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걸로 지지율은 하락은 막을수있을꺼라고 봅니다.
그러나 상승국면을 만들기는 역부족입니다.
이후 꼭 하셔야할일은..
정청래의원 만나셔서 마음에없으셔도 수고했다 고맙다라는 말을 하셔야합니다.
그래야 당무개입한다는 의심과 공정성 시비 털어낼수있습니다
그리고
유시민 작가 만나야합니다.. 안만난다고 하면.. 수십번 아니 수백번 제안해서 꼭 만나서 긴시간 조언들으셔야합니다.
그걸로 지지율은 하락은 막을수있을꺼라고 봅니다.
그러나 상승국면을 만들기는 역부족입니다.
이후 꼭 하셔야할일은..
정청래의원 만나셔서 마음에없으셔도 수고했다 고맙다라는 말을 하셔야합니다.
그래야 당무개입한다는 의심과 공정성 시비 털어낼수있습니다
그리고
유시민 작가 만나야합니다.. 안만난다고 하면.. 수십번 아니 수백번 제안해서 꼭 만나서 긴시간 조언들으셔야합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156217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15611CLIEN
눈가리고 아웅하지마세요.. 당무개입은 할수없으니. .뉘앙스만 풍기는거잖아요.!! 그런데 그거 당원들 우습게 여기는거예요..
맞습니다. 급이 맞아야 만나죠. 이제 유시민씨는 정치인 아닙니다.(자칭 타칭)
악에 받쳐가지고 무슨 헛소리를 해서 또 진보진영지지자들 전부 다스뵈이다 보게만드는지 의문이네요.
또 그 결과로 이분화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