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
굴러간당
·
아이포니앙
·
주식한당
·
MaClien
·
일본산당
·
방탄소년당
·
개발한당
·
자전거당
·
안드로메당
·
소시당
·
노젓는당
·
나스당
·
디아블로당
·
이륜차당
·
골프당
·
여행을떠난당
·
가상화폐당
·
AI그림당
·
육아당
·
3D메이킹
·
냐옹이당
·
AI당
·
요리한당
·
걸그룹당
·
바다건너당
·
개판이당
·
덕질한당
·
꼬들한당
·
리눅서당
·
빨콩이당
·
e북본당
·
찰칵찍당
·
야구당
·
물고기당
·
키보드당
·
X세대당
·
ADHD당
·
날아간당
·
사과시계당
·
배드민턴당
·
농구당
·
블랙베리당
·
곰돌이당
·
비어있당
·
FM당구당
·
블록체인당
·
보드게임당
·
활자중독당
·
볼링친당
·
캠핑간당
·
문명하셨당
·
클래시앙
·
클다방
·
콘솔한당
·
쿠키런당
·
대구당
·
DANGER당
·
뚝딱뚝당
·
동숲한당
·
날아올랑
·
전기자전거당
·
갖고다닌당
·
이브한당
·
패셔니앙
·
도시어부당
·
FM한당
·
맛있겠당
·
포뮬러당
·
젬워한당
·
안경쓴당
·
차턴당
·
총쏜당
·
땀흘린당
·
하스스톤한당
·
히어로즈한당
·
인스타한당
·
IoT당
·
KARA당
·
어학당
·
가죽당
·
레고당
·
LOLien
·
Mabinogien
·
임시소모임
·
미드당
·
밀리터리당
·
땅판당
·
헌팅한당
·
오른당
·
영화본당
·
MTG한당
·
소리당
·
노키앙
·
적는당
·
방송한당
·
PC튜닝한당
·
그림그린당
·
소풍간당
·
심는당
·
패스오브엑자일당
·
라즈베리파이당
·
품앱이당
·
리듬탄당
·
달린당
·
Sea마당
·
SimSim하당
·
심야식당
·
윈태블릿당
·
미끄러진당
·
축구당
·
나혼자산당
·
스타한당
·
스팀한당
·
파도탄당
·
퐁당퐁당
·
테니스친당
·
테스트당
·
공대시계당
·
터치패드당
·
트윗당
·
창업한당
·
VR당
·
시계찬당
·
WebOs당
·
소셜게임한당
·
위스키당
·
와인마신당
·
WOW당
·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게시물 삭제 요청
불법촬영물등 신고
쪽지 신고
닉네임 신고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
[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쿠팡 주가 추이
39
26
2025-12-25 13:32:20
223.♡.46.175
커피를줄여야할텐데
꼴 좋네요
바람직합니다
커피를줄여야할텐데
님의
게시글
댓글
신고
스크랩
공유
주소복사
Facebook
X(Twitter)
공감
댓글 • [
39
]
boomboom
1
2
3
4
5
입력
IP
172.♡.52.239
12-25
2025-12-25 13:44:11
대댓글
·
공감
신고
1
줍줍 찬스군요.
짱똘이27
1
2
3
4
5
입력
IP
125.♡.36.152
12-25
2025-12-25 14:50:25 / 수정일: 2025-12-25 15:00:31
언급
·
공감
신고
41
@boomboom
님 뭘 줍줍해요....검은머리 미국인 매국노기업에게...
달콤생활
1
2
3
4
5
입력
IP
115.♡.169.204
12-25
2025-12-25 14:58:06
언급
·
공감
신고
20
@boomboom
님 저도 미장하는데 메인비즈니스가 흔들리는 회사를 줍줍이요? 보통 메인 비즈니스는 탄탄한데 외부요인으로 하락했을때 줍줍이 맞죠.
폭삭속았수다
1
2
3
4
5
입력
IP
182.♡.168.87
12-25
2025-12-25 15:49:54
언급
·
공감
신고
20
@boomboom
님 꼭 줍길 바랍니다
loki
1
2
3
4
5
입력
IP
1.♡.209.66
12-25
2025-12-25 16:26:33
언급
·
공감
신고
15
@boomboom
님 빚내서 들어가세요. 꼭이요
검사의언선교
1
2
3
4
5
입력
IP
223.♡.52.78
12-25
2025-12-25 17:09:12 / 수정일: 2025-12-25 17:09:34
언급
·
공감
신고
1
@boomboom
님 풋옵션 풀매수 말씀이신거죠?
날라리어부
1
2
3
4
5
입력
IP
116.♡.67.83
12-25
2025-12-25 17:50:52
언급
·
공감
신고
0
역시 이래야 우리 대한민국이지요 !
역시 이래야 클리앙이지요 !!
