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누나는 왜 다리를 안 먹어?” 61

51
2024-08-29 10:11:26 수정일 : 2024-08-29 13:48:33 110.♡.91.185
이니셜제이

IMG_4197.jpeg

     

이니셜제이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61]
삭제 되었습니다.
C_Zampolli
IP 211.♡.192.66
08-29 2024-08-29 12:30:17
·
@하늘하늘하님 제 감동 내놔요ㅠㅠㅠㅠㅠㅠㅠ
디나키스트
IP 1.♡.232.187
08-29 2024-08-29 12:54:36
·
@하늘하늘하님 님 신고 할꺼야.....
padori
IP 211.♡.205.142
08-29 2024-08-29 13:52:52
·
@하늘하늘하님 치킨보다 킹크랩이 더 맛있지 담에는킹크랩 사와라 요 ㅋㅋ
이만늬개객끼
IP 211.♡.142.243
08-29 2024-08-29 16:17:30
·
@하늘하늘하님 신고버튼 누를뻔..ㅋ
lhooq
IP 221.♡.239.51
08-29 2024-08-29 17:19:01
·
@하늘하늘하님 신고 항목에 '감동 파괴' 좀 넣어주세요
아몰랑~
IP 121.♡.239.225
08-29 2024-08-29 17:37:40
·
@하늘하늘하님 도대체 왜!!! 왜 이래야만 했나요..!! 내 감동 돌려줘!!
심기발랄
IP 61.♡.249.41
08-29 2024-08-29 19:49:18
·
@하늘하늘하님 퍽퍽살파라 극공감 댓글 ㅋㅋ
nuno-
IP 118.♡.171.222
08-29 2024-08-29 10:16:20
·
전 가슴살이 젤 좋아요...다리 날개 싫어합니다.... 문제는 여동생도 같은 식성이라, 어릴 때 맨날 싸웠어요 -_-.... 고등학생쯤 돼서야 서로 그걸 알았죠 ㅋㅋㅋ
익명
IP 118.♡.85.101
08-29 2024-08-29 10:16:49
·
아침부터 울리실라고...
내가그렇지뭐
IP 218.♡.23.146
08-29 2024-08-29 10:16:57
·
누나 : 나는 퍽퍽살이 좋다고
seunggye
IP 106.♡.197.102
08-29 2024-08-29 10:17:36
·
미국인들도 다리가 더 싼거라는 인식이 있다더군요
삭제 되었습니다.
낭만괭이
IP 106.♡.128.164
08-29 2024-08-29 13:53:52
·
@seunggye님
그게 윙이나 닭다리를 흑인들이 주로 먹게 된 이유죠.
우리나라에서는 좋은 부위는 일본에 수출하고 남은 삼겹살을 먹게된 이유고. ㅎ
ahhrahan
IP 202.♡.23.135
08-29 2024-08-29 14:33:24
·
@낭만괭이님 즉, 수출용 돼지고기는 지방, 피, 뼈를 제외한(두, 내장, 족발, 껍데기) 모든 부위가 '풀 세트'로 수출되었으며 삼겹살이 남들이 안 먹는 '수출 잔여물'이라 싸게 먹을 수 있었기 때문에 대중화가 되었다는 것은 근거가 없는 주장이라는 것. 하지만 삼겹살을 두고 황교익이 방송에서 한 발언이나 전주 MBC에서 제작한 다큐멘터리 '검은 삼겹살' 정보를 기반으로 다시 영상을 제작하는 유튜버들때문에 '삼겹살은 외국인들은 먹지 않는 저질에 싸구려 고기'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황교익은 방송에서 '일본인들이 좋은 부위만 가져가고 남은 삼겹살은 불행한 역사'라는 자극적인 발언을 하였다가 나중에 페이스북에서 '따로따로 가져갔다는 기록이 없다'는 식으로 에둘러 '실은 나도 잘 모르겠다'는 식으로 얼버무리게 된다. - 고려장과 같은 류의 역사 왜곡이 아닐까요.
uebe
IP 211.♡.158.167
08-29 2024-08-29 17:34:26
·
@낭만괭이님 수출은 6년정도 밖에 하지 않았죠. 그것도 수출이 많았을 때가 전체 돼지생산량 중 7%정도라 남은 것 먹었다는 것은 그낭 카더라입니다.
토르아빠오딘
IP 175.♡.255.240
08-29 2024-08-29 10:22:32
·
우리누나 진짜 날개 좋아하는데....윙봉만 시켜먹어요...
klin
IP 211.♡.120.150
08-29 2024-08-29 10:24:33
·
우리 아내는 가슴살만 좋아합니다. 다리 주면 화내요.
dkmaster
IP 110.♡.170.251
08-29 2024-08-29 12:53:36 / 수정일: 2024-08-29 12:53:54
·
@klin님 저는 제 아내의 가슴을... 더..
Acidburn
IP 203.♡.8.208
08-29 2024-08-29 15:13:46
·
@klin님
가슴이 좋죠...;;;
5oundation
IP 14.♡.169.54
08-29 2024-08-29 10:27:38
·
맛은 있지. ㅠㅠ
듀이21
IP 183.♡.106.110
08-29 2024-08-29 10:40:08
·
@5oundation님
ㅠㅠㅠㅠ
마테니블루
IP 125.♡.12.225
08-29 2024-08-29 10:28:21
·
서양에서는 가슴살을 선호하고 다리는 싼 부위라고 생각하죠.
회원님임
IP 121.♡.100.10
08-29 2024-08-29 10:31:20
·
원래 다리보다 날개가 더 맛있는데요ㅎㅎ
랄라라팝
IP 72.♡.30.107
08-29 2024-08-29 12:06:32
·
@회원님임님 날개 중에서도 봉 부분이 최고죠.
아제로써
IP 211.♡.122.90
08-29 2024-08-29 10:45:36
·
아놔... 또 빌드업 한다요. ㅠㅜ ;;;;

