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아이포니앙

질문 맥세이프 차량용 충전기 추천해주세요. 43

1
2021-12-20 12:22:34 112.♡.88.118
루시아79

아이폰13 프로로 기변했는데요.

지금 벨루스 케이스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프로가 카메라 섬 크기로 인해 여러 충전기가 간섭이 생기는거 같더군요.


차량용 충전기를 구입할려는데 조건이 3가지가 만족하는 제품을 못 찾겠습니다.


1. 13프로 카메라 섬 간섭 없음

   - 이게 가장 중요합니다.

2. 가로 세로 위치 변경 가능

   - 어찌 보면 1번하고 비슷한 내용 같아요.

3. 충전 애니메이션

   - 제가 알기론 15W 짜리에서 충전 애니메이션이 나온다고 알고 있습니다.

     돈주고 사는데 이쁘게 나오는걸 봤으면 좋겠군요.


제가 검색해본 결과 원형 디자인이 가장 좋을듯한데요.

신지모루 m 도넛이 그나마 1, 2번은 되지만

3번은 안되는거 같더군요.

검색해보니 7.5W 무선 충전이라고 되어 있더군요.


혹시 다른분들 추천해주실 제품 있으신가요?

되도록 원형을 찾는데 이게 참 안보이네요.


※ 신지모루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루시아79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주식 정보 사이트 루나폴 개발자입니다.
1인 개발이고, 제가 직접 쓸려고 만든 웹 사이트입니다.
필요하신 분들 무료니 방문해서 사용해보세요.

https://lunapol.vercel.app/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43]
팔랑피쉬
IP 223.♡.51.198
12-20 2021-12-20 12:29:00
·
baseus 꺼 괜찮아 보이긴 하던데 3번 안될것 같습니다 ^^
루시아79
IP 112.♡.88.118
12-20 2021-12-20 12:32:53
·
@팔랑피쉬님 답변 감사합니다.
ㅠㅠ
3번이 안되는군요.
어린이시절
IP 125.♡.123.41
12-20 2021-12-20 13:04:33
·
@팔랑피쉬님 베이스어스 제품 맥세이프 애니메이션 잘 나옵니다
매우 만족하며 사용중이에요
huskers
IP 211.♡.49.176
12-20 2021-12-20 21:32:25
·
팔랑피쉬님// baseus 사용중입니다. 추천합니다. 3번 잘 됩니다
/Vollago
라이트
IP 218.♡.210.162
12-20 2021-12-20 12:37:29
·
이고 맥세이프 충전기 13프로 맞습니다.
1,2번 가능한데 3번은 안됩니다.
애플에서 미인증 기기는 막는거 같더라고요.
루시아79
IP 112.♡.88.118
12-20 2021-12-20 12:39:27
·
@라이트님 답변 감사합니다.
아쉽네요 ㅠㅠ
STOWA
IP 223.♡.219.153
12-20 2021-12-20 12:49:33
·
정품, 벨킨이외엔 다 7.5w입니다
/Vollago
둥둥e
IP 223.♡.94.243
12-20 2021-12-20 12:52:17
·
STOWA님// 초텍도 15w 되지 않나요?
틱틱표고
IP 118.♡.15.76
12-20 2021-12-20 12:52:33
·
둥둥e님// 새로 나온 MFM 인증 초텍은 15와트 됩니다!
루시아79
IP 112.♡.88.118
12-20 2021-12-20 12:53:47
·
@STOWA님 네 답변 감사합니다.
틱틱표고
IP 118.♡.15.76
12-20 2021-12-20 12:51:11
·
벨킨 거 쓰셔야겠네용
틱틱표고
IP 118.♡.15.76
12-20 2021-12-20 12:52:17
·
사과버섯님// 근데 이번에 MFM (Made for MagSafe) 인증이 풀리면서 초텍을 시작으로 애니메이션 뜨는 액세서리들이 하나둘 나올 예전인데 좀만 기다리시면 벨킨 이외에도 애니메이션 나오는 기기들 나올 거에요!!
루시아79
IP 112.♡.88.118
12-20 2021-12-20 13:10:01
·
@사과버섯님 답변 감사합니다.
천천히 사는것도 고려해봐야겠군요.
패밀리현자
IP 58.♡.54.57
12-20 2021-12-20 12:54:45
·
스톤루프꺼 사용중인데 전부다 됩니다
그리고
시거잭제대로 된거로 같이 구매하시면 되요
루시아79
IP 112.♡.88.118
12-20 2021-12-20 13:10:21
·
@패밀리현자님 답변 감사합니다.
K7 프리미어입니다.
시거잭이 없어요 ㅎㅎ
패밀리현자
IP 58.♡.54.57
12-20 2021-12-20 13:15:18
·
루시아79님// c to c나 c to usb로 연결하시면 될거 같네요
어린이시절
IP 125.♡.123.41
12-20 2021-12-20 13:06:47
·
제가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쓰느라 (섬이큼) 고민을 많이했었는데
베이스어스 제품이 젤 조건에 부합하는듯합니다.