진축
1
2
3
4
5
입력
IP
218.♡.205.167
12-25
2025-12-25 20:31:33
언급
·
공감
신고
0
@boomboom
님 뉴스도 안보는거 같네요
1
2
3
4
5
입력
IP
125.♡.214.168
12-25
2025-12-25 22:01:05
언급
·
공감
신고
1
@boomboom
님 이번기회에 다 주우셔서 대주주 한번 되어 보세요^^
야리스마
1
2
3
4
5
입력
IP
211.♡.226.63
12-25
2025-12-25 22:54:04
언급
·
공감
신고
0
@boomboom
님
늘때
1
2
3
4
5
입력
IP
222.♡.170.178
12-26
2025-12-26 00:34:43 / 수정일: 2025-12-26 00:35:01
언급
·
공감
신고
0
@boomboom
님
망하는 회사는 지하에 지하를 파죠
망하려면 사는거라는yo
늘때
1
2
3
4
5
입력
IP
222.♡.170.178
12-26
2025-12-26 00:35:29
언급
·
공감
신고
0
@
님
추가로 망하려면요.ㅋ
hughristic
1
2
3
4
5
입력
IP
72.♡.242.226
12-26
2025-12-26 01:23:31
언급
·
공감
신고
0
@boomboom
님
SoSo_soberman
1
2
3
4
5
입력
IP
68.♡.71.31
12-25
2025-12-25 14:01:45
대댓글
·
공감
신고
3
바닥이 어디인지는 모르죠..
willson
1
2
3
4
5
입력
IP
118.♡.92.73
12-25
2025-12-25 14:09:52 / 수정일: 2025-12-25 14:23:08
대댓글
·
공감
신고
0
8월에 29불에 팔았을때 더오르더니 결과적으로는 잘한 선택이었네요. 그땐 저런회사인줄 모르고 그냥 차트보고 팔았는데…휴우…
오소리감투
1
2
3
4
5
입력
IP
61.♡.163.198
12-25
2025-12-25 14:12:51
대댓글
·
공감
신고
2
더 떨어질 것 같습니다.
spring3
1
2
3
4
5
입력
IP
14.♡.166.243
12-25
2025-12-25 14:17:16
대댓글
·
공감
신고
5
아직도 높네요..
kissing
1
2
3
4
5
입력
IP
118.♡.10.45
12-25
2025-12-25 14:27:02 / 수정일: 2025-12-25 14:27:25
대댓글
·
공감
신고
1
이전 바로 저점 19.02는 거의 확정이네요. 호재가 없어 저기서 반등 나와도 쉽지 않을듯.
야리스마
1
2
3
4
5
입력
IP
211.♡.226.63
12-25
2025-12-25 23:58:56
언급
·
공감
신고
0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031786?c=true#150198589
CLIEN
천문공
1
2
3
4
5
입력
IP
122.♡.56.205
12-25
2025-12-25 14:28:32
대댓글
·
공감
신고
8
차트 쟁이로써 말합니다.
이 차트 보고 저점이라고 하는 사람은 주식 하지 말아야죠.
박찌끌
1
2
3
4
5
입력
IP
211.♡.121.93
12-25
2025-12-25 23:20:40
언급
·
공감
신고
1
@천문공
님 저도 차트쟁이 입니다.
바닥은 개미는 모르죠. 세력형님들이 만들어 줄때 까지..
Mitis
1
2
3
4
5
입력
IP
175.♡.80.111
12-25
2025-12-25 14:31:07
대댓글
·
공감
신고
0
9월~10월 사이 고점 부근 거래량 터진건 뭐라고 해석할 수 있을까요? 차익실현?
주식 고수들의 의견이 궁굼합니다...!
kissing
1
2
3
4
5
입력
IP
118.♡.10.45
12-25
2025-12-25 15:30:09
언급
·
공감
신고
0
@김모스
님 보통 바닥이나 이전 저점에서 2배 정도 오르면 차익 실현 매물이 많이 나옵니다. 그 물량을 다 받아서 올리면 추가 상승이고 그러지 못하면 저렇게 되죠.
오징어스타
1
2
3
4
5
입력
IP
115.♡.84.5
12-25
2025-12-25 15:04:15
대댓글
·
공감
신고
3
더욱더 대한민국 국민들이 빡치면 어떻게 된다라는걸 이번에 확실하게 보여줘야합니다.
내맘나라
1
2
3
4
5
입력
IP
115.♡.173.114
12-25
2025-12-25 15:16:10
대댓글
·
공감
신고
0
22달러 못지키면 일단 전저점 까지 테스트 나올 듯 싶네요. 전저점 이탈하면 4달러도 보이고...
두쓰
1
2
3
4
5
입력
IP
76.♡.215.97
12-25
2025-12-25 16:04:07
대댓글
·
공감
신고
2
수직하강하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은의나무
1
2
3
4
5
입력
IP
122.♡.211.171
12-25
2025-12-25 18:27:06 / 수정일: 2025-12-25 18:27:13
대댓글
·
공감
신고
0
참고로 주가 반토막 난 주식들도 이번 쿠팡 이슈에 비하면 별것도 아니였습니다.
