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개발 감정평가액
상관관계를 분석하고
앱까지 만들어야 하는 상황이라
더 똑똑하고 강력하면서도
세밀한 모델이 절실한데
참 어처구니가 없네요
앞으로 출시될 정말 좋은 모델들은
미국인만 쓸 수 있게 되거나
이런저런 제한이 걸리거나
출시 일정이 미뤄지거나
여러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참 안타깝게 됐습니다
페이블5가 다시 풀린다 하더라도
미국인만 쓸 수 있게 될 가능성이 크다고 하고요
개인적으로는
페이블5 조차도
좀 부족하게 느껴지는데
그래서 더 아쉽습니다
제미나이 3.5 프로도 연기된 것으로 보이고
GPT-5.6도 연기된 듯합니다
일부 유저들에게 먼저 풀린
GPT-5.6 프로를 써봤는데
경외감이 느껴질 만큼
세밀하게 분석해주더군요
GPT-5.5 프로와 비교해도
그 차이가 꽤 크게 느껴졌습니다
부디 GPT-5.6,
제미나이 3.5 프로가
하루빨리 출시되길 바랍니다
기술 공개에 열심인 중국의 위상이 더 올라가도록 미국이 돕는 모양새가 되는 것 같습니다.
가뜩이나 자금난이라 정부에 지분을 팔아야 하는 OpenAi입장에서는 정부말을 안 따를 수도 없고..
페이블5는
현재 미국인도 못쓰는 상태고요
앞으로 페이블5가 다시 풀리게 되면
미국인만 사용가능하게 될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
할말이 없습니다
빈댓글은 부동산 글 올려서 5명이 1년쨰 따라다니며 빈댓글 다는거고요
댓글을 잘 읽으시지요
님한테 할말이 없다는 게 아니고요
페이블5를 미국인만 쓸수 있게 되는 이 상황이
할말이 없다는겁니다
슬퍼서 할말이 없다는겁니다
제가 오해하게끔 댓글쓴듯 합니다
GPU나 메모리 등등이 전략물자로 분류되겠네요.
각 나라별로 개발해야 하니 수요는 더 늘것 같고..
우리나라가 이 AI 난장판에서 메모리라도 자리 잡고 있어 다행이라고 해야할지..
그게 공개되겠습니까
해당 조합원한테만 공개되는거지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925916CLIEN
이런 평범한 글에도
기계적인
형식적인
빈댓글인가요?...
할말이 없네요
자국 AI 가 없으면 AI 식민지가 되는 시대가 될 것 같습니다.
다행인건 LLM 으로는 AGI 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라는 의견들이 있더군요.
아직 여력이 있지 않나 싶어요.
AI가 없으면 국가경쟁력이 도태되는 시대가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