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는 더이상 못쓸거 같아서 리눅스 서버에 디스크 4개 붙여서 zfs로 관리중인데 아무래도 커맨드로 하니깐 귀찮더라고요 DSM 같은걸 만들고 싶어서 claude 랑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완료되면 공유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