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시력 0.1 이 보는 세상.jpg 78

2021-01-21 21:42:43 59.♡.226.210
-Nevermind-

1611232678681.jpg

1611232778428.jpg


실제로는 이정도 까진 아니겠죠?

표현 하자면 이렇다~~ 정도인듯
-Nevermind-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78]
비글K
IP 223.♡.8.67
01-21 2021-01-21 21:43:08
·
좀 더 흐립니다
-Nevermind-
IP 59.♡.226.210
01-21 2021-01-21 21:44:31
·
@비글K님 헉.... 0.1이신가요?
비글K
IP 223.♡.8.203
01-21 2021-01-21 22:08:52
·
@-Nevermind-님 넴 그 근처요. 난시끼도 좀...
Beatles1315
IP 14.♡.242.199
01-21 2021-01-21 22:23:49
·
@-Nevermind-님 ㅎㅎ 첫사진부터 깜짝 놀랐습니다
저렇게 초점이 잘 맞지않는데하고요
더더더더 많이 흐립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tumblr
IP 221.♡.138.236
01-21 2021-01-21 21:43:22
·
0.1보다 안좋았는데 저것보다 안보여요...
Myayu
IP 112.♡.32.181
01-21 2021-01-21 21:43:26 / 수정일: 2021-01-21 21:58:58
·
일단 저는 이것보다 더 보기 힘들어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5820184CLIEN
이 방법으로 실제 보이는 느낌 확인해보세요. ㅋ
삭제 되었습니다.
MiYa
IP 121.♡.150.197
01-21 2021-01-21 21:43:29 / 수정일: 2021-01-21 21:44:23
·
실제로도 비슷하거나 더 흐려요.
빛은 좀 더 퍼져보이고...
Jangs
IP 175.♡.109.86
01-21 2021-01-21 21:43:33
·
저건 0,3정도...?
클리양
IP 118.♡.152.243
01-21 2021-01-21 21:50:14
·
@Jangs님
저거보다 훨신 잘보입니다.
울산달팽이
IP 125.♡.121.155
01-21 2021-01-21 21:43:46
·
저도 저 정도로 흐립니다. ㅜㅜ
happy_robot
IP 59.♡.252.56
01-21 2021-01-21 21:44:07
·
0.2인데 한 3배정도는 더 안보이는듯합니다ㅋㅋ
kaitani
IP 219.♡.11.129
01-21 2021-01-21 21:44:08
·
저거보다 흐려요 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scramble
IP 49.♡.197.164
01-21 2021-01-21 21:44:14
·
제가 좌 우 시력이 극도로 차이나서... 실감납니다. ㅋ
고바리안
IP 175.♡.15.176
01-21 2021-01-21 21:44:15
·
더 흐릿한데요 ㄷ ㄷ
나의X에게
IP 122.♡.235.140
01-21 2021-01-21 21:44:20
·
제가 0.2정도인데 저렇게 보입니다.
행복하고즐거운인생
IP 115.♡.69.253
01-21 2021-01-21 21:44:29
·
글자가 안보여서 옛날에 태어났으면 사망..

