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 전쯤에 클리앙 보고 가입하신분들 계실텐데요
핸드폰 통신사가 lgt가 아니면 이야기 사이트에서
인증이 안되어서 회원가입도 안됩니다.
그래서 이메일로 문의 남기기를 했더니 3주만에 답이 왔네요. ㅡ,.ㅡ
비슷한 케이스인 분들 많으실것 같아서 잊지말고 해지하시라고 메일로 답변받은 해지URL 공유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ttps://www.eyagi.co.kr/shop/cs/svc_cancel.php
/Vollago
6개월 전쯤에 클리앙 보고 가입하신분들 계실텐데요
핸드폰 통신사가 lgt가 아니면 이야기 사이트에서
인증이 안되어서 회원가입도 안됩니다.
그래서 이메일로 문의 남기기를 했더니 3주만에 답이 왔네요. ㅡ,.ㅡ
비슷한 케이스인 분들 많으실것 같아서 잊지말고 해지하시라고 메일로 답변받은 해지URL 공유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ttps://www.eyagi.co.kr/shop/cs/svc_cancel.php
/Vollago
링크까지 바로 해지 신청했습니다.
전 해지신청서 작성해서 보냈어요 ㅠㅠ
예상해지위약금은 0원으로 표시되던데... 궁금하네요
진작 검색해볼걸, 한시간을 헤메고 있었는데
이대로 하니까 15분 정도 있다가 해지완료문자 왔네요.
저의 삽질 무한루프입니다..
해지해야지 - 공홈 접속 - 회원가입 - 어? 해당 회선으로만 되네? - 쓰고있던 기기에서 문자수신x - 타른기기 찾아서 넣음 - 핸드폰이라 유심이 인식 안됨 - 포켓파이로 시도 - 포켓파이 인식 후 포켓파이 관리페이지 접속 - 그런데 문자가 안들어옴 - 다른방법 찾아 삽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