딕트, 게이즈샵 등등인데..하나씩 맘에 안 드는게 있네요)
-애니메이션 O
-15W O
-좋은지지력 O
-깔끔한 디자인 O
덧붙이면 13 프로 카메라 간섭 없고
겨울이긴 하지만 내비 켜고 장거리 주행 중에도 발열없이 충전도 잘 되네요.
궁금했던 질문 대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맥세이프 애니메이션은 고속충전이상 가능할떄 뜨기때문에 15w이상 지원하는 충전기를 쓰여야하는데 현재 정품제외하면 그런 제품이 거의없을겁니다
보통 7.5w까지 지원할테고 이경우에는 충전 퍼센트지따라서 뜰때가있고 아닐떄가있습니다
그리고 충전 전원의 경우 보통차량의 usb는 해당 속도를 제공해주지 않기때문에 usb-c로 동작하는 시거잭 충전기를 사야할수있는데 이때 충전기와 거치대간의 호환성 문제로 충전이 잘 안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경험상으로는 가장 좋은건 정품 맥세이프+(맥세이프 만 낄수있는 거치대) 조합이 안정성 면에서는 좋으며 그 외에는 무엇을 추천받으시더라도 복불복 가능한점 알고 계시는게 좋을듯하네요
신지모루 도넛 맥세이프
충전 애니메이션 뜹니다
시거잭에는 usb c 타입 충전기 입니다
아이폰13프로맥스에 투명맥세이프케이스 씌운채로 전혀 흔들림없습니다
알리에서 6달러 하는듯 합니다
애플로고는 제가 걍 붙인거예요 ㅋㅋㅋㅋㅋ
충전 안되는 맥세이프 중에선 최고입니다
선물로 6개 주변에 드렸어요 ㅎㅎ
이거, 충전 속도도 빠르고, 맥세이프 애니메이션도 뜨고(9V) 외관도 깔끔하고 참 좋습니다.
단점이라면, 자력이 너무 세서 한번 붙이면 떼기가 어렵습니다.
충전기 측면을 손가락으로 밀어 옆으로 빗겨나가게 만들어야 잘 떨어집니다.
볼조인트가 범용규격이라서 송풍구 거치대 말고 다른 볼조인트 거치대와 호환도 잘 됩니다.
저는 싸구려 CDP 슬롯 거치대를 하나 따로 사서(이것도 알리) 쓰고 있습니다.
충전은 짧은 USB-C케이블(이것도 알리)로 하고 있습니다.
시거잭은 PD 3.0 1구, 일반 1구, usb-C 1구 있는걸(이것도 알리) 쓰고 있습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iphonien/16793520?c=true#131108053CLIEN
11프로라 맥세이프케이스 쓰면서 쓰는데 대만족입니다
저같은 경우 유선 카플레이때문에
(무선은 비싸기도 하고딜레이우려로 보류)
무충 없이 그냥 거치기능만 있는걸 찾았거든요
시내 ㅇ트박스 구경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디자인 깔끔하고 자석도 세서 좋아요
이름은 기억 안나는데 초텍에서 나온 거치대입니다
서드파티 제품으로는 초창기에 나온편이라 비싸게 샀는데 요즘 가격 내렸네요
맥세이프 안되는 폰도 자석 케이스랑 같이 팔아서 좋습니다.
부착력은 떨어져본일 없게 강합니다.
브랜드는 알리에서 산 충전기 + 거치대는 다른회사꺼 조합한거라 브랜드명 언급은 몰라서 못하겠습니다만
디자인 보시면 쉽게 찾으실 겁니다.
신지모루 도넛을 쓰려다가 13프로라 카메라섬에 간섭이 있다고 하여 포기하고 간섭없는 충전기를 찾았습니다.
스톤루프와 씨밀레 충전기입니다. 모양이 같은데 스톤루프는 실버만 있고 씨밀레는 블랙이 있습니다.
가격은 씨밀레가 약간 더 비싸지만 색상때문에 구매했는데 간섭 안나고 너무 좋네요.
애니메이션도 나오고 자력도 쌔서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
아이폰13프로 유저분이시면 간섭때문에 이제품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