재난재해시에도 안경 잃어버리면 아마 죽을겁니다 ㅠ
-Nevermind-
IP 59.♡.226.210
01-21 2021-01-21 21:45:23 / 수정일: 2021-01-21 21:45:40
·
@DecentMan님 라식, 라섹등은 고려 안해보셨나요? 상당히 불편하실거 같은데..
using123
IP 128.♡.18.101
01-21 2021-01-21 21:44:32
·
라섹하고 신세경이 찾아오죠..
새뵤기
IP 121.♡.30.130
01-21 2021-01-21 21:54:34
·
@노블이터님 헉 세경씨..
클리양
IP 118.♡.152.243
01-21 2021-01-21 21:54:56
·
@노블이터님
그 분은 유튜브 하고 계실텐데요. ㄴ(-_-)ㄱ
-별이-
IP 118.♡.174.38
01-21 2021-01-21 22:37:26
·
@노블이터님 세경씨 그렇게 안 봤는데....
문라이징오
IP 121.♡.112.206
01-21 2021-01-21 21:44:32
·
그냥 초점 나간 blur 1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kalynda
IP 175.♡.154.249
01-21 2021-01-21 21:44:50
·
저거 맞죠. 안경 안 쓰면 버스 번호판 숫자가 안 보여서 버스 못 탑니다.
Jh8819
IP 211.♡.25.190
01-21 2021-01-21 21:45:08
·
10디옵터인데
저정도만 해도 감사하죵
WindBlade
IP 82.♡.57.138
01-21 2021-01-21 21:45:18
·
제 시력이 마이너스라고 하는데 안경 안쓰면 저거보다 더 흐릿하게 보이는것 같네요.
품질보증절대미남
IP 119.♡.107.76
01-21 2021-01-21 22:02:04
·
@WindBlade님 시력이 마이너스가 나올순없고 굴절률이 마이너스겠죠
꼬질이
IP 14.♡.124.187
01-21 2021-01-21 21:45:21
·
밤에는 멀리있는 후미등이 축구공만큼 커져있어요
ㅣㅇㅅㅇㅣ
IP 124.♡.179.173
01-21 2021-01-21 21:45:29
·
근시 받고 난시 더..
뻬테르부르크
IP 182.♡.62.174
01-21 2021-01-21 21:45:45
·
이거보다 더 흐리죠 ㅋㅋ 0.3으로도 이거보다 더 흐립니다
거니디올빽
IP 116.♡.42.225
01-21 2021-01-21 21:45:47
·
-8.0인데 저거 곱하기 5정도 되는것 같네요
현량
IP 14.♡.39.62
01-21 2021-01-21 21:45:58
·
안경 벗은줄 알았네요...

근시 -6.5~7 디옵터인데 저거보다 더 흐리게 보입니다. 근시+난시가 같이 있어서...ㅠㅠ
-Nevermind-
IP 59.♡.226.210
01-21 2021-01-21 21:48:09
·
@현량님 에고... 시력 좋은것도 정말 복 중에 하나인듯 해요...
JaMEs
IP 211.♡.30.51
01-21 2021-01-21 21:46:18
·
-10D가 넘어가면 초점도 나가고 사물이 약간더 커보이죠 ..
삭제 되었습니다.
404page
IP 118.♡.233.17
01-21 2021-01-21 21:46:53 / 수정일: 2021-01-21 21:47:03
·
안경 안쓰면....
kbyna
IP 39.♡.19.105
01-21 2021-01-21 21:47:02
·
보통 난시도 같이 있어서 저거 보다 더 흐리고 어지러워요
달짝지근
IP 116.♡.122.32
01-21 2021-01-21 21:47:04
·
저정도면 시력 괜찮은 편입니다
