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이재명 대통령님. 하고 싶은 거 다하십시오. 무조건 지지합니다. 59

64
2026-06-23 11:29:01 121.♡.239.36
눈팅전문가

대통령님 하고 싶으신 거 다 하십시오. 무한 지지 합니다. 

이제 임기 1년 지났습니다. 지금까지도 역대급으로 잘 하셨습니다. 

APEC, 미국과의 관세 협상, 코스피 9000 시대, 이란 전쟁 때 유가 폭등하지 않게 하신 것 등등 성과가 이렇게 많습니다. 

성남시장 시절부터 민주당 당대표 마치실 때까지 성과만 내셨던 거 잘 보았습니다. 

지금 하시는 대통령 직무도 끝까지 잘 하실거라 믿습니다. 

임기 끝날 때까지 하고 싶으신 거 다 하십시오. 그 어떤 비판도 안 합니다. 절대 지지 무한 지지 입니다. 


눈팅전문가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59]
그냥그런이
IP 106.♡.66.210
06-23 2026-06-23 11:31:05
·
제발 이재명 다하게 해줍시다.
비제이촤
IP 183.♡.105.109
06-23 2026-06-23 11:33:20
·
격하게 동의합니다.
플로랄
IP 222.♡.75.112
06-23 2026-06-23 11:34:07
·
이재명 대통령님 믿고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3pisod3
IP 211.♡.97.106
06-23 2026-06-23 11:35:41
·
잼평성대 응원합니다. 💙💙💙
사유
-
일시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다크플레임드래곤
IP 210.♡.15.162
06-23 2026-06-23 11:37:17
·
@Zucker님 털보 좋아하시죠?
Solari
IP 106.♡.63.199
06-23 2026-06-23 11:38:49
·
@Zucker님 이재명 대통령이 뭔가 실책이 있거나 해서 반기를 들면 모르겠지만 이런 갈라치기로 반기를 드는건 옮치 않다고 생각되네요. 적어도 지금 반기를 드는 세력은 설득력이 전혀 없어보여요.
메인
IP 1.♡.198.115
06-23 2026-06-23 11:42:46
·
@Zucker님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06319CLIEN
군자
IP 223.♡.218.21
06-23 2026-06-23 11:54:43
·
@다크플레임드래곤님 털레반은 종교가 맞는거같아요.
Zucker
IP 211.♡.221.71
06-23 2026-06-23 12:14:01
·
@Solari님

제가 반기를 들었나요?

아무 비판없이 무조건 지지가 종교의 특징이거든요.

사이비 종교가 더 심하구요.
Solari
IP 106.♡.63.199
06-23 2026-06-23 12:15:49 / 수정일: 2026-06-23 12:16:01
·
@Zucker님 제 이야기는 합리적인 이유로 비판은 괜찬은데 지금 그건 아닌것 같다는 말이죠. 그냥 내가 원하는대로 안하니 까고싶어 안달난것 같아요.
Zucker
IP 211.♡.221.71
06-23 2026-06-23 12:17:14 / 수정일: 2026-06-23 12:19:27
·
@Solari님

대통령을 까는 게 아니고

무지성 지지자를 비판하는 겁니다.

대통령도 국민의 공복인데 공복을 신 떠받들 듯 하다니

어이가 없어요.

자기가 주인인 줄도 모르고 말이죠.

하인이 일 잘 한다고 무릎 꿇고 떠받들지는 않죠.
비온
IP 106.♡.67.239
06-23 2026-06-23 11:37:52 / 수정일: 2026-06-23 11:40:00
·
동의합니다. 일 잘하는 민주당 대통령 귀합니다. 수구보수세력은 두번의 탄핵사태를 맞았고 6공 초유의 내란을 일으켰음에도 아직까지도 기득권이 공고합니다. 참여정부 이후 정면대결로 민주당이 정권을 탈환한 적이 없고 언제든 다시 저쪽에 뺏길지 모릅니다.

김대중이 첫 민주당 정권을 세워 세상을 바꿨듯 이재명도 이 판을 바꿔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미래는 없습니다.

