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부산 자갈치 시장, 도소매, 시민 반응 102

132
2023-08-27 12:27:01 수정일 : 2023-08-27 18:19:38 118.♡.6.233
diynbetterlife

 

JTBCIMG_1393.jpeg



IMG_1394.jpeg 그나마 지인이 채워준 첫 매출

IMG_1395.jpeg

IMG_1397.jpeg

IMG_1398.jpeg 오후 7시에도 한산한 자갈치 시장

IMG_1400.jpeg 신경쓰이지 않는다. 지속 소비하겠다는 시민

IMG_1399.jpeg 이제 못 먹겠다는 시민

IMG_1401.jpeg

IMG_1402.jpeg

IMG_1403.jpeg 도매 개시 전 방사능 검사

IMG_1404.jpeg 큰 영향 없다는 도매상

IMG_1405.jpeg 소매상 “방류 영향으로 매수 줄여”

IMG_1391.jpeg 방송하면 장사 방해된다는 주장

IMG_1392.jpeg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희석여부 설명을 (정부)에 요구


제 생각에 생계에 바쁘시겠지만

아래 제주, 울산, 전남 사례처럼

단체 행동으로 정부에 항의를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생계에 직접 타격을 주는 주체는

안전에 의문을 제기하는 방송이나 손님이 아닌 

정부거든요.


제주

IMG_1411.jpeg https://www.fnnews.com/news/202308221406394392


제주

IMG_1412.jpeg https://www.yna.co.kr/view/AKR20230706082552056


IMG_1414.jpeg 전남

IMG_1415.jpeg 울산

보수 텃밭 울산에서도 120척 참여면 대규모 시위였군요.. 

https://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00762



IMG_1417.jpeg




정부 규탄 시위가 부담되시면

투표로 항의해 주시면 가장 효율적입니다.

출처 : https://youtu.be/bVNhpawnUiE?si=YT_CaTqkvjPFWIFB
diynbetterlife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02]
돼지털세상
IP 58.♡.42.115
08-27 2023-08-27 12:32:02
·
방송사한테도 지랄 할 수 있지만, 횟집 상인분들 정부한테도 항의하셔야줘? 지금 현 정부의 후쿠시마 핵오염수 방류 용인 때문에 대다수 회 좋아하는 국민들이 불안해서 회 안사먹는거잖아요.
잔인한세상
IP 124.♡.3.85
08-27 2023-08-27 12:32:19 / 수정일: 2023-08-27 12:34:58
·
결국 문제는 경제인데, "방사능 수치는 무시할 수준이고, 이로 인한 수산물 위험 증가는 없다" 라고만 말하는 정부는 경제적으로 보상할 의지가 없나 봅니다. 특정 정책이 특정 업계 피해에 피해를 주는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논란의 여지없고, 자동화된 보상 체계를 만드는 계기로 삼을 수도 있을 텐데 말입니다.
홀리지저스
IP 121.♡.147.178
08-27 2023-08-27 12:33:53
·
@잔인한세상님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227589CLIEN
삭제 되었습니다.
yoolsahy
IP 121.♡.251.35
08-27 2023-08-27 12:46:08
·
@잔인한세상님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매니악맨션
IP 223.♡.22.204
08-27 2023-08-27 14:46:12
·
@잔인한세상님
Leog
IP 118.♡.6.89
08-27 2023-08-27 15:47:38
·
잔인한세상님//
withGoogle
IP 223.♡.251.179
08-27 2023-08-27 16:20:58
·
sk내꺼
IP 39.♡.70.211
08-27 2023-08-27 18:43:07
·
Muse0130
IP 211.♡.156.208
08-27 2023-08-27 18:43:33
·
@잔인한세상님
NC17
IP 218.♡.5.153
08-27 2023-08-27 19:17:15
·
@잔인한세상님
삭제 되었습니다.
치비라부
IP 211.♡.166.144
08-27 2023-08-27 19:38:01
·
@잔인한세상님
삭제 되었습니다.
ghostonline
IP 153.♡.4.10
08-27 2023-08-27 20:18:29
·
@잔인한세상님
하드보일드
IP 1.♡.153.53
08-27 2023-08-27 20:25:04
·
@잔인한세상님
바람걸음
IP 211.♡.197.28
08-28 2023-08-28 08:31:26
·
@잔인한세상님
삭제 되었습니다.
팩트폭력멈춰
IP 223.♡.87.115
08-27 2023-08-27 12:36:45
·
@하늘걷기다님
화 낼 대상을 또 민주당에게 할 2찍 놈들은 그냥 방사능 쳐묵쳐묵하고 있기나 해야죠.
스터드
IP 115.♡.214.244
08-27 2023-08-27 16:49:38
·
@하늘걷기다님 이거 아주 맞는 말입니다. 잘못한 사람에게 화를 내고 똑바로 하라고 말해야죠.
민주당에 와서 왜 방류 못 막았냐? 방송사에 가서 방류 방송 자꾸해서 국민들이 수산물을 안 먹어 우리 힘들다고 하는 건 맞지 않죠.
masquerade
IP 210.♡.146.151
08-27 2023-08-27 12:33:41
·
정부가 "처리수" 라고 계속 해도.....

