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물건을 20달러 좀 넘게 주고 사서 아주 만족스럽게 쓰고 있는데, 알리 할인까지 하네요.
잘 디자인된 단순한 제품이고, 자력이 매우 세서 일반케이스에 붙여도 안정적으로 붙어 있습니다.
선정리만 신경써주면 정말 깔끔하게 차에서 쓸 수 있는 물건입니다.
9볼트 2A 인풋을 받아서 손실 감안하면 아웃풋이 대충 15W 나오는 것 같은데,
확실히 9V 충전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게 맥세이프 애니메이션이 뜹니다.
9V 2.22A만 15W 아웃풋을 내 주는 맥세이프랑 비교했을 때 충전속도에 유의미한 차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의 체감 충전속도는 구형 유선충전기(5V 2A)보다 빠른 것 같습니다.
전문 장비를 갖춘 분들이 확인해주시면 좋겠네요.
제가 따로 일반 케이스에 메탈플레이트를 붙여 사용해 보았는데 발열이 심하고 충전효율이 떨어집니다. 알리에서 파는 자석달린 케이스로 하면 훨씬 낫고, 케이스 없이 붙이는게 가장 좋아서 케이스 하나 잡아서 뒷구멍을 파줬습니다. 메탈플레이트, 자석링 달린 케이스 모두 일반 무선충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