저는 이해찬이 말한대로 민주당의 연속집권을 원합니다. 그 무엇보다 보기 싫은 게 수구세력이 정권을 갖는 것입니다.
필요하다면 외연확장 해야 합니다. 저쪽의 파이를 뺏어올 수만 있다면 민주당이 새 옷을 입는 것도 필요합니다.
찰리맨슨
IP 59.♡.180.29
06-23 2026-06-23 11:37:56
·
당만 도와주면 더할나위 없을텐데요
모꼬이게
IP 174.♡.111.47
06-23 2026-06-23 11:40:03
·
지난 1년간의 성과도 눈부십니다. 그 성과를 계속 이어가게 지지자들도 도와주어야 합니다.
코스믹
IP 175.♡.156.183
06-23 2026-06-23 11:45:05
·
@모꼬이게님

지난 1년간의 성과가 너무 눈부셔서 환율이 이모양인가 보네요. 잘알겠습니다
만렙치킨
IP 14.♡.191.180
06-23 2026-06-23 12:57:23
·
@코스믹님 단순히 숫자만 보고 비난 하는건 누구나 할수있죠.
코스피를 이만큼 올리고 무역 흑자를 얼마나 늘렸는지는 다 제끼고 말이죠.
환율이 오르는 원인을 생각 해보셔야겠죠?
이재명 정부가 잘못해서 코스피랑 무역 흑자는 올라가는데 환율은 '이모양' 인걸까요?
사표방지위원장
IP 49.♡.67.53
06-23 2026-06-23 13:02:56
·
@코스믹님 펨코가 매일 환율얘기하는데 같은입장인가 봅니다.
눈팅전문가
IP 121.♡.239.36
06-23 2026-06-23 13:41:49
·
@코스믹님

ㅋㅋㅋㅋㅋㅋ 환율은 전세계적인 추세입니다. 다른 나라들 환율도 좀 보고 오세요.
사유
-
일시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모꼬이게
IP 174.♡.111.47
06-23 2026-06-23 11:44:33 / 수정일: 2026-06-23 12:14:37
·
@코스믹님 눈팅만 하는 분들도 대통령 비난까지 올리는 글들을 보니 심하다 싶어서 직접 글까지 쓰게 되는거겠죠. 그만큼 대통령 비난하는 사람들이 선을 넘은거겠죠.
으앙맨
IP 118.♡.65.42
06-23 2026-06-23 11:50:25
·
@코스믹님 또 나왔네요 손가혁
업무설정
IP 121.♡.195.253
06-23 2026-06-23 11:47:46
·
이그므야
IP 223.♡.111.72
06-23 2026-06-23 11:55:58
·
행정부 수반을 행정달인이 하고있는데... 주변환경이 어럽네요. 끝까지 지지합니다.
Zucker
IP 211.♡.221.71
06-23 2026-06-23 12:14:54 / 수정일: 2026-06-23 12:15:17
·
@이그므야님

대통령은 행정만 하는 게 아닙니다.

행정만 잘 해선 안됩니다.
yyfather
IP 210.♡.41.89
06-23 2026-06-23 12:01:00
·
지지근거도 같이 말씀해주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저도 이재명 대통령 지지합니다.
하지만 우클릭 인사들은 좀 너무합니다.
균형을 좀 맞춰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검찰개혁은 마무리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보완수사권 주는 일은 없어야겠습니다.
눈팅전문가
IP 121.♡.239.36
06-23 2026-06-23 13:44:20
·
@yyfather님

지난 대선 때 이준석 + 김문수 투표율이 이재명 대통령보다 높습니다. 결국 중도쪽 표 안 가져오면 다음 정권 뺐깁니다. 우클릭 인사 마음에 안 들죠. 진보쪽 인사들만 쓰면 우리는 좋죠...
우리 마음에 안 들더라도 대통령의 큰 뜻을 이해하려고 해야 합니다.
leogrimm
IP 121.♡.38.174
06-23 2026-06-23 12:14:43
·
무조건 지지 합니다.
참치는동원잠지
IP 220.♡.155.87
06-23 2026-06-23 12:20:14
·
지지해야 합니다. 대안이 없습니다!
늬나
IP 223.♡.80.126
06-23 2026-06-23 12:24:21
·
문파들이 무지성 지지하다가 문재인정부 가 어떻게 되었는지 타산지석 삼아야 되는거 아닐까요?

제2의 문재인 보고싶으신가요?