근데 저는 날개만 먹습니다. 깐풍기 날개 ㅋ 그 만한거 없고요.
그 다음 껍데기 먹고요.
그 다음에나 다리 먹어요.
마누라는 가슴살만 먹고요. 퍽퍽살 ㅎ
다리는 아이들 몫인데 그래서 우리 가족은 닭 먹을 때 안싸웁니다. 자기 분야가 다 있어서 ㅎ

ㅋㅋ
오리아빠
IP 118.♡.65.36
08-29 2024-08-29 10:46:04
·
저희 와이프도 다리를 안먹고 날개와 가슴살만 먹더군요. ㅠㅠ
미르Kei
IP 58.♡.194.106
08-29 2024-08-29 10:47:26
·
동생이 다리 좋아해서 치킨집 가면 다리만 시키긴 하는데

저는 퍽퍽살파입니다. ㅋㅋ
nanothings
IP 118.♡.65.49
08-29 2024-08-29 10:53:45
·
어릴땐 퍽퍽살파였는데 나이들수록 쫄깃파가 되네용
팩트폭력멈춰
IP 106.♡.129.24
08-29 2024-08-29 10:55:21
·
닭가슴파라....다리는 남 줍니다.
Longicorn
IP 223.♡.238.239
08-29 2024-08-29 11:08:27
·
아...반전이.없어 불편하네요
태지보이스
IP 211.♡.120.208
08-29 2024-08-29 11:11:19 / 수정일: 2024-08-29 11:12:40
·
막판에 어이 없는 반전이나 바이럴만 기대하고 봤는데... ㅠㅠ
요즘은 이런 구로공단 뺨치는 가난에서 비롯된 감성넘치는 세기말 감성의 글이 잘 없는거 같아요.