부산분들도 "오염수" 라고 하는군요
경제적해방
IP 182.♡.15.245
08-27 2023-08-27 20:06:17
·
오염수가 맞으니까요
rolls royce
IP 99.♡.70.29
08-27 2023-08-27 12:35:35 / 수정일: 2023-08-27 12:36:32
·
규탄하는건 옳은데 오염수/처리수배출의 결과에 대한 객관적인 사실을 호도하는건 어민만 피해주는 일입니다. 사실상 한국이나 세계에는 영향이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정부는 그것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는데 반대하는분들이 귀막고 아몰라아몰라 위험해위험해 하는 상황이죠.
diynbetterlife
IP 118.♡.7.9
08-27 2023-08-27 12:37:21 / 수정일: 2023-08-27 12:51:54
·
@rolls royce님
삭제 되었습니다.
잔인한세상
IP 124.♡.3.85
08-27 2023-08-27 12:38:34
·
@rolls royce님 하지만, 이 결정으로 인해 수산업 종사자들이 피해를 입고 있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죠. 그렇다면 행위자가 보상을 해야겠죠.
rolls royce
IP 99.♡.70.29
08-27 2023-08-27 12:40:00 / 수정일: 2023-08-27 12:40:39
·
@잔인한세상님
행위자는 실재하지않는 공포를 퍼뜨리는 사람들이죠.
heamil82
IP 106.♡.197.170
08-27 2023-08-27 12:41:36
·
@rolls royce님 그냥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사먹고 걱정되는 사람들은 안 먹으면 되는거에요 ㅎㅎ 저 상인들도 아무리 방사능 운운하며 떠들어도 손님 안줄면 신경도 안쓰니까요.
어민의 피해가 걱정되시다니 먹어서 어민들을 응원하시는게 어떨까요?? ㅎㅎ
rolls royce
IP 99.♡.70.29
08-27 2023-08-27 12:41:47
·
@diynbetterlife님
빈댓글하시기전에 객관적인 사실이나 토론이라도 보고 오시길 바랍니다. 저도 후쿠시마 오염수든 처리수든 방류 규탄하는 입장입니다만 아닌건 아닌겁니다.
rolls royce
IP 99.♡.70.29
08-27 2023-08-27 12:42:08
·
@하늘걷기다님
빈댓글하시기전에 객관적인 사실이나 토론이라도 보고 오시길 바랍니다. 저도 후쿠시마 오염수든 처리수든 방류 규탄하는 입장입니다만 아닌건 아닌겁니다.
rolls royce
IP 99.♡.70.29
08-27 2023-08-27 12:43:43
·
@세이지1님
방사능문제가 없는데 방사능문제있는거처럼 공포를 과장하고 홍보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어민들이 분노할 사람들은 그런 사람들이죠.
네 저는 회나 수산물 잘 먹고 있고 앞으로도 잘 먹을겁니다.
yoolsahy
IP 121.♡.251.35
08-27 2023-08-27 12:45:03
·
@rolls royce님
삭제 되었습니다.
heamil82
IP 106.♡.197.170
08-27 2023-08-27 12:47:58
·
@rolls royce님 와우.. 방사능 오염수가 인체에 전혀 문제가 없다는 것은 관련 과학자들도 확신을 할 수 없을텐데 무슨 데이터로 그렇게 단연하는지 놀랍네요
진짜 과학을 조금이라도 아는 사람이라면 과학엔 100% 확신은 없다는 것 쯤은 알텐데 말이에요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몬순
IP 182.♡.21.63
08-27 2023-08-27 12:51:51
·
플리커
IP 223.♡.242.12
08-27 2023-08-27 12:52:22
·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271082CLIEN
sandcruz
IP 175.♡.66.189
08-27 2023-08-27 12:53:32
·
rolls royce님// 비난하고 걱정하는 사람들 비난하지 마시고 수산물 많이 팔아주세요. 오염수 피해없다는 입장이시니 많이 드시고 이 만큼 많이 먹는다고 인증올려주세요. 그럼 비난하는 사람들도 아 피해없구나 이해할수 있을거예요.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에일리언
IP 106.♡.40.231
08-27 2023-08-27 13:05:32
·
@rolls royce님 모른다도 아니고 영향이 없다는 건 단언하기 힘들텐데요. . .
.도쿄전력이 그동안 사고 수습과정에서 숨기다 드러나서 일본내에서도 지탄 받은게 여러번이고, 애당초 없어도 될 걱정을 만드는 거고, 거기에 사고난 원전에서 뭐가 나오는지는 명확하지도 않고 새로운 안건이 종종 나오고 있죠.
무엇을 파악했기에 문제가 없다 생각하시는지 의문이네요...
diynbetterlife
IP 118.♡.6.149
08-27 2023-08-27 13:12:27 / 수정일: 2023-08-27 14:45:23
·
@에일리언님 믿을 수 없는 도쿄전력입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270783CLIEN

