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AI 회사의 미국인 직원
미국 AI 회사의 권한 부여받은 외국인 직원
미소스 5, 페이블 5 사용 권한을 부여받은 150개 기업의 권한 획득 직원
GPT-5.6 SOL 권한을 지급받은 기업 직원
요즘 시대의 천룡인은
이 사람들이라고 하더군요
예전엔 강북의 고급주택
강남의 초고가 아파트를 보유한 사람들을
천룡인이라 불렀는데
이제는 세상이 달라지려나 봅니다
가진 것 없는
서울 거주 흙수저는 그저 웁니다
방금 GPT-5.6 SOL을 사용하는 한국인을 봤는데
부럽더라고요 ㅠㅠ
모 기업의 직원인데 부여받았따고 하네요ㅠㅠ
코덱스 모델에
GPT-5.6 SOL이 떠있고
그걸로 작업하시던데 어찌나 부럽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전 닷컴 버블 때 생각해 보세요.
어느 날 몇 천원 하던 아무도 모르는 회사가 눈 뜨고 일어나니 수십만원이 되어 있었죠..
그런데 또 어느날 눈 뜨고 일어났더니 정말 거짓말 처럼 세상에서 사라져 있었습니다.
그 때 닷컴 아니면 다 죽을 듯이 달려들었고 닷컴 직원들의 위세가 어땠었는지,
또 지금은 어떤지.
세상 일은 아무도 모르는 겁니다.
그렇죠
세상일 모르는 거죠
그건 맞는 말이에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925916CLIEN
이렇게 댓글 쓰면 안된다고 하네요
미리 알려드렸습니다 :)
제가 거의 비슷하게 댓글 쓴적이 있었거든요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예의있는 댓글 부탁드릴게요
저게 협박이 될 수는 없고요
예의있는 댓글 부탁드릴게요
"삼가 글쓴분의 명보를 빕니다"
이게 무슨 의미입니까?
"맘대로 지어내고있네. yo"도 당연히 적절한 댓글이 아니고요
협박이 될 수 있는지 없는지는 조금 더 기다려보세요. 일단 제가 알아서 조치를 해 보겠습니다. 적절한지 아닌진 님이 판단할 수준이 아니세요.
누구나 댓글을 달 수 있는 것
그건 당연히 표현의 자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