저는 다리 양보하고, 퍽퍽가슴살이나 윙만 찾습니다 ㅎㅎ...
미르Kei
IP 115.♡.68.55
08-29 2024-08-29 11:57:44
·
@태지보이스님 최근엔 이게 최고였습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790570CLIEN
태지보이스
IP 211.♡.120.208
08-29 2024-08-29 16:33:11
·
@미르Kei님 필력이 대단하네요 ㄷㄷ
Lusty-Rake
IP 118.♡.170.153
08-29 2024-08-29 11:18:55
·
근데 감동글이기는 한데 이미 제목에서 너무 내용이 예상이 되는 글이라..
오히려 다른 반전이 있나하고 봤던 기억이나네요 ... ㅋ
빠방
IP 121.♡.206.87
08-29 2024-08-29 11:27:52
·
어렸을땐 살코기 닭가슴살이 좋았는데 나이먹으니 비계 다리가 좋아졌네요
Ur-Shanabi
IP 222.♡.202.1
08-29 2024-08-29 11:30:50
·
볼 때마다 먹먹해지네요.
저는 다리살은 와이프랑 애한테 양보합니다. ㅠ
레니
IP 58.♡.30.24
08-29 2024-08-29 11:32:47
·
이거 참 자주 봤는데
의외로 다리부위 싫어하는 사람도 많아요...
오이피클
IP 14.♡.235.30
08-29 2024-08-29 11:35:43
·
아빠들은 원래 닭다리 못먹어요 ㅠㅠ
기립근
IP 121.♡.138.7
08-29 2024-08-29 11:46:39
·
버거에는 가슴살이 더 맛있는데 우리나란 다리살만 좋아해서 힘들어요
영만이
IP 203.♡.13.197
08-29 2024-08-29 11:49:22
·
전 다리살 미끌거리는게 싫더라구요ㅎ
애플농장주
IP 59.♡.112.221
08-29 2024-08-29 11:54:38
·
저 진지하게 다리보다 날개나 가슴살 더 좋아합니다. 다리살 좀 느끼하고 미끌거려서 별로에요.
sawyer
IP 172.♡.95.46
08-29 2024-08-29 12:01:15
·
@애플농장주님 저도요. 일단 미끈해서 그런지 간이 잘 안배는 느낌.
sawyer
IP 172.♡.95.46
08-29 2024-08-29 12:00:38
·
저희 누나는 다리살만 좋아해서 같이 치킨 먹다보면 다리만 없던데..ㅠㅠ
쏘리누
IP 1.♡.209.70
08-29 2024-08-29 12:02:04
·
와이프가 자기는 가슴살 좋아한다고 다리는 저 먹으라고 자꾸 주길래...
닭다리 맛있는데 왜 자꾸 나에게 양보만 할까 싶어서
한 번은 닭다리만 있는 거 시켰더니...
자신은 닭다리 안 좋아하는데 왜 이런 거 시켰냐고 구박하는 걸 보고 제 와이프는 정말 닭다리를 안 좋아한다는 걸 깨닫게 되었습니다.
동의
IP 58.♡.149.228
08-29 2024-08-29 12:16:20
·
누나가 먹는거 좋아해서 심부름 많이 시키는데 닭다리 안먹고 날개만 먹습니다
TheEnd
IP 110.♡.129.247
08-29 2024-08-29 12:22:19
·
저도 가슴살이 제일 좋은데...