그렇게 안전하면 일본 내에서 다 소비합니다.
음용수, 농업용수, 수영장물 등으로
clien10
IP 182.♡.113.233
08-27 2023-08-27 13:15:25
·
@rolls royce님 1. 그동안 도쿄전력이 얼마나 많은 사실을 숨겨왔고 거짓말을 했는지 알려진 것만 해도 매우 많습니다. 알려지지 않은 것은 더더욱 많겠죠 그래서 그들을 신뢰하지 않는 겁니다.

2. 그리고 설사 결과를 100% 신뢰한다 하더라도 현재 기준의 과학으로 그렇다는 것이지, 현재의 과학으로도 알지 못하는 위험성이 많기 때문에 신중하지는 것입니다. 실제 의료 현장에 가 보시면 과학적으로 아직도 알지 못하는 또는 알려지지 않은 사유로 또는 과학적으로 해결할 수 없는 이유로 죽어가는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하물며, 정상가동중인 것도 아닌 사고가 난 핵오염수를 현재의 과학기술로 100% 무해하게 정화할 수 있을까요? 그러하기에 인류를 대상으로 생체실험하지 말고 좀 더 신중하자는 겁니다.
잔인한세상
IP 124.♡.3.85
08-27 2023-08-27 13:20:47 / 수정일: 2023-08-27 13:20:55
·
@rolls royce님 배출을 하지 않으면 가짜 공포를 퍼뜨리지 못할테니 일차적으로 배출이 문제입니다.
중무장
IP 211.♡.77.2
08-27 2023-08-27 13:31:44
·
@잔인한세상님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227589CLIEN