안경 없이도 돌아다닐순 있거든요
근시 심하면 발밑이 안보여서 함부로 걸어다니지도 못해요
innit
IP 124.♡.174.13
01-22 2021-01-22 04:35:34 / 수정일: 2021-01-22 05:06:15
·
@달짝지근님 전 반찬이 잘 안보였었어요. ㅠㅠ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tirpleA
IP 39.♡.230.206
01-21 2021-01-21 21:47:53
·
시력 좋을때가 그리워요
mairoo
IP 171.♡.38.226
01-21 2021-01-21 21:48:17
·
40대 시력 0.6-0.8 사이인데 댓글 보니 지금에 감사해야 하고 앞으로 눈관리 잘 해야겠네요. ㄷㄷㄷ
GENIUS
IP 210.♡.98.22
01-21 2021-01-21 21:48:29 / 수정일: 2021-01-21 21:51:39
·
저것보다 더 흐리게 보여요. ㅠ.ㅠ
특히 마지막 사진....절대 저렇게 사람 하나하나가 다 구분되어 보이지 않습니다.ㅋㅋ
스윙체어
IP 222.♡.210.16
01-21 2021-01-21 21:48:39
·
저 정도만 되도 고맙죠.
Fortuna
IP 1.♡.111.53
01-21 2021-01-21 21:48:43
·
라섹전에 -7 디옵터였는데 체감상 저거 이상이었습니다.
선장
IP 175.♡.73.13
01-21 2021-01-21 21:48:54
·
비슷합니다
핫산V4
IP 39.♡.230.19
01-21 2021-01-21 21:48:57
·
난시 -2.25인데 저거랑은 또 다름니다..ㅋㅋ......근시는....없네요..
-Nevermind-
IP 59.♡.226.210
01-21 2021-01-21 21:54:26
·
@핫산V4님 난시는 멀리 볼때 상이 퍼져 보이는거죠?
omygod
IP 221.♡.18.30
01-21 2021-01-21 21:49:16
·
제가 딱 저렇습니다;
단장
IP 221.♡.107.237
01-21 2021-01-21 21:49:19
·
와 저 거리에 눈썹이 식별가능하다니.... -6.5디옵터인데 0.1 근시 안경 쓰면 저렇게 보일 듯
aquablue2k
IP 220.♡.7.172
01-21 2021-01-21 21:49:31
·
-10디옵테인데..저거보다 더 흐립니다. 안경 벗으면 거의 원형생물급니다...ㅠ.ㅠ
Mr.Drake
IP 223.♡.39.120
01-21 2021-01-21 21:49:39
·
더 심해여
달리는치타
IP 121.♡.205.253
01-21 2021-01-21 21:50:10
·
제가 눈이 심하게 짝눈인데 안경이나 렌즈 안끼면 딱 저 콜라이미지 느낌이에요 ㅋㅋㅋ
우주황태자
IP 106.♡.194.177
01-21 2021-01-21 21:50:26
·
저정도만 보여도 살만할듯....
단아
IP 49.♡.70.89
01-21 2021-01-21 21:50:27
·
흐리게 보이는 정도는 비슷한데..저는 저기서 뭐랄까..좌우 흔들림?? 그래서 사진처럼 명확한 선이 안나와요.
부울루
IP 211.♡.139.20
01-21 2021-01-21 21:50:59
·
저희 어머니가 망막질환으로 교정시력이 0.1이 안되는데 저 정도 느낌으로 보인다고 하시더라구요.
삭제 되었습니다.
xkfxhldPwjd
IP 110.♡.47.243
01-21 2021-01-21 21:53:43
·
저정도만 보여도 뭐..
삭제 되었습니다.
유르유르
IP 59.♡.144.65
01-21 2021-01-21 21:57:39
·
으아.. 저렇게나 흐리게?? 생각 했는데,