진정한 지지자분들이라면 이재명정부가 잘못된길 을 가고 있을때는 지지자들이 따끔한지적 과 비판 을 해야 되는거 아닐까요?
이그므야
IP 223.♡.111.72
06-23 2026-06-23 12:34:13
·
@늬나님 음... 그 문대통령을 지지하는분들은 문재인대통령이 정권연장만 실패했을뿐, 성공한 대통령이라고 생각하시는데, 앞으로는 그렇게 안하겠다는게... 의문입니다. 모순 아닌가요? 비판적지지로인해 노통도 잃었잖아요
늬나
IP 223.♡.80.126
06-23 2026-06-23 12:46:45
·
@이그므야님
선생님 저는 문재인 이 민주진보진영 시민들에게 석고대죄 해야 된다고 계속 얘기해온 사람입니다

일반화의 오류에 빠지지 마시기 바랍니다

무조건 지지도 안되겠지만 무조건비난 도 안되는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최소한 불편한 얘기는 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재명 또한 제2문재인이 되지 않길 바래봅니다
눈팅전문가
IP 121.♡.239.36
06-23 2026-06-23 16:16:52
·
@늬나님

문재인 대통령과 이재명 대통령은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이재명 대통령은 적극적인 문제 해결자입니다. 그런 대통령에게 적극적인 지지를 더해서 대한민국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켜야 합니다. 지금까지 대통령이 해온 개혁들만 봐도 답이 나오지 않을까요?
눈팅전문가
IP 121.♡.239.36
06-23 2026-06-23 16:31:02
·
@에라모르겠다님

지방선거 진 이유가 왜 대통령 때문인가요? 민주당의 실책이죠. 지방선거 캠페인을 "내란청산"으로 했습니다. 지방 선거를 왜 "내란청산"으로 캠페인을 하나요? 중도층에서 관심 있나요? 내란청산은 당연한 일이지만, 일반 국민들은 현실의 삶의 변화를 원합니다. 내란청산은 사정 기관이 진행하게 도와주고, 민주당은 입법을 통해 국민들의 삶의 변화를 줘야죠.
늬나
IP 223.♡.80.126
06-23 2026-06-23 18:42:52
·
@눈팅전문가님
선생님 은 대통령이 잘하고 있다는 생각을 가지시고 계시는거고 저는 대통령이 잘못된 길을 가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각자 많은 정보를 보고 들었는데 서로 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더이상 얘기하는건 무의미 하다고 생각이 되네요

선생님께서 맞다고 생각 하시는 행동을 하십시요

저는 제가 맞다고 생각하는 행동을 하겠습니다

더이상 댓글은 거부하겠습니다
에라모르겠다
IP 39.♡.76.2
06-23 2026-06-23 20:52:39 / 수정일: 2026-06-23 20:59:10
·
@눈팅전문가님
민주당의 실책이라고 생각하시면, 민주당의 잘못을 지적하고, 피드백해서 민주당이 바른 길로 가도록 노력하면 됩니다. 제가 민주당에 잘못 없다고 한 것도 아니구요..
솔직히 이재명이 잘못하건, 민주당이 잘못하건 어차피 정권 넘어가는건 똑같습니다.
이재명은 잘못없고, 민주당이 잘못한 거니깐 상관없다?
저는 동의 하기 어렵습니다..

다음 정권 창출을 하기 위해서는,
어떤 걸 잘해서 점수를 따기 보다는, 크게 잘못한게 없어서 점수를 잃지 않는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하는 말입니다.
설탕 단합, 밀가루 단합, 쿠팡에 6,000억대 과징금.. 이런거 잘한거는 다음 선거때는 그냥 당연한게 됩니다. 상대방은 이런거 언급도 안하고 이슈도 안되요.. 당연히 유권자의 고려 사항이 아니죠..
전세금 폭등, 집값 폭등... 이런거 잘 방어해야 해요..
시험으로 따지면 특정 과목에서 낙제하면 안된다구요..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잘못된것은 경계하고, 왜 잘못되고 있는지 고민해야죠..
무지성지지는 투표장에서 하는거고, 왜 게시판에서 무지성지지를 하나요..
현실에서 잘못되고 있는것은 잘못되고 있다고 말을 해야 하는 거죠..
에라모르겠다
IP 39.♡.76.2
06-23 2026-06-23 12:37:38
·
'국민의 힘'이 왜 맛이 갔느냐? 지지자들로부터 '무지성지지'를 받기 때문입니다.
뭔 개짓거리를 해도 지지를 받는데 왜 정상적인 정치를 하나요? 그냥 자기 이익만 챙기면 되지..

어떤 일이 있어도 '무지성지지'만은 하면 안됩니다.
'무지성지지'는 정치인을 위하는 것이 아닙니다.
'무지성지지'는 정치인을 망칩니다. 그리고 그 정치인을 지지하는 '정치세력'도 망칩니다.
그리고 지지자도 망가집니다. 결국 '정치인은 다 똑같다'고 하면서 관심을 끊게 되죠...
그러면 정치 수준이 또 낮아집니다..