@rolls royce님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271082CLIEN
코끝이찡
IP 211.♡.129.158
08-27 2023-08-27 13:36:11 / 수정일: 2023-08-27 13:36:21
·
rolls royce
IP 99.♡.70.29
08-27 2023-08-27 13:49:43 / 수정일: 2023-08-27 13:49:52
·
@clien10님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271167?od=T31&po=0&category=0&groupCd=CLIEN
제가 생각하는바를 대충 요악해서 썼습니다. 감정적인 댓글말고 객관적인 사실에 의한 반론환영합니다.
brain9
IP 211.♡.243.142
08-27 2023-08-27 14:20:16
·
@rolls royce님 그렇게 생각하신다면 저는 안먹을테니, rolls님은 먹어서 응원하세요.
포메라
IP 222.♡.197.102
08-27 2023-08-27 14:24:58 / 수정일: 2023-08-27 14:26:23
·
@rolls royce님 신기하죠. iaea 결과에 토론이면 모든 영향력에서 객관성을 가진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4대강이랑 똑같은 꼬라지인걸. 저긴 아직 사고난 내부의 일퍼센트도 커버 못한 동네란게 유일하게 객관적 사실이죠. 그리고 해양 먹이사슬 공부부터 다시해보시죠. 음식이 넘어갈려나요 ㅋ
좋빠가굥카카
IP 121.♡.234.249
08-27 2023-08-27 14:27:59
·
@rolls royce님
삭제 되었습니다.
클량닷넷
IP 119.♡.126.125
08-27 2023-08-27 15:09:28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라리어부
IP 125.♡.227.51
08-27 2023-08-27 15:35:15 / 수정일: 2023-08-27 16:23:12
·
이런 분을 클량에서 보게 될줄이야 ~~
성지순례를 위해서 댓글 남김니다.

헐 ~ 자기확신에 차서 보통의 우려하는 사람들을 되려 "아몰랑" 이라고 비하 하는게 황당함의 백미군요.

쓰고이 ~~
엘프의숲
IP 1.♡.184.7
08-27 2023-08-27 15:47:03
·
@rolls royce님 네, 부디 가족들, 사촌들 팔촌들, 직장에서까지 무리없이 설득하시어 꼭 손잡고 수산물 꾸준히 드시기를 바랍니다. 피해 입으시는 어민들을 위해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Leog
IP 118.♡.6.89
08-27 2023-08-27 15:47:25
·
rolls royce님//
엘프의숲
IP 1.♡.184.7
08-27 2023-08-27 15:50:12 / 수정일: 2023-08-27 15:50:25
·
@sandcruz님 맞습니다. 계속 몇 일차, 몇 일차하면서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안할거라 생각이 강하게 들지만요.
흡혈귀왕
IP 112.♡.196.147
08-27 2023-08-27 16:11:38 / 수정일: 2023-08-27 16:24:21
·
@rolls royce님 아니 그렇게 자신있으면 후쿠시마 앞바다에서 헤엄치고 그 물로 오챠즈케 만들어서 한사발 드셔보시던가요 ㅋㅋㅋㅋㅋ
podonim
IP 121.♡.90.196
08-27 2023-08-27 16:21:27
·
일베들 티키타카
흥미롭다고 합니다