덧글들을 보니 다들 엄청 불편하셨겠네요.. ㅠ_ㅠ;

다행히 저는 올해 40인데 아직 2.0, 2.0 유지 중이라 부모님께 감사를...
-Nevermind-
IP 59.♡.226.210
01-21 2021-01-21 21:59:06 / 수정일: 2021-01-21 21:59:38
·
@유르유르님 와... 저는 시력이 좌우 1.0 정도라 좋은 편이라 생각했는데 40대에 2.0이라니요 ㄷㄷㄷ쏘머즈!
유르유르
IP 59.♡.144.65
01-21 2021-01-21 22:04:07
·
@-Nevermind-님
요즘은 건강검진 시력판에 1.5 까지밖에 없지만, 또렸하게 보이니..
아직 2.0 인 것 같아요.
향기로운물개
IP 121.♡.170.116
01-21 2021-01-21 21:59:40
·
뭐 대충 저렇긴 해요 ㅎㅎ 시력이 나쁠수록 더 초점이 심하게 나가는.. ㅎ
카림이
IP 211.♡.187.8
01-21 2021-01-21 22:00:07
·
저도 저거보다 흐립니다.
요새 안경에 김서려서 야밤에 김서린 안경 손에 들고 걸어가면 정말 후덜덜합니다. 저것보다 흐린 상태에서 깜깜하면 정말 눈뜬 장님 느낌입니다.
silvercreek
IP 112.♡.222.231
01-21 2021-01-21 22:01:29
·
안경 벗고 달을 보면 토성이 보입니다. ㅎㅎㅎㅎ
CIRRUS
IP 125.♡.80.239
01-21 2021-01-21 22:05:06 / 수정일: 2021-01-21 22:22:49
·
와..댓글을 보니 군훈련소 입소식 장면에 안경 쓴 사람들이 그렇게 많은 이유를 조금은 알겠어요 0.1 이하인 분도 은근 많으시군요 ㄷㄷ
-Nevermind-
IP 59.♡.226.210
01-21 2021-01-21 22:11:00 / 수정일: 2021-01-21 22:11:12
·
@CIRRUS님 하긴 훈련소때 보면 열에 여섯?은 안경을...
까만거북이
IP 124.♡.118.169
01-21 2021-01-21 22:11:46
·
제가 안경 벗으면, 저것보다 더 흐리게 보이는데..
과감하게 얘기해서 손에 든 스마트폰 글씨도 안보입니다.
한뼘 거리 정도로 와야 읽을 수 있더라구요.
안경 필수입니다. ㅠ
drum88hitme
IP 125.♡.200.59
01-21 2021-01-21 22:45:38
·
-3.75 디옵터에 양쪽 짝눈 난시였다가 몇주전에 라식했습니다 지금은 1.2~1.5 정도 나오네요.
에드몽단테스
IP 119.♡.90.160
01-21 2021-01-21 23:34:19
·
저건 0.01치곤 잘보이는 수준이네요 ㅠ
올롱이
IP 93.♡.55.104
01-22 2021-01-22 04:08:17
·
익숙한 광경이네요
뿌꾸빠
IP 218.♡.6.163
01-22 2021-01-22 04:14:38
·
전
좌-0.1, 우- 0.15 인데 저 정도는 아닌데....
일상생활하는데 별로 불편하지 않습니다.
운전할 때만 안경 쓰고 평소에는 쓰지 않아요.
장수만세
IP 210.♡.25.153
01-22 2021-01-22 04:20:21
·
전 좌우 원시 0.1인데 책아나 컴퓨터 글자 볼 때만 안경이 필요하지 사는데 지장 없습니다,.
사람 다 알아보고 간판 다 보이고..흐릿하지도 않습니다.
베루베룽
IP 122.♡.123.75
01-22 2021-01-22 04:30:21
·
가까운건 조금 선명하고 멀수록 더 흐릿해지죠
열심게임이박사
IP 192.♡.96.218
01-22 2021-01-22 04:32:37
·
더 심해요 ..
민군이닷
IP 222.♡.109.111
01-22 2021-01-22 04:48:52
·
뿌연 느낌이 좀 다르죠
하늘바람유후
IP 211.♡.230.121
01-22 2021-01-22 05:00:44
·
라식 전에 저랬어요.
아침에 깨어 안경없이 시계보는 게 소원이었죠^^
이루었네요. ㅎㅎ
FlyingPig
IP 1.♡.161.139
01-22 2021-01-22 05:14:15
·
몽달귀신이라고 들어봤나요??
안경벗으면 사람들이 몽달귀신으로 보입니다만....
눈코입이 사라지는 ㅋㅋ
헬프미
IP 176.♡.3.0
01-22 2021-01-22 05:33:55
·
실제론 더 흐려요 ㅜ
쿠아후아
IP 182.♡.183.248
01-22 2021-01-22 05:36:32
·
엣날 안경 없던 시절엔 어떻게 살았나 싶어요
blackpegasus39
IP 39.♡.119.23
01-22 2021-01-22 05:39:14
·
저것보다 상이 훨씬 번져보여요
그냥..안보여요..
유령회원님
IP 211.♡.168.182
01-22 2021-01-22 05:48:55
·
-10D에 난시도 심한데, 안경 벗으면 돌아다니는것도 불가능해요. 안경 벗으면 사물이 너무 뿌옅게 퍼져서 겹쳐보이는것도 있고, 뭐 그렇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Poetic_Announcement
IP 72.♡.207.0
01-22 2021-01-22 06:23:32 / 수정일: 2021-01-22 06:24:13
·
저건 난시에 가까운거같아요. 전 근시 마이너스에 난시가 심한데 안경없으면 엘리베이터탈때 고개숙이고 숫자키 바로앞까지 얼굴을 가져가야 몇층버튼읹 보입니다 ㅎ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