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입력창에 뭐가 막 움직이길래
와... 사이트에서 이스터에그 같은걸로 넣어놨나?
했는데 사방팔방으로 돌아다니더라구요.
그래서 앗! 화면에 벌레가!? 딱 쳤는데
그래도 타격을 입지 않고 뽈뽈뽈💨💨💨
손가락으로 꾸우우욱 눌렀더니
저렇게 압사당하셨네요...
모니터 한 10년 썼더니 별일이 다 있네요 ㅋ
주소입력창에 뭐가 막 움직이길래
와... 사이트에서 이스터에그 같은걸로 넣어놨나?
했는데 사방팔방으로 돌아다니더라구요.
그래서 앗! 화면에 벌레가!? 딱 쳤는데
그래도 타격을 입지 않고 뽈뽈뽈💨💨💨
손가락으로 꾸우우욱 눌렀더니
저렇게 압사당하셨네요...
모니터 한 10년 썼더니 별일이 다 있네요 ㅋ
제발 살아서 나가줘 했는데 제일 잘 보이는데서 죽어버렸죠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2447098CLIEN
안보이는걸 보면 잘 빠져나갔거나 죽어서 어디 안보이는 구석에 처박혀있거나 둘 중 하나일듯 합니다.
쟤가 돌아다니면서 똥을 여기저기 쌌으면 여기저기 데드 픽셀이.. 텨텨..
지금 제가 쓰는 모니터 유리 속에도 눌러죽은 벌레가 점 같이 남았는데 은근 신경 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