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 연합뉴스
왜 꼭 미국 장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해 주가가 폭락하는 날 이런 기사가 뜨는걸까요?
또 시작입니다. 커뮤니티에서 오늘 주가 폭락 원인이 저 소식 때문이라고 떠들고 다니네요.
유사한 상황이 벌써 몇번째인지 모르겠네요. 커뮤니티에서는 주식 투자자들에게 정권과 민주당에 대한 반감을 키우려는 작전을 하는 것 같습니다.
발언도, 정책도 신중했으면 좋겠네요.
참 신기합니다... 폭락하는 날 골라서 이런 기사를 띄워서 오해하게 만드네요.
오늘 폭락원인은 미국장 폭락, 해외 기관들 리밸런싱 때문입니다.
더불어민주당 김영환·진보당 윤종오·조국혁신당 차규근·사회민주당 한창민 국회의원과 시민단체 참여연대, 민주노총, 한국노총은 23일 오전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자산소득 과세 공백과 소득세 포괄주의 전환 모색'을 주제로 토론회를 열었다.
민주당 의원 한명 끼어있다고 또 난리죠 뭐...
전세계 글로벌 주식시장도 watching중인 방구석 대 토론회네요 ㅋㅋㅋ
주식 투기를 막으려면요
골고루 모였네요ㅜㅜ
오늘 아시아 증시 모두 하락중입니다
제 생각으로는 많이 오른 만큼 하락폭이 큰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