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갤폴드2를 중고로 구매했는데 문제가 있네요. 26

2021-01-11 23:48:03 182.♡.233.116
geoman

괜찮은 가격에 올라와서 직거래로 사왔는데 정말 생각지도 못한 문제가 있네요.


담배냄새가 너무 심합니다.


PC방 컴퓨터를 사면 안되는 이유 중에 하나가 담배냄새가 사라지지 않는거라는 것은 익히 들어 알고 있었는데


폰에서 담배 냄새가 이렇게 심하게 나는 건 듣도 보도 못한 일이네요.


아.. 이걸 어찌애야 하나 고민이네요. 환불하는 게 맞는 것 같기도 하고, 시간 지나면 없어질까.. 고민도 되고 


어렵네요. 


그런데 정말 어떻게 하면 폰에서 이렇게 담배 냄새가 날까요.  폴드2가 기본적으로 오래된 폰도 아니고 ㅜ.ㅜ

geoman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6]
공부는재밌어
IP 118.♡.132.177
01-11 2021-01-11 23:49:08
·
중고로 사셨는데 환불이 되나용?
geoman
IP 182.♡.233.116
01-11 2021-01-11 23:50:19
·
@오징어끝판왕님 담배냄새는 이야기도 없던 것이라서요. 제가 문제 있으면 그에 대해서는 이야기 다시 하기로 하고 가져왔습니다.
오준환
IP 153.♡.165.222
01-11 2021-01-11 23:49:47
·
바로 환불 받으세요.
냄새 안 없어집니다.

저는 그래서 늘 흡연자세요? 라고 물어보고 구입합니다.
geoman
IP 182.♡.233.116
01-11 2021-01-11 23:51:11
·
@오준환님 네.. 화면 펼치면 담배냄새가 계속 나서 제가 쓰기도 어려울 것 같습니다.
nsaid
IP 117.♡.28.72
01-11 2021-01-11 23:50:26
·
ㅠㅠ 입에 대고 직접 통화하는거니...
geoman
IP 182.♡.233.116
01-11 2021-01-11 23:51:28
·
@nsaid님 그런데 신기하게 폴드를 펼치면 냄새가 납니다. 오히려 앞부분은 안나고..
jydjchl5v2
IP 106.♡.192.174
01-11 2021-01-11 23:50:40 / 수정일: 2021-01-11 23:51:19
·
이미 직거래면 환불 어렵지 않을까요.
기능상 문제가 없다면요.
수퍼럭스
IP 220.♡.253.228
01-11 2021-01-11 23:52:00
·
@지혜바보님 기능상 문제가 있어도 이미 사왔고 서로 빠빠이 한 상황이라 환불 불가입니다.
geoman
IP 182.♡.233.116
01-11 2021-01-11 23:52:10
·
@지혜바보님 차라리 기능상 문제가 있다면 수리라도 하겠는데.. 담배 냄새는 답이 없어 보입니다. 전 그 자리에서 그 분이 담배를 핀거라고 생각했지.. 이게 폰에서 나는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습니다.
n641n4k
IP 1.♡.81.104
01-11 2021-01-11 23:51:36
·
탈취제 뿌려도 안될려나요
geoman
IP 182.♡.233.116
01-11 2021-01-11 23:52:39
·
@그럴싸님 괜히 뿌렸다가 문제 될까봐요. 그냥 두고 있습니다.
그지라뉘
IP 110.♡.129.15
01-11 2021-01-11 23:52:09
·
오우... 걍 전 수업료 만원이라도 드리고 환불받을듯요...
geoman
IP 182.♡.233.116
01-11 2021-01-11 23:52:59
·
@그지라뉘님 일단 그냥 환불을 얘기해 봐야겠어요.
램프아이
IP 222.♡.110.232
01-11 2021-01-11 23:56:47
·
우... 극혐이네요.. ㅠㅠ
geoman
IP 182.♡.233.116
01-12 2021-01-12 00:04:48
·
파신 분은 굉장히 젠틀하셨는데.. 설마 폰에서 이렇게 냄새가 날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습니다.
-아시에-
IP 125.♡.13.166
01-11 2021-01-11 23:57:16
·
필름이 연해서 거기에 찌들었을까요? ㅎㄷㄷ
geoman
IP 182.♡.233.116
01-12 2021-01-12 00:05:15
·
@-아시에-님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액정보호지가 그런거면 갈면 되지만.. 그게 아니라면 생각하기도 싫네요.
리플아이폰
IP 122.♡.153.69
01-11 2021-01-11 23:57:35
·
환불은 안되지 않을까요.... 아마 섭센가서 소독이라도..
geoman
IP 182.♡.233.116
01-12 2021-01-12 00:05:33
·
@리플아이폰님 소독하면 될까요? 담배 냄새는 정말 생각도 못한 부분이라서요.
지구본
IP 110.♡.186.161
01-12 2021-01-12 00:00:08
·
얼굴에 대고 사용하는건데 냄새가 심한건
기능상 문제가 있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잘 이야기 하셔서 환불 받으시길 바랍니다.
geoman
IP 182.♡.233.116
01-12 2021-01-12 00:05:43
·
@지구본님 네 좋은 조언 감사드립니다.
파라틴
IP 220.♡.63.90
01-12 2021-01-12 00:00:38
·
주무실때 펼치시고 환기 잘되는곳에 두고계심 서서히 빠지긴 할겁니다
geoman
IP 182.♡.233.116
01-12 2021-01-12 00:06:01
·
@파라틴님 그럴까요? 컴퓨터 이야기를 하도 봐서 그런지 걱정이 앞서네요.
파라틴
IP 39.♡.24.113
01-12 2021-01-12 00:29:10
·
@geoman님 컴터야 몇년쩔고
쿨링팬 밑에 알미늄등 냄새 베일게 많기도 하구요
서비스센터 가셔서 세척도 좋구요
우선은 당장 할수 있는 배란다든
비안맞게 펼치시고 선풍기좀 틀어놓으시고
몇시간 놔둬보세요
삭제 되었습니다.
슈파히로
IP 211.♡.47.78
01-12 2021-01-12 00:37:33
·
알콜솜으로 막 문대보면 어떨까요;; 아으 담배냄새 생각만하도 싫어요.
무루도구
IP 223.♡.210.135
01-12 2021-01-12 09:35:20
·
액정보호지를 바꿔 보시면 좀 나아질까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