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도 정치처럼
10년 앞으로 전진시켜 놓으면
그 담 주자가 20년 후퇴시키길 반복하는 꼴을 봐야 하나요.
월드컵 때 보여준 벤투호의 저력에 하나같이 감사한다면서도
벤투호 재계약은 말도 안되는 오퍼로 날려먹은 축협을 비판하는
기자나 축구해설자는 별로 없네요.
감사는 국민들이 할테니
너희는 축협을 비판해서 각성하게 하라.
그게 너희가 할 일이다.
축구도 정치처럼
10년 앞으로 전진시켜 놓으면
그 담 주자가 20년 후퇴시키길 반복하는 꼴을 봐야 하나요.
월드컵 때 보여준 벤투호의 저력에 하나같이 감사한다면서도
벤투호 재계약은 말도 안되는 오퍼로 날려먹은 축협을 비판하는
기자나 축구해설자는 별로 없네요.
감사는 국민들이 할테니
너희는 축협을 비판해서 각성하게 하라.
그게 너희가 할 일이다.
벤투 감독은 월드컵 직전까지도 지지도가 형편없는 감독이었습니다.
월드컵에서 그나마 여론을 이용한 인재 등용과 우루과이전 성과가 무승부이기도 하지만 경기력이 좋아서 그렇지
그 게임을 제외하면 개인적으로 수비 전술은 꽝이었다고 봅니다.
저는 재계약을 굳이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벤투호가 월드컵에서 보여준 감동은 저도 감사하지요..
다만 재계약 애기가 있어서 그건에 대해서만 의견을 드려서 그렇네요.
뭐 요즘 기자들이 어디 심층기사를 쓰나요? 이해관계에 빠져서 기사를 쓰니 문제지요
선수와 감독과는 이해관계가 없으니 비판의 대상이 심하나 축협은 그 오랜기간 스포츠 기자들간의 관계로 그리 나쁜 기사를 쓰지는 않을것 같네요
오히려 축협에 이런 기사 쓸건데 나가게 냅둘거야? 라고 협박이나 안하면 다행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