클리앙에서 일베들 아웃!
입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moonshine
IP 117.♡.25.129
08-27 2023-08-27 16:38:34 / 수정일: 2023-08-27 17:38:51
·
@rolls royce님 여기서 댓글 쓸 시간에 그냥 노량진이나 가세요.
님이 맹신하는것도 자유 반대하는 사람도 자유인데 뭐하러 에너지 낭비합니까?
먹어서 응원하세요.
안전에 관한건 절충이 없어요.최악의 상황을 생각해서 최대한 보수적으로 접근하는게 기본중의 기본입니다.
이런글 볼때다 우리나라가 이런짓을 했을때
일본정부가 동의하고 일본사람들이 문제없다고 얘기할까요? 아마 100프로 반대일걸요?
일본 극우정권과 일본사람들은 정말 좋아하겠네요.가해자인 일본을 이해하고 걱정해주는데 이것만큼 웃긴일이 어딨습니까..
bigflame
IP 175.♡.93.131
08-27 2023-08-27 16:41:39
·
「@rol
istD_어토
IP 58.♡.124.71
08-27 2023-08-27 17:03:54
·
@rolls royce님
남자의자격
IP 71.♡.138.204
08-27 2023-08-27 17:16:11
·
@rolls royce님 님의 주장은 인정하지만 전 의견에 반대합니다. 후쿠시마 앞바다에서 희석된 오염수만 따로 모아서 생수통에 담아서 집으로 보내주면 마시겠습니까?
죠크
IP 211.♡.195.228
08-27 2023-08-27 17:24:44
·
@rolls royce님.
다이나믹선비
IP 180.♡.144.104
08-27 2023-08-27 17:31:32
·
@rolls royce님 네 맛있게 많이 드세요^^
블햄
IP 106.♡.112.16
08-27 2023-08-27 17:54:11
·
@rolls royce님 먹어서 응원해주세요.. 화이팅..
sosimmi
IP 175.♡.213.243
08-27 2023-08-27 18:01:57
·
@rolls royce님
한숲
IP 211.♡.104.101
08-27 2023-08-27 18:13:10
·
@rolls royce님 풉
yesho
IP 116.♡.202.223
08-27 2023-08-27 18:26:17
·
@rolls royce님

제가 응원할께요 많이 드세요~~
루꽁
IP 121.♡.122.223
08-27 2023-08-27 18:42:09
·
@rolls royce님
산사나이이
IP 223.♡.165.60
08-27 2023-08-27 19:05:47
·
@rolls royce님
삭제 되었습니다.
Katharsis9
IP 119.♡.211.113
08-27 2023-08-27 19:27:35
·
@rolls royce님 "객관인 사실" 토대로 가족들과 많이 드시고 우리 수산업계 잘 지켜주세요^^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심난
IP 180.♡.247.77
08-27 2023-08-27 19:49:59
·
@rolls royce님
어쩌다가 이게 객관적인 사실이 되었죠?
오염수 영향을 걱정하는 과학자가 없다고 주장할 참인가요?

처음부터 대다수의 다양한 분야의 과학자들이 문제없다고 했으면 과연 문제가 되었을까요?

지금 반대하는 의학,생태,환경 전문가들은 다 괴담유포자인가요?

일본 주변국 전문가들은 다 바보인가요?

과학이 무속이나 미신과는 비교안되게 신뢰 받는 이유는 모르는 것은 모른다고 인정하는데 있습니다.

우리는 파국확정여부를 논하는게 아니에요.
불확정과 불안에 대해서 논하고 있는겁니다.

많은 과학자들이 반대하는 사실을 괴담으로 치부한다? 이건 과학이 아니에요.

IAEA? 여기 해양환경 전문가가 있나요? 있다면 관련 의견을 냈나요? IAEA가 기구가 아니라 핵사찰하던 일종의 에이전씨인건 아시나요?