섬간섭없고, 회전 잘되고, 동봉된 충전기로 이용시 애니메이션까지 잘 나옵니다.
알리에서 구매했고 원형 모양입니다
루시아79
IP 112.♡.88.118
12-20 2021-12-20 13:10:54
·
@어린이시절님 답변 감사합니다.
알리에서 검색해봐야겠군요.
트레블로
IP 175.♡.16.61
12-20 2021-12-20 13:58:55 / 수정일: 2021-12-20 14:05:07
·
13ProMax 사용자 입니다.
벨킨 WIC004 제품 추천 드립니다.

추천 이유
1. 세로 거치시 안정적인 거치 가능
원형 맥세이프의 경우 책상에서 사용시 아무 문재가 없으나, 차량에 설치하면 이야기가 달라져요
벨킨 거치대의 경우 원형 자석 아래 1자 자석도 같이 있어 폰의 거치가 더 안정적 입니다.
일반 원형 자석만 있는 경우 차량 주행시 떨림 등으로 인하여 폰 거치가 우측면이 옆으로 기울 수 있습니다.
본인은 Xr모델에 맥세이프 케이스 사용 및 서드파티 맥세이프를 이용하여 차량 거치에 문재가 없었으나
아이폰13PM 의 경우 폰 무게가 상당하여 주행중에 폰이 기울어 지는 현상이 발생하여 벨킨 제품으로 변경 했습니다
2. 맥세이프 애니매이션은 안나오지만 그래도 벨킨 이름값은 한다고 생각 합니다.
무선충전의 속도가 10w 냐 15w냐 그리 큰 차이 나지 않을 겁니다.
무선충전으로 인한 발열은 피할 수 없고 그러인해 충전속도 감소

3. 카메라 섬이 있는 충전기 상단부는 원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작성자 요구 사항
1. 13PM 사용자라 간섭여부는 잘 모르겠지만 정품 맥세이프 케이스 사용자는 이상 없다고 합니다.
2. 13PM 기준 세로 거치상태에서도 옆으로 돌려 가로 거치로 사용하고 그런 경우가 있습니다
설명서 상에는 맥세이프 위치에 맞게 사용하라 적혀있지만 어쩌피 충전코일은 거의 원형일테니...
3. 충전애니매이션은 안나왔던거 같긴 합니다만 벨킨 3in1 같이 사용중이라 잘 기억이 안나내요
루시아79
IP 112.♡.88.118
12-20 2021-12-20 14:05:32
·
@트레블로님 답변 감사합니다.
구입 시 참고하겠습니다.
용그미
IP 223.♡.21.207
12-20 2021-12-20 14:14:19
·
스톤루프 사용자입니다 13프로 전혀 간섭없으면 차 흔들림에도 충분히 견고히 붙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또한 제대로 나옵니다. 저도 여러가지 제품을 봤는데 가장 작은 사이즈로 충분히 메리트 있습니다
루시아79
IP 112.♡.88.118
12-20 2021-12-20 14:32:30
·
@아르크티님 답변 감사합니다.
윗분도 스톤루프 말해주시는 분 계시던데
스톤루프도 확인해봐야겠군요.
슈르르까
IP 211.♡.55.155
12-20 2021-12-20 14:23:37
·
맥플 추천하는 글을 봤었어요~
저도 고민 중인 제품입니다.
루시아79
IP 112.♡.88.118
12-20 2021-12-20 14:32:52
·
@슈르르까님 답변 감사합니다.
맥플도 확인해봐야겠군요.
졍쓰
IP 118.♡.15.139
12-20 2021-12-20 14:40:10
·
맥세이프 애니메이션은 안뜨지만 벨킨 맥세이프 괜찮아요!
/Vollago
루시아79
IP 112.♡.88.118
12-20 2021-12-20 16:17:38
·
@졍쓰님 답변 감사합니다.
벨킨도 검토해볼께요.
X_LIFE
IP 222.♡.65.31
12-20 2021-12-20 14:42:54
·
저도 벨킨 맥세이프(미충전) 사용하다가 벨킨 맥세이프 충전용으로 갈아탔습니다. ㅎㅎ
벨킨 추천 드려요~
루시아79
IP 112.♡.88.118
12-20 2021-12-20 16:18:12
·
@campingcar님 답변 감사합니다.
벨킨이 서드파티가 유명하죠.
건빵맨
IP 223.♡.175.92
12-20 2021-12-20 15:18:00
·
정품에 고정대 사셔서 쓰시는게 가장 조건에 부합할 것 같습니다.

