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 글을 보며
'모니터 안에 벌레가 들어간다고?
그래 들어갈 순 있다. 하지만 모니터 안에서 벌레가 기어다니는게 화면에서 보인다는게 있을 수 있는 일인가?
뭔가 벌레가 기어다니는것 처럼 보이게 하는 이상한 바이러스나 프로그램 같은거 깔린거 아닌가?'
라고 생각 했었습니다.
... 근데 그게 되네요;;
제 모니터 화면에 진짜 쬐끄만 벌레가 기어다니는게 보입니다.
' . '이 점 보다 작아서 잘 안보이는데 확실히 모니터 안에서 기어다니고 있네요.
확실한건 이상한 바이러스나 프로그램이 깔린건 아닌것이 손으로 모니터를 톡톡 때리면
움직이는 패턴이 막 바뀌고 그 움직이는것이 진짜 살아있는 벌레가 맞는것 같습니다.
백라이트와 액정면 사이에 벌레가 들어가 기어다날 수 있는 공간이 있는것 같네요.
음... 글을 쓰는 동안 벌레 추적을 소홀히 했더니 지금은 어디 있는지 못찾겠네요.
그렇게 작은 벌레는 아니지만 이런 경우가 있어요..
울집 모니터엔 무당벌레가 들어가서 콩알만 한게 돌아 댕기던데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