대한민국 정치의 적은 '국민의 힘'이 아니라, '무지성지지' 입니다.
무지성 지지만은 안됩니다.
눈팅전문가
IP 121.♡.239.36
06-23 2026-06-23 13:39:25
·
@에라모르겠다님

이재명 대통령이 어떤 실기를 했을까요? 전 도저히 모르겠네요. 검찰 개혁??? 지금 수사기소 분리했죠. 뭐가 문제죠???
에라모르겠다
IP 39.♡.76.2
06-23 2026-06-23 13:54:14 / 수정일: 2026-06-23 13:54:49
·
@눈팅전문가님
지금까지는 별문제 없죠.

제 의견과는 별개로, 별 문제없다고 생각하시면 계속 지지하시면 됩니다.
근데 나중에 가서 잘못한 사실이 나왔을 때는, "xxx는 잘못했다" 라고 말할 수 있으면 됩니다.
또한, "xxx는 잘못했지만, 그외 전반적으로 잘하고 있으므로 계속지지한다"라고 하셔도 됩니다.
"xxx를 잘못했으므로 지지를 철회한다"라고 하셔도 됩니다..

그런데,
"이재명은 완전무결하고, 일체의 비판은 허용되지 않는 신성불가침한 존재로, 이재명을 비판하는 자는 분탕종자다"
라고만 안하시면 되죠..
눈팅전문가
IP 121.♡.239.36
06-23 2026-06-23 13:59:05
·
@에라모르겠다님
제가 언제 다른 분들에게 "분탕종자"라는 단어를 쓰면서 비하했나요? 전 그런 적 없습니다.
비판적 지지 좋죠... 제가 이재명 대통령을 성남시절부터 지금까지 지켜본 결과 지금은 비판적 지지보다 대통령임기 마칠 때까지 무조건 지지가 옳다고 생각합니다. 나라가 변하는 게 보이지 않으세요?
설탕 단합, 밀가루 단합, 쿠팡에 6,000억대 과징금 등등 이렇게 잘하는 대통령에게 비판적 지지보다는 믿고 기다려주는 게 더 합리적이지 않을까요?
에라모르겠다
IP 39.♡.76.2
06-23 2026-06-23 14:11:01 / 수정일: 2026-06-23 14:16:36
·
@눈팅전문가님
이 게시판에 무지성지지자들이 너무 많아서요..
이 글에도 많이들 댓글 달고 있네요..

정책이 산으로 가고 있으면 지지자들도 경고를 해야 합니다,
무지성지지만 하고 있다가 정권 넘어가요. 지난번에 봤잖아요..
에라모르겠다
IP 39.♡.76.2
06-23 2026-06-23 14:24:09
·
@눈팅전문가님
설탕 단합, 밀가루 단합, 쿠팡에 6,000억대 과징금 등등... 이런거 잘했죠...
근데 서울에서는 선거에 진단 말이죠...
그럼 @눈팅전문가님 논리에 따르면 모든일을 다 잘했는데 선거에는 져요..
이러면 안된다는 거예요..

지지자들끼리 모여서 잘된일들 모아 물고빨고 할 수 있죠..
근데, 그러다가 나중에 정권 넘어가면 그게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잘 안되는 일들을 모아서 생각도 해보고 경고도 해봐서 어떻게든 잘되도록 해야하지 않을까요..
빨간목장갑
IP 122.♡.154.199
06-23 2026-06-23 21:47:58 / 수정일: 2026-06-23 21:48:52
·
@에라모르겠다님 어떤 근거로 무지라 했는지 부탁 드립니다.
국정 운영을 이렇듯 투명하고 추진력있게 해오신 리더는 역대 전무했습니다.
검찰개혁과 사법개혁은 엄밀히 국회의 역할이 큽니다.
중은 자기 머리 못 깍습니다. 국회가 입법을 빨리 빨리 제대로 하고 승인하고 실행, 집행하면 된다고 봅니다.
아니면, 선거? 대통령이 선거의 주체입니까? 당의 문제지요.
에라모르겠다
IP 39.♡.76.2
06-23 2026-06-23 22:45:53 / 수정일: 2026-06-23 22:55:34
·
@빨간목장갑님
제가 쓴 글에는 '무지'라는 단어는 없는데요?
"어떤 근거로 무지라 했는지 부탁 드립니다." <- 어떤 의미인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무지성지지'라는 단어 땜에 그러신가요? 이 글만 해도, '무지성지지', '무조건지지'라는 단어는 넘쳐납니다.
이글 뿐만 아니라, 자랑스럽게 '무지성지지'를 선언하는 글들이 많으니깐 함 찾아 보세요..
저는 '무지성지지'는 하지 말라는 입장이니깐 해당 단어를 안쓸 수가 없죠..
에몽군
IP 211.♡.65.59
06-23 2026-06-23 12:46:11
·
동의합니다. 제가 원하는 대로 해 주는 대통령도 아니지만 일 정말 잘 하고 있어요. 지지합니다.
팡사마
IP 182.♡.238.98
06-23 2026-06-23 12:56:36 / 수정일: 2026-06-23 12:57:15
·
무조건 지지라뇨. 대통령으로서 인사, 정책, 행정 등이 잘못된 방향으로 간다면 따끔히 혼도 내주는 것이 민주주의의 최후의 보루인 국민의 역할 아닌가요?
윤어게인하고 다를게 뭐에요?
행복한내일
IP 203.♡.217.231
06-23 2026-06-23 13:14:26
·
@팡사마님
팡사마
IP 182.♡.238.98
06-23 2026-06-23 13:15:18
·
@행복한내일님
눈팅전문가
IP 121.♡.239.36
06-23 2026-06-23 13:38:22
·
@팡사마님

