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개발한당 ·자전거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노젓는당 ·나스당 ·디아블로당 ·이륜차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AI그림당 ·육아당 ·3D메이킹 ·냐옹이당 ·AI당 ·요리한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개판이당 ·덕질한당 ·꼬들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e북본당 ·찰칵찍당 ·야구당 ·물고기당 ·키보드당 ·X세대당 ·ADHD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클다방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임시소모임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쿠팡 주가 추이 39

26
2025-12-25 13:32:20 223.♡.46.175
커피를줄여야할텐데

Screenshot_20251225_133144_ mPOP.jpg

꼴 좋네요

바람직합니다

커피를줄여야할텐데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9]
boomboom
IP 172.♡.52.239
12-25 2025-12-25 13:44:11
·
줍줍 찬스군요.
짱똘이27
IP 125.♡.36.152
12-25 2025-12-25 14:50:25 / 수정일: 2025-12-25 15:00:31
·
@boomboom님 뭘 줍줍해요....검은머리 미국인 매국노기업에게...
달콤생활
IP 115.♡.169.204
12-25 2025-12-25 14:58:06
·
@boomboom님 저도 미장하는데 메인비즈니스가 흔들리는 회사를 줍줍이요? 보통 메인 비즈니스는 탄탄한데 외부요인으로 하락했을때 줍줍이 맞죠.
폭삭속았수다
IP 182.♡.168.87
12-25 2025-12-25 15:49:54
·
@boomboom님 꼭 줍길 바랍니다
loki
IP 1.♡.209.66
12-25 2025-12-25 16:26:33
·
@boomboom님 빚내서 들어가세요. 꼭이요
검사의언선교
IP 223.♡.52.78
12-25 2025-12-25 17:09:12 / 수정일: 2025-12-25 17:09:34
·
@boomboom님 풋옵션 풀매수 말씀이신거죠?
날라리어부
IP 116.♡.67.83
12-25 2025-12-25 17:50:52
·
역시 이래야 우리 대한민국이지요 !
역시 이래야 클리앙이지요 !!
진축
IP 218.♡.205.167
12-25 2025-12-25 20:31:33
·
@boomboom님 뉴스도 안보는거 같네요
까꿍-
IP 125.♡.214.168
12-25 2025-12-25 22:01:05
·
@boomboom님 이번기회에 다 주우셔서 대주주 한번 되어 보세요^^
야리스마
IP 211.♡.226.63
12-25 2025-12-25 22:54:04
·
@boomboom님
늘때
IP 222.♡.170.178
12-26 2025-12-26 00:34:43 / 수정일: 2025-12-26 00:35:01
·
@boomboom님
망하는 회사는 지하에 지하를 파죠
망하려면 사는거라는yo
늘때
IP 222.♡.170.178
12-26 2025-12-26 00:35:29
·
@까꿍-님
추가로 망하려면요.ㅋ
hughristic
IP 72.♡.242.226
12-26 2025-12-26 01:23:31
·
@boomboom님
SoSo_soberman
IP 68.♡.71.31
12-25 2025-12-25 14:01:45
·
바닥이 어디인지는 모르죠..
willson
IP 118.♡.92.73
12-25 2025-12-25 14:09:52 / 수정일: 2025-12-25 14:23:08
·
8월에 29불에 팔았을때 더오르더니 결과적으로는 잘한 선택이었네요. 그땐 저런회사인줄 모르고 그냥 차트보고 팔았는데…휴우…
오소리감투
IP 61.♡.163.198
12-25 2025-12-25 14:12:51
·
더 떨어질 것 같습니다.
spring3
IP 14.♡.166.243
12-25 2025-12-25 14:17:16
·
아직도 높네요..
kissing
IP 118.♡.10.45
12-25 2025-12-25 14:27:02 / 수정일: 2025-12-25 14:27:25
·
이전 바로 저점 19.02는 거의 확정이네요. 호재가 없어 저기서 반등 나와도 쉽지 않을듯.
야리스마
IP 211.♡.226.63
12-25 2025-12-25 23:58:56
