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알바는 대놓고 해도 알바취급을 안 받겠군요. 우리편이니까요 ㅋㅋㅋ 그냥 웃깁니다. 알바는 알바 취급을 안 받고, 정작 개인 생각쓰면 너 적폐, 지금 그거 신경쓸 때냐? ㅇㅇ 까면 알바 이러고 있으니. 그냥 알바드립 치는 인간들은 보이는 족족 신고하렵니다.
글쓰신 분이 밑도끝도 없이 탈원전 열심히 반대하시던 분이란 건 알겠습니다.
1. 탈원전 마피아들이 그 좁은 땅에 원전 여러 기를 몰아놓은 거 보셨잖아요
2. 방사능 폐기물 처리비용 고려하면 화력발전보다 비용과 피해가 적다는 말이 설득력이 떨어집니다.
3. 마피아들이 만든 원자력발전 말고 핵발전이라는 사실적인 말로 대체하기만 해도 반대여론이 지금보다 훨씬 높아질 겁니다.
1. 비용효율성과 위험가중성 사이에서 가치판단이 개입되는 영역입니다. 저는 지금까지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2. 탄소포집 및 처리비용, 온실가스로 인한 환경비용이 그보다 더 든다고 생각합니다.
3.
자한당꺼는 하도 많아서...
뼈 제대로 맞으셔서 분하신가 봐요ㅋㅋ
페미 알바들 지지자들 분열시키려고
의견 기재 방해한게 불과 어제 입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2888152?po=0&sk=id&sv=gihobaek100&groupCd=&pt=0CLIEN
아주 유명하죠.. 심지어 지금도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민주당쪽도 그런짓거리를 한 증거가 있나요? 증거를 대세요..
아뇨. 전혀 다릅니다.
지난 시절,
저들은 국민 세금으로 운영되는 국정원, 경찰, 기무사를 통해 일반인까지 사찰하고 댓글작업 했던것이 드러난게 불과 얼마전입니다.
정권 바뀌고 그 짓을 여전히 하고 있을거라 의심하는 것은 당연한 의심이겠지요.
반면 저기도 하니까 여기도 할꺼다는,
무리가 있겠지요.
어휴...
다른사람 메모한것엔 근거 가지고 오라 하셨으니 본인 글에도 근거를 가지고 오셔야죠
영구 무보수 자발적 알바.
뭐 눈에는 뭐만 보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