요약하자면 이미 많이 버려왔고, 문제가 없었으니 앞으로도 문제가 없다는 주장이신데,

여러번 칼맞고도 안죽었으니 이번에도 안죽는게 확실하다는 논리처럼 보입니다.
옥타비아
IP 121.♡.177.141
08-27 2023-08-27 20:05:56
·
@잔인한세상님
ghostonline
IP 153.♡.4.10
08-27 2023-08-27 20:19:12
·
@rolls royce님
하드보일드
IP 1.♡.153.53
08-27 2023-08-27 20:25:35
·
@rolls royce님
noongom
IP 124.♡.72.14
08-27 2023-08-27 20:33:48
·
@rolls royce님 플루토늄이 들어있는 오염수에서 고작 트리튬만 든 것처럼 연막 피우고 있는 도쿄전력을 믿으라고요?
핵무장 욕심으로 고속증식로 몬쥬 사고내고 몇년간 수습도 못하던 거기를요?
삭제 되었습니다.
탄수화물러버
IP 121.♡.149.11
08-27 2023-08-27 22:30:02
·
@rolls royce님
바람걸음
IP 211.♡.197.28
08-28 2023-08-28 08:32:09
·
@rolls royce님
봄이머무는언덕
IP 110.♡.172.49
08-27 2023-08-27 12:35:44
·
저 상인들 정말 이기적입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니케니케
IP 222.♡.5.59
08-27 2023-08-27 12:38:46
·
하지만 한, 일 정부 탓은 안하죠.. 답이 없네요..
yoolsahy
IP 121.♡.251.35
08-27 2023-08-27 12:45:38
·
핵오염수 방송 떄문에 저런거군요..핵오염수는 괜찮고요..
써니
IP 223.♡.23.177
08-27 2023-08-27 12:52:04
·
이재명과 민주당 욕하는 사람들
인터뷰가 왜 없죠? 잠시 쉬어가는
타임인가요? 2찍들이 변할리 없는데요 ㅋㅋ
알랳드롷
IP 39.♡.231.243
08-27 2023-08-27 12:58:26
·
요즘 돌아가는거보면 방사능 수치 나와도 덮을거 같은데요
pureoul84
IP 221.♡.69.85
08-27 2023-08-27 13:00:13
·
상인들은 진짜 무식한거같네요 ... 망하든지 말든지...yo
원두콩
IP 211.♡.14.7
08-27 2023-08-27 13:01:21 / 수정일: 2023-08-27 13:03:01
·
문제의 진짜원인을 외면하면
해결은 불가능합니다.
어민 여러분들! 제발 정신차리세요.
exxx
IP 39.♡.28.81
08-27 2023-08-27 13:06:26
·
근본적으로 방류를 막았으면 국힘을 안찍었으면 적어도 인터뷰 중에라도 국힘과 대통령을 비난이라도 했어야죠. 근본원인을 두고 남탓을 하는건 문제입니다..
clien10
IP 182.♡.113.233
08-27 2023-08-27 13:07:51
·
일본 속담에 '냄새나는 물건에 뚜껑을 덮는다'라는 것이 있다고 하네요.
뚜껑만 덮으면 될 것이 아니라, 냄새가 나지 않도록 해야죠.
정부와 일본을 압박해서 지금이라도 방류를 중단하도록 하는 것만이 해결책입니다.
사유
-
일시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코끝이찡
IP 211.♡.129.158
08-27 2023-08-27 13:35:37
·
@발키리님 와우 바르샤 티키타카 보는 줄 알았습니다.
judosan
IP 211.♡.17.240
08-27 2023-08-27 13:24:00 / 수정일: 2023-08-30 07:04:02
·
인터뷰중에 밑에 상인 2분은 방송때문이라 하지마시고 정부가 잘못해서 이지경이란걸 아시길..
모든 국민들이 생각이 두분 같지않아요
달콤한딸기쨈
IP 115.♡.195.188
08-27 2023-08-27 13:26:47
·
종환씨 여친 미인이시네요.
두오니빠
IP 118.♡.43.9
08-27 2023-08-27 13:44:57
·
민주당이, 시민이, 언론이 알리지 않으면 핵폐기물이 안온데yo?
쥬스n
IP 210.♡.107.164
08-27 2023-08-27 13:48:25 / 수정일: 2023-08-27 13:50:53
·
'방송하지 마라'
'불안감 조성하지 마라'
는 것들에게 한마디로 반박논리 만들어 드릴게요.

"냄새난다고 뚜껑덮기만 하면 냄새 안나나요?"

