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digitalbizon.com/news/articleView.html?idxno=2330820
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3244772?sid=104
https://m.yna.co.kr/view/AKR20160225090200073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3891070?sid=101
이런 회사가 주는 정보를 세계인들과 일본국민들이 어케믿고 신뢰합니까?
iaea도 원자력의 부흥이 곧 자기들의 이익이라 주변에 끼치는 환경적 요인보다 산업만을 우선시하는 집단이고
뭐 일각에서는 원전전문가들 하는말을 왜 안듣냐? 라고 따지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그럼 보건의료전문가 집단인 who는 왜그리 코시국때 무능하고 신뢰를 못받았을까요? 변이이름 순서까지 시진핑 이름과 비슷한 xi를 건너뛰어 피한다는 의혹도 받았었구요.
중국정부가 투명하지 못하니까 그나라의 코로나 초기도 엉망이었고 세계에 민폐주고 기원조사도 제대로 못하게했습니다.
who도 중국이 정보안주는데 제대로 따지는것도 잘 본적이 없구요.
특정국가에 오지게 휘둘리는 집단은 아무리 전문가 집단단체라고해도 쉽게 신뢰 못받는데..
그리고 삼중수소에만 집중케 하는 전략또한 눈속임용이니 다른 악성 방사성물질이 다른 원전들과 차이가 크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후쿠시마는 멜트다운된곳이니 당연히 그렇겠죠.
한국에서 불매로 망해서 철수한기업
닛산,올림푸스,프론토,잇푸도 라멘,도토루커피,로손,포무노키,파르코,프레쉬니스버거,스카이락,요시노야,훼미리마트(페미리마트는2012년 보광그룹이 독자 편의점브랜드 CU를 운영하기 시작하며 사라졌습니다.)우니꿀로,돼쌍뚜,애사히막주,미이쥬노(70~80%손실 아직버티기)등등등등 일본기업임이 알려져 망하거나 망하는 중이고요
아직 들키지 않은 기업은 구글링에 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일베들 이거 아직 안망했다 빼액 할거 있음 얘기 해봐 망하게 해줄게요 아 클량 존대 ㅋ
괜찮다고 하면서 버티다가 폭팔했죠. 그게 지금의 사태를 만든거고요.
심지어 미국에서 도와 주겠다고 했는데, 외부에서 들어오면 살리는 것 보다 패쇄시키는 쪽으로
갈 것 같으니까 거부했습니다.
바닷물 때려부으면 아예 못쓰게 되니까 구라친건데
알고보면 전부 인류의 안전보다는 돈에 눈이 멀어서 생긴 사태입니다.
지금까지 외부에 알리지 않고 태평양에 버린 폐수와 컨트롤이 안 되어서 흘러나온 폐수의 양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왜구는 간사하기 짝이 없어서, 신의를 지키는 것을 본 적이 없다" 라고.
여기서 왜구는 일본은 말합니다.
자주 사고가 나도 거의다 은폐, 축소하기 바쁘고, 이러다
국내의 원전도 불안하기 짝이 없습니다..
우리마라도 만만치 않습니다.
전에 비상디젤 발전기 고장난 상태였다는.뉴스도 나왔었습니다.
점점 영화속 도쿄전력 옹호하는 듯한 묘한 분위기 느껴져서 시청 끊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