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알뜰폰에서 간간히 진행하던 이벤트인데 또 나왔습니다.
- 태블릿 전용 요금제 : 20GB 6개월간 무료(2022년 1월 31까지)
- 스마트폰 사용불가
- 20GB 초과시 데이터 자동차단
- 6개월 이내 해지시 위약금 부과
6개월 이내 해지할 경우 위약금이 부과되니, 안전하게 2022년 2월 초에 해지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동차에 태블릿 전용 유심으로 사용중인데, 꽤 편리하네요.
이야기 알뜰폰에서 간간히 진행하던 이벤트인데 또 나왔습니다.
- 태블릿 전용 요금제 : 20GB 6개월간 무료(2022년 1월 31까지)
- 스마트폰 사용불가
- 20GB 초과시 데이터 자동차단
- 6개월 이내 해지시 위약금 부과
6개월 이내 해지할 경우 위약금이 부과되니, 안전하게 2022년 2월 초에 해지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동차에 태블릿 전용 유심으로 사용중인데, 꽤 편리하네요.
유심 종류가 일반 nfc 2가지던데 어떤걸로 신청하면 되나요?
(제조사에 따라 해외단말도 휴대폰여부 걸러질 수 있어요)
이거하고 다르지만, 데이터 쉐어링을 물어봤더니 처음 기기등록할 때 LTE 기기에 꽂고 등록한다음 바꿔 끼우라고 하는 통신사가 있습니다.
이것도 그런 조건이 있나 싶어서요.
, 갤탭 s7+ 5g 는 5g 이지만, lte로 사용가능합니다. 처음에 폰에 유심 넣었다가, 락걸려서 유심 재발급 받고, 탭에 장착했는데, 안되서, lte 라우터에 넣어서 잘 사용하다가, 며칠전 탭에 다시 넣었더니, 수발신, 문자, 데이터 완전 잘되고 있습니다.
유심 받으시면 탭에 바로 껴서 등록 하세영.
5G 버전도 LTE 사용이 가능한 것은 알고 있습니다.
제가 5G 자급제 폰+엠모바일 LTE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물어봤더니...
답변1: 현재 데이터 쉐어링을 신청할 수 없는 요금제다.
요금제를 바꾸려면 LTE폰에 유심꽂고 변경해야 한다.
답변2: 데이터 쉐어링이 LTE 요금제의 데이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5G 버전 태블릿에서 바로 사용할 수 없다.
유심을 LTE 공기기에 꽂고 등록한다음, 5G 태블릿에 옮겨야 한다.
물어보는 내내 자급제(KOO) 버전인 것을 강조했음에도 불구하고 저따위 답변을 들었습니다.
https://www.ajunews.com/view/20200820150604905
기사 내용을 보면 제가 저런 불편함을 겪을 필요없다고 답변해야 정상일텐데...
과연 이 글의 이야기모바일도 똑같은 말을 할까 싶어서 댓글을 남기게 됐습니다.
최초, 유심 수령후, 폰에 넣어서 유심이 잠겨서, 다시발급 받은후에 갤탭 7+ 5g 에 유심장착했는데,
수발신, 데이터도 안되어서~ 포기하고, lte 라우터(제 게시물 검색해보시면 나옵니다.)
에 장착하니, 잘 되더군요.
그리고나서, lte 라우터에 넣었던 유심을 2일전에 갤탭에 넣었더니, 수발신 문자, 데이터 잘 되더군요.
제경우 lte 라우터에 최초 등록이 되었던 거네영.
6개월 넘으면 없어요
번호이동 선택이 없네요.
기기(휴대폰)때문에 막히면 6개월 후에 해지하면 될까요?
다른 폰들에선 인터넺 자체가 안되는데
블랙베리키투는 전화문자 수발신다되더라규여
https://archive.is/PuORG
정보 감사드려요
저도 가입당시 해피콜 안내 관련 문구를 본 것 같아서 전화 걸어 문의했더니,
그 내용은 해피콜 없이 개통된다는 내용이었더라구요. 이젠 꼼꼼히 안내문구를 잘 읽어야겠어요.
역시 중궈폰...
앱으로 실시간 사용량 체크 하려고 하니 가입을 해야 하더라구요.
가입 하려면 가입한 회선으로 문자 인증을 해야 하고요 ;;
lte 라우터로 lte 사용 확인하고 다른 폰에 꼽고 인증 문자 보내보니 문자가 안 오네요 ;;
어떻게 가입 하시는 분 아시는 분 있나요 ?
인증문자를 못받으니 가입이 안되어서 콜센터에 물어보니 아직은 방법이 없다고 하네요.
구현중이라고는 하는데 그냥 하는말 같았어요 ㅎㅎ
콜센타에 물어보거나 어차피 20G 넘으면 자동차단되니 편하게 쓰시라고 하더군요.
그럼 8월 20일에 가입한 경우, 일할계산해서 20G * 10/30 = 7G 를 8월에 사용가능한게 아니라
20기가 인거겠군요.
그래도 그냥 2월에 해지하면 되는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이야기모바일 가입시에는 기종을 기타(LTE 노트북)으로 하여 유심을 받았습니다.
유심은 개통되어서 왔고, 라우터에 그냥 꽂아보니 잘 되었습니다.
전화개통이나 라우터 설정 등 별도의 작업은 필요없었어요.
이야기모바일 홈페이지 가입하고 싶은데 (그래야 남은 데이터 용량 볼수 있으니)
인증문자를 못받으니 가입이 안되어서 콜센터에 물어보니 아직은 방법이 없다고 하네요.
콜센타에 물어보거나 어차피 20G 넘으면 자동차단되니 편하게 쓰시라고 하였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장착 잘쓰고 있습니다
통화.문자 (유료)도 되더군요
근데 이걸 갤럭시폰에 넣어도 될까요
넣는순간 락걸릴것 같아서
경험하신분 부탁합니다
https://www.eyagi.co.kr/shop/cs/svc_cancel.php
(참고) 8월중 가입자 해지일 2022.1.27 이후 해지 가능
(2.1 부터 요금 청구, 위약금 여부는 본인 해지 url에서 나오니 체크 필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6836705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6884096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6920951CLIEN
저도 아직 180일이 안 되서 위약금이 표시되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문의 했더니
저 위 해지 링크로 하면 위약금 없이 처리해주겠다고 답변이 왔습니다. 약정 전에도 위약금 없이 해지가 되나 봅니다.
다만, 공식은 아닐 수 있으니 다른 분들은 각자 문의 후 답변 오면 그 후에 하는게 안전할듯 합니다.
마침 8월인가 9월에 가입한 20GB 요금제 무료기간이 끝나서 새로 신규개통신청 했네요.
이번엔 월 2200원입니다.
타사는 아무리 뒤져도 최저 6600원인데 이야기가 조건 좋네요. ^^
https://www.eyagi.co.kr/shop/promo/view08.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