·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031786?c=true#150198589CLIEN
천문공
IP 122.♡.56.205
12-25 2025-12-25 14:28:32
·
차트 쟁이로써 말합니다.
이 차트 보고 저점이라고 하는 사람은 주식 하지 말아야죠.
박찌끌
IP 211.♡.121.93
12-25 2025-12-25 23:20:40
·
@천문공님 저도 차트쟁이 입니다.
바닥은 개미는 모르죠. 세력형님들이 만들어 줄때 까지..
Mitis
IP 175.♡.80.111
12-25 2025-12-25 14:31:07
·
9월~10월 사이 고점 부근 거래량 터진건 뭐라고 해석할 수 있을까요? 차익실현?
주식 고수들의 의견이 궁굼합니다...!
kissing
IP 118.♡.10.45
12-25 2025-12-25 15:30:09
·
@김모스님 보통 바닥이나 이전 저점에서 2배 정도 오르면 차익 실현 매물이 많이 나옵니다. 그 물량을 다 받아서 올리면 추가 상승이고 그러지 못하면 저렇게 되죠.
오징어스타
IP 115.♡.84.5
12-25 2025-12-25 15:04:15
·
더욱더 대한민국 국민들이 빡치면 어떻게 된다라는걸 이번에 확실하게 보여줘야합니다.
내맘나라
IP 115.♡.173.114
12-25 2025-12-25 15:16:10
·
22달러 못지키면 일단 전저점 까지 테스트 나올 듯 싶네요. 전저점 이탈하면 4달러도 보이고...
두쓰
IP 76.♡.215.97
12-25 2025-12-25 16:04:07
·
수직하강하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은의나무
IP 122.♡.211.171
12-25 2025-12-25 18:27:06 / 수정일: 2025-12-25 18:27:13
·
참고로 주가 반토막 난 주식들도 이번 쿠팡 이슈에 비하면 별것도 아니였습니다.
Vinceneill
IP 210.♡.95.94
12-25 2025-12-25 18:30:16
·
곧 이분 만나시길
올데포
IP 210.♡.46.99
12-25 2025-12-25 19:35:39
·
주주들 집단 소송 하셔야겠는데요?
떡갈나무
IP 1.♡.2.244
12-25 2025-12-25 21:11:19
·
@올데포님 벌써 미국에서 주주들이 집단 소송 들어갔습니다.
더 많이 들어가게 될거 같습니다.
범석이가 그걸 가장 무서워 한다네요.
포메라
IP 39.♡.177.250
12-25 2025-12-25 21:44:29
·
저건 19불 밑으로 까지 빠지게 만들어야 챠트가 완전 망가지기 시작하겠네요.
야채튀김
IP 110.♡.165.254
12-25 2025-12-25 21:53:36 / 수정일: 2025-12-25 21:54:24
·
1~3대 주주들은 투자금 회수하고 잔여 지분 보유 중이죠? 대체로 초기 투자자들은 상장하면 바로 회수하죠
이브짱
IP 182.♡.81.159
12-25 2025-12-25 23:16:24
·
글로벌 기업이니 한국같은 조그만 나라에서 영업정지 맞아도 별 일 아니죠? 응원합니다 글로벌 쿠팡~
꼬룸
IP 168.♡.100.109
12-26 2025-12-26 00:36:07
·
딴 얘기지만 쿠팡에 대한 감정 빼고 투자로 생각할 때 아직 벌금도 안 맞았고, 배상 관련 얘기도 진척이 없기 때문에 금액이 확정되면 크게 한 번 빠질지 모른다고 생각이 듭니다. 벌금이나 이런게 분위기상 그냥 적당히 넘어갈 것 같지 않죠?
늘때
IP 222.♡.170.178
12-26 2025-12-26 00:39:13
·
영업정지 가길 바래요.
한국에서 매출 90%인데, 큰 잘못해 놓고 개무시를 하다뇨.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ProNAS
IP 122.♡.246.79
12-26 2025-12-26 00:56:47 / 수정일: 2025-12-26 01:00:49
·
차트는 저게 다가 아니네요.
주봉을 봐야겠네요...

주봉을 보니 매수세력 다 손절시키려면
12불까지 때려야 할건데... 쉽지 않아 보이고.. 대략 15~17불 정도에서 매수 해야 겠는데요..
결과는 큰 수익 ~!!! 2년 정도 걸릴겁니다 전고점 까지 갈려면...
BlackPUMA
IP 175.♡.13.133
12-26 2025-12-26 01:13:32
·
챠트 보니 아직 멀었습니다.
빈그레
IP 14.♡.5.200
12-26 2025-12-26 01:35:46
·
덜 떨어졌어요
고멍
IP 121.♡.192.187
12-26 2025-12-26 02:11:13 / 수정일: 2025-12-26 02:11:46
·
대처가 고의 수준이라 주주 집단소송 가야죠. 미국에서 한다니 다행이네요. 미국한테는 숙이는 놈이니.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