왜 아냐구요? 제가 그래서 2가지 거치대 샀다가 결국 정품 + 알리발 고정대로 구매해서 최종적으로 쓰는 중이거든요…. ㅠㅠ(내돈…)

아이폰 13 프로 간섭은 제가 해보지 못해서 애매하긴 합니다.

저는 13 프로 맥스 사용중입니다.
루시아79
IP 112.♡.88.118
12-20 2021-12-20 16:18:56
·
@건빵맨님 답변 감사합니다.
깔끔하네요. 역시 정품인가요?
알리발 고정대 두께가 대략 몇 mm 될까요?
팔랑피쉬
IP 180.♡.42.220
12-20 2021-12-20 22:21:49
·
@건빵맨님 고정대는 뭔가요?
건빵맨
IP 175.♡.90.242
12-22 2021-12-22 16:51:00
·
@루시아79님 대략 2mm 내외이고 총 지름이 5.6cm 정도 입니다.

국내에서 bob 맥세이프 홀더로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재질은 ABS입니다.
5min
IP 1.♡.139.226
12-20 2021-12-20 16:26:03
·
대여섯개 사보았는데, 스톤루프가 가장 만족도 좋았습니다
루시아79
IP 112.♡.88.118
12-20 2021-12-20 16:40:18 / 수정일: 2021-12-20 16:41:45
·
@기믄님 답변 감사합니다.
대여섯개라니.. ㅎㄷㄷ
스톤루프라면
https://www.coupang.com/vp/products/5429669333?itemId=8224836839&vendorItemId=73311431440&src=1032001&spec=10305201&addtag=400&ctag=5429669333&lptag=P5429669333&itime=20211220164056&pageType=PRODUCT&pageValue=5429669333&wPcid=20016966842161837074298&wRef=cr2.shopping.naver.com&wTime=20211220164056&redirect=landing&isAddedCart=coupang
이 모델 말하시는건가요??
패밀리현자
IP 58.♡.54.57
12-20 2021-12-20 20:39:02
·
루시아79님// 맞습니다
5min
IP 1.♡.139.226
12-21 2021-12-21 10:22:36
·
맞습니다~
미카제한
IP 121.♡.100.105
03-09 2022-03-09 13:59:13 / 수정일: 2022-03-09 13:59:40
·
@기믄님 검색해보니 스톤루트 맥세이프 충전거치대가 두종류가 있던데 어떤것인지요?
참고로 위에있던 쿠팡링크는 깨졌더군요 ㅠㅠ

https://smartstore.naver.com/stoneloop/products/5303814902
https://smartstore.naver.com/stoneloop/products/5303825005
5min
IP 211.♡.116.197
03-09 2022-03-09 16:34:28
·
@소울나이트님 // 위에꺼 예요
미카제한
IP 121.♡.100.105
03-09 2022-03-09 18:10:14
·
@기믄님 감사합니다!!!
llllll321
IP 211.♡.152.114
12-20 2021-12-20 17:25:16
·
esr 할로락 잘 사용중입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애플좋아
IP 175.♡.59.250
12-21 2021-12-21 11:35:41 / 수정일: 2021-12-21 11:40:01
·
정품이여~~ ㅋ 핸폰 떨어져 본적 없고 충전 잘되고 12때 부터 쭉 써오고 있어요 ~속빈 거치대만 따로 구입(알리, 네이버)
Ekdzhd
IP 121.♡.55.118
12-21 2021-12-21 15:19:21
·
애플좋아님// 구입정보 좀 알 수 있을까요? 뭐라고 감색해야 되는지 모르겠네요
/Vollago
삭제 되었습니다.
애플좋아
IP 175.♡.59.250
12-21 2021-12-21 15:32:43
·
Ekdzhd님//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