인사에서 뭐가 잘 못되었나요?
봉욱, 정성호??? 정성호 장관 법조계 안밖에서 잘한다고 하고, 조용히 개혁 하고 있죠.
뭐가 문제인가요?
팡사마
IP 182.♡.238.98
06-23 2026-06-23 13:54:12 / 수정일: 2026-06-23 13:57:26
·
@눈팅전문가님 조용한 개혁이라는게 존재하긴 한가요? 국민들이 체감하지 못하는 개혁을 개혁이라고 언급할 수 있나요? 법조계 안팎에서 잘한다는건 그들만의 세상에서나 통용되는 얘기를 여과 없이 그냥 받아들여 여기서 그렇게 말하고 다니는건가요? 뭘 잘한건지 얘기는할 수 있으신가요?? 인사에서 뭐가 잘못됐냐고 물으신다면 지금 이러한 상황이 대통령 지지율과의 상관관계를 전면으로 부정하는건가요?
뭐가 문제인가요?
눈팅전문가
IP 121.♡.239.36
06-23 2026-06-23 14:00:45
·
@팡사마님

검찰 개혁을 일반 국민들이 받아들 일 수 있게 할 수 있을까요? 보완수사권도 국민들 피해보지 않기 위해 경찰을 견제하기 위해 두라고 하셨죠. 대통령만큼 검찰에 피해 받은 사람이 자신의 감정을 앞세우지 않고 국민들 위해 그런 결정을 한다는게 더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 저같은 범부는 무조건 보완수수권 없애라고 하겠죠.
팡사마
IP 182.♡.238.98
06-23 2026-06-23 14:25:56
·
@눈팅전문가님 검찰 개혁을 일반 국민들이 받아들일수 없게 지금 흐름이 이어지다보니 현재 데드크로스 현상까지 발생되고 국정동력 상실 우려로 이어지는겁니다. 플러스로 내란청산 목표과제 상실까지요. 답을 잘 알면서 생각이랑 손가락이랑 따로 노는 듯 보이네요.
사표방지위원장
IP 49.♡.67.53
06-23 2026-06-23 13:04:01
·
아직 반환점도 안돌았는데 뭐가 그렇게 불만인지 모르겠네요. 전세가 오른게 그렇지만 주식은 몇대 더 올라서 너무 행복합니다.
빨간목장갑
IP 122.♡.154.199
06-23 2026-06-23 15:59:55
·
@사표방지위원장님 전세는 이제 사라져야 할 제도입니다.
콘버그
IP 219.♡.108.170
06-23 2026-06-23 13:06:00
·
그리움둘
IP 211.♡.70.167
06-23 2026-06-23 13:46:03
·
이잼도 잘하시여
노짱.문프처럼 민주당의 든든한 기둥이 되어주세요.
이글리
IP 118.♡.102.94
06-23 2026-06-23 14:05:14 / 수정일: 2026-06-23 14:05:44
·
이재명 대통령 무한 지지합니다!!!!
빨간목장갑
IP 122.♡.154.199
06-23 2026-06-23 15:59:32 / 수정일: 2026-06-23 16:00:14
·
적극 지지 합니다. 오직 이재명!
건전한미래
IP 211.♡.65.34
06-23 2026-06-23 16:20:23
·
흔드는 놈들이 범인이지요. 이재명 대통령은 훼방꾼들 신경쓰지 말고 앞으로 나가아길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