Vinceneill
1
2
3
4
5
입력
IP
210.♡.95.94
12-25
2025-12-25 18:30:16
대댓글
·
공감
신고
4
곧 이분 만나시길
올데포
1
2
3
4
5
입력
IP
210.♡.46.99
12-25
2025-12-25 19:35:39
대댓글
·
공감
신고
0
주주들 집단 소송 하셔야겠는데요?
떡갈나무
1
2
3
4
5
입력
IP
1.♡.2.244
12-25
2025-12-25 21:11:19
언급
·
공감
신고
4
@올데포
님 벌써 미국에서 주주들이 집단 소송 들어갔습니다.
더 많이 들어가게 될거 같습니다.
범석이가 그걸 가장 무서워 한다네요.
포메라
1
2
3
4
5
입력
IP
39.♡.177.250
12-25
2025-12-25 21:44:29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저건 19불 밑으로 까지 빠지게 만들어야 챠트가 완전 망가지기 시작하겠네요.
야채튀김
1
2
3
4
5
입력
IP
110.♡.165.254
12-25
2025-12-25 21:53:36 / 수정일: 2025-12-25 21:54:24
대댓글
·
공감
신고
0
1~3대 주주들은 투자금 회수하고 잔여 지분 보유 중이죠? 대체로 초기 투자자들은 상장하면 바로 회수하죠
이브짱
1
2
3
4
5
입력
IP
182.♡.81.159
12-25
2025-12-25 23:16:24
대댓글
·
공감
신고
0
글로벌 기업이니 한국같은 조그만 나라에서 영업정지 맞아도 별 일 아니죠? 응원합니다 글로벌 쿠팡~
꼬룸
1
2
3
4
5
입력
IP
168.♡.100.109
12-26
2025-12-26 00:36:07
대댓글
·
공감
신고
0
딴 얘기지만 쿠팡에 대한 감정 빼고 투자로 생각할 때 아직 벌금도 안 맞았고, 배상 관련 얘기도 진척이 없기 때문에 금액이 확정되면 크게 한 번 빠질지 모른다고 생각이 듭니다. 벌금이나 이런게 분위기상 그냥 적당히 넘어갈 것 같지 않죠?
늘때
1
2
3
4
5
입력
IP
222.♡.170.178
12-26
2025-12-26 00:39:13
대댓글
·
공감
신고
0
영업정지 가길 바래요.
한국에서 매출 90%인데, 큰 잘못해 놓고 개무시를 하다뇨.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ProNAS
1
2
3
4
5
입력
IP
122.♡.246.79
12-26
2025-12-26 00:56:47 / 수정일: 2025-12-26 01:00:49
대댓글
·
공감
신고
0
차트는 저게 다가 아니네요.
주봉을 봐야겠네요...
주봉을 보니 매수세력 다 손절시키려면
12불까지 때려야 할건데... 쉽지 않아 보이고.. 대략 15~17불 정도에서 매수 해야 겠는데요..
결과는 큰 수익 ~!!! 2년 정도 걸릴겁니다 전고점 까지 갈려면...
1
2
3
4
5
입력
IP
175.♡.13.133
12-26
2025-12-26 01:13:32
대댓글
·
공감
신고
0
챠트 보니 아직 멀었습니다.
빈그레
1
2
3
4
5
입력
IP
14.♡.5.200
12-26
2025-12-26 01:35:46
대댓글
·
공감
신고
0
덜 떨어졌어요
고멍
1
2
3
4
5
입력
IP
121.♡.192.187
12-26
2025-12-26 02:11:13 / 수정일: 2025-12-26 02:11:46
대댓글
·
공감
신고
0
대처가 고의 수준이라 주주 집단소송 가야죠. 미국에서 한다니 다행이네요. 미국한테는 숙이는 놈이니.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댓글 확인
/
39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단축키 'R'
다음 댓글 확인
/
39
댓글은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 입니다.
댓글쓰기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
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개인정보
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역시 이래야 클리앙이지요 !!
망하는 회사는 지하에 지하를 파죠
망하려면 사는거라는yo
추가로 망하려면요.ㅋ
이 차트 보고 저점이라고 하는 사람은 주식 하지 말아야죠.
바닥은 개미는 모르죠. 세력형님들이 만들어 줄때 까지..
주식 고수들의 의견이 궁굼합니다...!
더 많이 들어가게 될거 같습니다.
범석이가 그걸 가장 무서워 한다네요.
한국에서 매출 90%인데, 큰 잘못해 놓고 개무시를 하다뇨.
주봉을 봐야겠네요...
주봉을 보니 매수세력 다 손절시키려면
12불까지 때려야 할건데... 쉽지 않아 보이고.. 대략 15~17불 정도에서 매수 해야 겠는데요..
결과는 큰 수익 ~!!! 2년 정도 걸릴겁니다 전고점 까지 갈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