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일부 리셀러는 7.1일부터 가격인상이라는 글을 보고
아침에 프리스비와 에이스토어에 전화해보니 프리스비는 이미 인상 에이스토어는
마감이 7.1일이라 7.1일부터 인상이라길래 에어 15인치를 방금 구매해왔습니다.
애플이 창신반도체 검토 중이라는데 창신반도체도 삼하닉에 비하면 저렴하지 않은 가격으로
알고 있는데 창신반도체 사온다고 가격이 내릴지는 의문이네요.
어제 일부 리셀러는 7.1일부터 가격인상이라는 글을 보고
아침에 프리스비와 에이스토어에 전화해보니 프리스비는 이미 인상 에이스토어는
마감이 7.1일이라 7.1일부터 인상이라길래 에어 15인치를 방금 구매해왔습니다.
애플이 창신반도체 검토 중이라는데 창신반도체도 삼하닉에 비하면 저렴하지 않은 가격으로
알고 있는데 창신반도체 사온다고 가격이 내릴지는 의문이네요.
저렴한것 같네요. 지젤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