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로지텍 공홈에도 없는 것 같은데.. -> 공홈에는 있군요. 제가 못봤..
큰 차이는 아니고 제가 mx anywhere 3 for mac 쓰면서 무소음 클릭되는 놈도 하나 있었으면 싶었는데,
딱 무소음 클릭 버전으로 나왔습니다.
약 3-4일 전 기점으로 해외에 리뷰들이 등록되기 시작했네요.
눈에 띄는 차이점은 맥시멈 DPI가 8000DPI 까지 올랐다는 것(새로운 트래킹 센서 탑재)과
무소음으로 조용해졌다는 두가지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딱 아쉬웠던 부분 두가지가 채워졌어요.
이전과 다르게 usb 동글이 제공되지 않는걸로 봐선 3s 제품은 for mac과 일반 제품의 구분 없이 통합형으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동글이 제공되지 않을 뿐 별도로 동글 구매해서 무선으로 사용도 가능하긴 합니다)
anywhere 3 for mac 쓰시던 분들에게는 3s 도 좋은 추가 선택지가 될 것 같네요.
저는 작업용으로 anywhere 3를 너무 잘 쓰고 있긴 해서 3s도 질러야겠습니다.
오늘XX 사이트에서 6/12 국내 발매 기념으로 3만원 정도? 예약 할인 판매중이네요.
(저는 할인할때 2~3개씩 사놓고 소모품처럼 쓰는 중이라..)
예구가 이벤트인건지
단독 프리오더이다보니.. 뭐 당첨 이벤트(?) 같은게 있는 모양인데 저는 별 관심없습니다.
은근히 애니웨어가 비싼 제품이라 정가주고 구입하기 아까워서.. 저는 그냥 이런거 있을 때 사두는 편입니다.
저는 마우스는 작업용 - 애니웨어 / 평소에는 손목 건강을 위해 버티컬을 쓰고 있네요 ㅠ
저는 한개도 다 못쓰고 질리면 바꾸게 되던데 사용량이 엄청나시네요..
한 1년 좀 넘게 쓰면 발생하더라고요.
최악의 경우는 6개월만에 발생한 적도 있 ㅠㅠ
6월1일 오픈하자마다 오늘의집 예구했습니다.
현재 메카니컬 키보드(로지볼트), 애니웨어 2s(유니파잉) 환경이어서 번거로웠는데, 이제 로지볼트 하나로 연결할 수 있게 되어서 반갑네요.
최애 기능인데.. 2s 나 아껴줘야겠습니다ㅜ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