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올린 글에서 LGU+의 80포트 오픈 문제로 글을 올렸습니다.
오늘 아침에 민원실 담당자라고 연락을 주더군요.
그리고는 다른 대안이 아닌 그냥 우리는 80포트를 열어주지도 않고 열어줄 수도 없어! 라는 말을 반복합니다...
그래서 제가 "돈 더내고 기업망 사용할께 어느정도 네고 해줘"라니...
기업망은 다른 업체여서 모두 해지하고 새로 가입해야 한다고 하네요.
이건 모 말도 안되는 대안을 주고 결론은 80포트는 열어줄수 없다고 하니...
짜증나서 그럼 대안에 대해서 왜 그런 가이드를 준거지 답을 달라고 요청했더니... 두번째 전화가 왔습니다.
우리가 일정부분 금액 부담하고 너도 일정금액 부담하고 오케이? 그래서 그럼 얼마부담하면 되는지 문의하니 어처구니가 없네요...
제가 부담
1. 인터넷 / 전화 / 티비 사용료(내야죠! 제가 사용했으니)
2. 인터넷 / 전화 / 티비 설치비(대략 10만원, 난 철거하고 싶지 않은데...)
3. 수령했던 상품권 (5만원, 다시 다른걸로 설치하는데...)
4. 대리점에서 따로 받은 현금(대략 20만원, 이건 아닌거 같은데...)
헬쥐 부담
1. 인터넷 / 전화 / 티비에 대한 지원금(저 이제 4개월 사용했네요.)
- 단 지원금 부담해주니 장비는 모두 반환해줘야함.
이게 무슨 장난질인가요? 그래서 그냥 집에 KT회선 하나 더 가입해야 겠네요라고 말하고 그냥 방통위에 계속 민원 넣을께요.
그리고 다른분들중에서 80사용하신다고 하는데 구라는 치지 말아 주세요 라고 말하고 끊었네요...
이건 모 사람 가지고 장난질이네요...
오히려 80포트가 외부에서 접근하는게 많아 골치아픈점이 많은데...
뭐 호기심으로 시작해서 오기로 싸우고 계신건 알겠지만...
정 80포트가 필요하면 포트포워딩 처리하면 되지 않나요?
그리고 엘지유플러스는 진짜 답 안나오는 곳이니 얘기해봤자 손해입니다.
전 최근에 별도의 통보도 없이 인터넷사용 PC대수 제한을 걸어버려서
그자리에서 바로 엘지유플러스 인터넷 해지해버렸습니다.
그리고 정말로 아예 모든 고객이 막혀있다면 그냥 말았겠지만, 상담을 하면서 절대로 사용하는 사람이 없다고 계속 거짓말을 한다는 것이 짜증이 나는거죠.
그리고 웹콘솔 조작 및 및 저만의 내부적인 시스템 구축을 위해서 80 포트가 필요하거든요.
말 통하고 답 나오는 회사는 아닙니다.
근데, 왜 80에 집착하시는지 저도 궁금하네요.
개인목적으로 사용하시는 것이라면 다른 포트를 사용해도 아무 문제가 없을텐데요.
아...도메인업체등에서 특정포트로 예를들면...8080포트로 리다이렉팅 해주기도 할텐데
그런걸로는 안되는건가요?;;
그러게 전화받는쪽이 지역별로 다른걸까요? ㅡ.ㅡ;;
그래서 솔직히 맘속으로 포기는 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회선이나 기타 다른 대안을 생각하고 있죠...
그런데 이상한것은 지역별로 차이가 있으니 문의는 해보라는 것이었습니다.... ㅡㅡㅋ
화딱지가 난 것은 고객에 대한 배려로 설명을 먼저 해 준 것이 아니라, 무조건 안됩니다. 또는 확인되지 않은 정보로 됩니다. 그리고는 제가 잘못 알았네요. 라는 엉뚱한 답변들만 한다라는 거지요...
모 일단 저야 위에 적은 것처럼 그냥 KT회선 하나 더 하면 됩니다. 그리고 말씀하신 호스팅이요?
제가 퍼블릭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호스팅 별도로 2개 가상서버호스팅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정용이나 일반 사무실용이 막혀 있다고 하셨는데, 이아기 했듯이 KT와 지역케이블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업체들꺼는 열러 있습니다. 데굴대굴님께서는 어떤 근거로 그런 말씀을 하시는 건가요?
데굴대굴님도 정확하지 않은 이야기로 말씀하시는 건 별로 좋은 것 같지 않습니다.
그리고 제가 적은 1번째 글의 댓글에도 보시면 헬쥐를 가정용으로 사용하고 있지만 80포트가 열려 있다는 분도 계시고요. 그렇다면 형평성에도 안 맞는거 같은데...
다른 사람이 제 DDNS를 찾아서 오도록 제가 오픈을 한건가요? 왜 제가 알려주지 않은 DDNS가 퍼블릭이 되나요? 그리고 상용서비스라는 말씀을 하셨는데요. 상용서비스는 유료로 제가 어떠한 이익을 위해서 서비스를 할 경우에 해당이 되는 것 같네요.
상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에 대한 단어적 의미인데 저하고는 안 맞는것 같은데요?
'상용 서비스 제공자'
인터넷 접속을 위해 회선이나 기간망(backbone network)을 구축하고, 개인이나 법인 사용자들에게 유료로 회선을 대여하는 업자.
사실 정말 안된다면 우회하는 방법을 따로 찾아봐야죠...
단지 누군되고 안된다는게 짜증나네요...
이제 이건 그만 신경쓰고 일해야 할듯 싶다... 너무 시간을 많이 잡아 먹었거든요... ㅠ.ㅠ
전 두번인가 전화했고 그쪽은 앵무새처럼 대답합니다.
'80 안 막았으니깐 쓰세요'
하지만 막혀있습니다. 공유기도 바꿔보고 별 짓을 다 해봤습니다.
막혀있습니다......화가 납니다.
물어보면 '우리는 안 막았는데염' 아니 막혀있다고 뜨는데도 계속 안 막아놨다고
사람 갖고 노는것도 아니고.........내가 그럼 미쳐서 스스로 80을 닫아놓고 있는걸로 아나
여러가지 빡침이 겹처서 그냥 나중에 KT로 옮길라구요. 기기제한만 어떻게 잘 해결하면
그게 제일 마음 편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