그래서 친구들이랑 먹을때 항상 편하게 가슴살만 먹다 어느날 같이 가슴살을 잡는 친구를 보고 서로 쳐다보고 놀라던 기억이 ㅋㅋㅋ
Ipho
IP 106.♡.182.120
08-29 2024-08-29 12:25:35
·
저도 다리 싫어해요......
퍽퍽살 좋아합니다...
북풍
IP 15.♡.4.76
08-29 2024-08-29 12:26:52
·
저희 내외는 둘 다 가슴살 좋아하고 둘 다 다리살 안 좋아합니다. 다리살은 신선하지 않으면 기름기 때문에 비린 맛이 확 올라옵니다. 거기에 가슴살 하나가 중소형육계 다리 두 개 정도의 포만감에 칼로리도 낮아서 좋죠. 가슴살만 팔면 좋겠습니다.
macman
IP 211.♡.163.247
08-29 2024-08-29 12:33:25
·
댓글이 소설을 뉴스로 티격태격들 하시네요ㅎㅎㅎㅎ
무플방지위원회장
IP 211.♡.149.175
08-29 2024-08-29 12:36:39
·
반전이 없는게 아쉽네요. ㅎㅎ
다람쥐통통
IP 59.♡.186.242
08-29 2024-08-29 12:48:17
·
비현실적임
어렸을때 치킨사면 아버지어머니 다리한개씩 뜯고 날개는 먹으면 아버지 바람핀다면서 겨우 그거1개랑 먹으면 노래잘부른다면서 닭모가지 먹기 일쑤였음 다 그렇치 않나요?
아니요? 전 부모님이 다리 먹으라고 줬는데요 하신다면 슬프네요
karma81
IP 211.♡.70.44
08-29 2024-08-29 13:03:20
·
울 어머니 항상 가시에 붙은 살만 발라 드시고

사과 씨 부분만 갈비 처럼 뜯어 드시곤 하던게 생각나서

한참을 정말 한참을 울었네요




그 깊은 사랑을



아무 조건 없는 사랑을




그 헤아릴수 없는 사랑과 은혜 감사하고 고마운 그 마음을



감히 제가....
xia
IP 223.♡.21.12
08-29 2024-08-29 14:34:05 / 수정일: 2024-08-29 14:34:26
·
소신발언하는데 다리는 그냥 모양새가 남달라서 상징적인거지 맛있는 부위는 아니라고 봐요...

넙적다리, 가슴(촉촉하게 잘 튀겼을 경우)이 진짜 맛있는건데.
단순하게살기실천중
IP 118.♡.0.97
08-29 2024-08-29 14:46:31
·
날개가 맛있는데
어이가_없넹
IP 104.♡.119.28
08-29 2024-08-29 15:06:49
·
저도 퍽퍽 가슴살이 좋은데요 -.-
천문공
IP 122.♡.56.205
08-29 2024-08-29 15:07:22
·
어머니는 짜장면이 싫다고 하셨어....라고 하던 그 노래가 생각납니다.
월광가면
IP 182.♡.90.233
08-29 2024-08-29 16:32:01
·
너무나 아름다운 글이네요...
어후... 저도 눈에 먼지가 들어갔나 봅니다...
Hyena1
IP 210.♡.86.68
08-29 2024-08-29 16:41:48
·
사랑을 하는 사람은 드뭅니다.
그 사랑을 알아주는 사람은 더 드물죠.
해서 사랑을 하고 그 사랑을 알아주는 이야기는 늘 감동이죠.
위즈돔소프트
IP 211.♡.190.200
08-29 2024-08-29 16:42:30
·
저는 원래 뻑뻑살을 좋아해서 저는 가슴살 먹고 누나는 다리랑 날개 먹었었죠..
crong424
IP 106.♡.128.129
08-29 2024-08-29 18:21:14
·
저도 가슴살이 더 좋습니다.ㅎ 생선도 고등어보다 삼치를 더 좋아함. 다행히 와이프도 취향이 비슷해서 어떤 생선을 먹을지 가지고 싸울일은 없죠
그냥바람
IP 175.♡.48.132
08-29 2024-08-29 18:56:38
·
소시적 옆집 아줌니 말씀이 떠올립니다. 어릴때부터 조기 구어 먹일때 몸통살있는부뿐은 자식들때주고 자기는 머리만씹어드셨는데 어느날 자식이 혼기가 되어 결혼할 배우자를 대리고왔는데 조기 구워줬더니 머리때서 자신에게 주며 우리 어무이는 머리를 좋아하셔 하며 때어주더라는.. 어머이 붙잡고 눈물흘리시던...

뭐 그렇다고 제가 속이 차거나 철이든것도 아니였더라는..
아바이
IP 112.♡.109.5
08-29 2024-08-29 20:04:04
·
날개가 제일 맛있는데...윙봉망 먹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