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dsn.co.kr/news/view/1065600590520884
클리앙 글을 올리면 인터넷 기사로도 뜨는군요...😮
성인한테라도 자기생각을 밀어붙이는 건 예의가 없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유는 뭔가 다른 사람을 완전 무시하는 거 같아서요. 너는 무조건 틀리고 내 생각이 무조건 맞아.
넌 생각하지 말고 내가 하라는 데로 해~ 이런 느낌이죠...
아이한테 그러는 건 거의 폭력 아닐까요... 그 아이가 어른이되도 기억할 거 같네요...🥺
기사 참....ㅋㅋㅋ
글쓴이는 이어지는 비판에 “(회원들의 이야기를) 새겨 듣겠다. 지적 감사하다”며 고개를 숙였다.
기사 막판 멘트가 이렇게 끝나서요...
실상은 그렇지 않았나봐요? ㄷㄷ
정작 당사자는 당당하다는 게 혈압 포인트죠;;;;;
기사거리 찾다 커뮤니티 뒤지다 별거 없음 자기가 논락들 올리고 분탕질치고 그걸 기사로 쓰는
나름 횟기적인 자급자족 시스템.yo~
조작글로 다른 커뮤에 조리도림 하는걸 기레기가 하는거죠
곰팡이 먹이 주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