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768000CLIEN
축구도 정치처럼
10년 앞으로 전진시켜 놓으면
그 담 주자가 20년 후퇴시키길 반복하는 꼴을 봐야 하나요.
월드컵 때 보여준 벤투호의 저력에 하나같이 감사한다면서도
벤투호 재계약은 말도 안되는 오퍼로 날려먹은 축협을 비판하는
기자나 축구해설자는 별로 없네요.
감사는 국민들이 할테니
너희는 축협을 비판해서 각성하게 하라.
그게 너희가 할 일이다.
-------------------
지금 읽어보니 그래도 이제 10년 전진할 차례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ㅠㅠ
저는 몽규-명보 혈귀들의 여러가지 만행 중 최악이
설이나 크리스마스 같은 날을 평일로 만들어 놓은 죄라고 생각해요.
패가망신도 모자랍니다.
벤투때는 그 전술만 왜 고집하냐 이런것이였지만..
문제는 홍명보는 전술이 안보인다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