똥을 치울 생각을 햐야지, 똥은 그대로 두고 뚜껑만 덮으면 똥은 어디로 사라지나요? 왜 그렇게 본질에 대해서 생각을 못하는거냐구요. 당장은 잠시 냄새가 옅어질 수 있지만 그 안에서 더더욱 썩어문드러져서 나중에 치우는 사람은 더 골치아파지는거라구요. 후손들에게 어떤 욕을 쳐 먹으려고 이런 미봉책만 생각합니까!!
역성혁명
IP 125.♡.58.65
08-27 2023-08-27 14:43:11
·
과연 방송 안 한다고, 안 오는 손님이 다시 올까요? 곰곰히 생각해주세요.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hanriver
IP 58.♡.246.104
08-27 2023-08-27 15:45:11 / 수정일: 2023-08-27 15:45:59
·
2찍을 왜 하는지 알겠네요
인형의제국
IP 220.♡.224.165
08-27 2023-08-27 15:58:30
·
이게 다 방송탓. 민주당탓만 하면 만사 해결되서 그런겁니다.
MagicRiver
IP 175.♡.221.187
08-27 2023-08-27 16:28:55
·
'방사능 때문에 조금 안좋다는 그런게 있지' 부산 어르신들의 인식이 이 정도입니다.
맹목적으로 국힘을 믿고 옳은 소리를 들으려 하지 않습니다.
오징어순대
IP 1.♡.18.91
08-27 2023-08-27 16:33:35
·
인터뷰 하신 분! 앞으로도 많이 먹어서 응원해주세요~ 말씀하신 것 처럼 줄이지 마시고 유지만 하셔도 큰 도움 될겁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dkny76
IP 115.♡.85.33
08-27 2023-08-27 20:32:37
·
@비갠뒤흙냄새님 어린 시절 자갈치, 공동어시장에서 일하셨던 부모님 덕분에 매일 아침 신섬한 해산물을 먹고 자란 저도 동정심은 전혀 없네요.
러블리아재
IP 211.♡.199.221
08-27 2023-08-27 16:42:45
·
거참 희안하네요.
과학적인 2찍분들 가서 많이 드세요.
쟘스
IP 175.♡.90.247
08-27 2023-08-27 16:43:25
·
개돼지 30% 많이가서 먹어서 응원해라yo~
앤써니88
IP 1.♡.233.12
08-27 2023-08-27 17:16:28
·
2찍한 님들 가서 싸게드세요 소금도 안전?하고 싸게 쳐드시고요. 설마 빨갱이처럼 피하는건 아니겠죠?
영양제
IP 124.♡.80.32
08-27 2023-08-27 17:24:05
·
용와대놈들 식단에서 생선 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diynbetterlife
IP 118.♡.7.109
08-27 2023-08-27 17:55:49
·
@TomHardy님 쇼… 겠죠.
굥교육
IP 115.♡.104.78
08-27 2023-08-27 17:53:11
·
방사능 검사비는 일본이 대나요? 그런거 아니잖아요
방사능 검사 기계도 일본산 수입하겠죠?
글로벌 호구
2202호
IP 1.♡.191.248
08-27 2023-08-27 17:57:36
·
나라는 괜찮다는데 자갈치 시장 안오는 부산 사람들 이상하네요ㅋㅋㅋㅋ
삭제 되었습니다.
sosimmi
IP 175.♡.213.243
08-27 2023-08-27 18:05:22
·
먹을 사람들은 먹고 망할 사람들은 망하고. 난 안 먹을랍니다. 어차피 회나 생선 그닥 좋아하지도 않고 말이죠.
삭제 되었습니다.
Ibuprofen
IP 58.♡.151.84
08-27 2023-08-27 18:49:44
·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269735CLIEN

생계 달린건 매한가지인데, 이렇게 인터뷰가 다를 수 있을까요
좋은날왔으면
IP 220.♡.82.70
08-27 2023-08-27 19:00:53
·
시위를 하려면 서초동이나 용산 가서 해야지 바다에서 저러면 신경도 안 쓸 텐데요.
byulgirl
IP 211.♡.246.237
08-27 2023-08-27 19:15:53
·
48% 이 인간들이 싫습니다.
초코바
IP 45.♡.231.37
08-27 2023-08-27 19:27:33
·
기준치 이상의 방사능이 나오면 판매금지를 해야하는게 아니라 피난을 ㄱ...

아 갈데가 없군요...
떡갈나무
IP 221.♡.178.106
08-27 2023-08-27 21:37:18
·
저래 놓고 다음 대통령은 안뚜껑 뽑으실거라...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