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글 올리고 후기 아닌 후기 적어봅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5787960CLIEN
어제 많은 분들이 환불은 안된다, 건조기 시트지 옆에 둬라, 센터가서 소독해라, 액보 바꿔라 등등의 많은 의견을 주셨습니다~
일단 환불은 판매자분과 잠시 보류해 보기로 하고 냄새 없애는 것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먼저 어젯밤에 건조기 시트지랑 상자 안에 같이 두고 자봤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보니 한 10% 준 느낌적인 느낌이였습니다.
이건 아니다 싶어서 약국가서 알콜스왑을 사려고 했더니.. 너무 대용량만 있네요. 일단 패스.
그리고 당장 디지털플라자로 가서 폴드2를 내밀고 소독을 요청했습니다.
별도의 소독 같은 건 없고, 그냥 알콜 뿌려서 액정 한 번 닦는 것 밖에 없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실제 그렇게 해주셨지만 1%도 안줄었네요.
그럼 액정보호지를 교체해 달라고 하니 부품파는 곳 가라고 하셔서 가서 물어보니 전면 13,000원, 안쪽 19,000원이라고 하셔서 그럼 안쪽만 바꿔달라고 했습니다.(안에서 냄새가 엄청 났습니다.)
그런데 그 분이 폰을 막 뒤지시더니 액보 교체 쿠폰이 있다고 무료로 전면, 안쪽 다 갈 수 있다고 하시네요. 한 1년 뒤에 갈면 좋겠지만.. 뭐 어쩔 수 없이 갈아달라고 했고, 그렇게 했더니 냄새가 90%는 사라졌네요.
폴드2의 특정상 안쪽이 접히니 그 안에서 냄새가 액보에 저장되는 느낌입니다.(원리는 저도 모릅니다.ㅎㅎ)
암튼 그러고 집에와서 이번에는 케이스를 식초에 넣고 20분 씻어더니 거기도 90% 냄새는 없어졌네요. 휴..
이제 그래서 잘쓰려고 합니다. 많은 조언 해주신 클량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레탄 계열이라서 그런게 더 클거에요.
실착 3회라고 해서...산건데.
어두운곳에서 만나 고래하고 집에 외서 보니...
향수+담배냄새 마지막으로... 떄가지 껴있....
.....교환 받았습니다.
이건 실착 3회가 아니라고 생각해서요.
...개인적으로 지금이라도 환불을 하시는게 어떨까...싶지만 그냥 쓰실거면 잊으셔요...ㅠㅠㅠ
실착 3회에...그렇게 냄새가 안빠질수가 없......ㅠㅠㅠ
실착1회당 한달씩 끼고있었으면...ㅎ
어차피 지가 쓰면 또 담새 베일텐데 중고 글카에서 담배냄새 난다고 ㅈㄹ하던 친구 생각이 ㅡ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