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아래 시력 나쁜 사람이 보는 세상 글이 있길래... 실제로 근시와 비슷한 느낌을 받는 방법 올려봅니다. ㅋ
휴대폰 카메라를 실행하고
프로(수동)모드로 들어간 후
수동 초점거리(MF)를 가장 가깝게(접사)로 놓고 보면 조금 비슷해요. =_=; (튤립/산 아이콘이 보일 때, 튤립 쪽으로 설정)
근시는 눈이 항상 접사모드처럼 가까운 곳만 볼 수 있거든요.
사진에 단순하게 블러 먹이는 거랑은 다른 그 미묘한 느낌을 이렇게 하면 조금이나마 비슷하게 느낄 수 있어요. ㅋㅋㅋ
그런데 폰카 접사모드로 초점 날려버리는게 눈보다 더 잘 보이는 것 같길래 확인해보니,
눈 초점거리보다 폰카 최소 초점거리가 더 멀리까지 잡히네요. -_-
실제로 보이는 거리와는 다르게 글씨가 안 읽히는..ㅠㅠ
도로 교통 표지판 글씨도 읽을 수 없고-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