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쪽 타이어가 그렇는데요.
타이어 수치를 4개다 똑같이 맞춰놓고...
가끔 확인하는데 몇달에 걸쳐 1씩 빠져서
어느새 다른 3개보다 작은 수치를 보여주더군여.
겨울에 한번 수치 맞추고 어제보니 -3정도 되어있네요.
비누방울 다 불어봐도 아무것도 안나오고..
(펑크 나서 지렁이 한적은 있습니다)
이런건 어디가야 고쳐주나요.
한쪽 타이어가 그렇는데요.
타이어 수치를 4개다 똑같이 맞춰놓고...
가끔 확인하는데 몇달에 걸쳐 1씩 빠져서
어느새 다른 3개보다 작은 수치를 보여주더군여.
겨울에 한번 수치 맞추고 어제보니 -3정도 되어있네요.
비누방울 다 불어봐도 아무것도 안나오고..
(펑크 나서 지렁이 한적은 있습니다)
이런건 어디가야 고쳐주나요.
자동차 매뉴얼에도 자연적 공기압 소실된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어 근데 본문처럼 1쪽 타이어 공기압만 유독 많이 빠진다면.. 다른 이유가 의심 됩니다
공기압 보충을 하면 2~3일 뒤에 5~6 psi 정도씩 빠져나가는 현상이었는데 앞바퀴는 핸들을 꺾어서 살살 앞으로 가보면 그나마 찾을수 있는데 뒷바퀴는 쉽지 않죠. 보험 긴급출동을 불러도 기사분은 결국 펑크를 못 찾고 타이어 샵에 가서 휠을 빼보고서야 찾았습니다. 3년쯤 전인데 그때 휠을 탈거해서 펑크를 찾고 지렁이 박는게 공임 1만원이었습니다. 가까운 타이어 샵에 가셔서 바퀴를 빼서 찾아달라고 해 보세요.
어디엔가 바람이 새는 것은 확실한데요. 못찾겠습니다.
며칠 뒤에 공기압 빠지고...
결국 적검하러 갔는데...
예전에 지렁이 끼웠던 곳에서 계속 바람이 빠지고 있더군요...근데 문제는 센터에서는 이거 못 잡는다고 해서 결국 타이어 바꿨어요...
그거 찾는데...진짜 거의 30분 걸렸었어요...
아마도 저랑 같은 현상이 아니었을까 싶네요...
며칠 세워놨더니 3psi 이나 빠져서 그냥 긴급출동 불렀어요
나사못이 머리도 없는 아주 작은게 박혀서 아주 조금씩 바람이 새는거 더라구요
미세하게 새는데 타이어에 문제 없다면 휠과 구찌(tpms센서 포함)의심해야 합니다.
동일현상이었고 제 경우 구찌가 문제 였습니다. 안쪽에서 크랙으로 공기가 계속 세고 있더라구요. 그것도 모르고 타이어도 갈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