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 뒷바퀴 공기압 수치가 점점 낮아진다고 얼럿이 뜨더니 아얘 바람이 빠진 것 같아 보험 출동을 불렀습니다.
차를 들어올려 바퀴를 돌려가며 퐁퐁을 다 뿌려보아도 바람 새는 곳이 없다. 일단은 공기압을 채우고 주행을 하고 정밀 검사를 받아보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일주일 후 또 바람이 많이 빠져 동네 타이어뱅크를 갔습니다.
응대가 별루더군요. 백운호수 근처입니다..
크랙이 많으니 다 교체 하는게 좋겠다. 같은 모델로 96만원 견적을 주더군요.
마침 동일한 중고 타이어 모델이 있다고 해서 8만원에 교체를 했습니다.
일주일 후 또 그 타이어만 바람이 많이 빠져 타이어뱅크를 갔습니다.
다시 검사 해 보더니 바람 새는 곳이 없다고 하네요..
이 경우 휠 문제일 수 있을까요?
휠 검사는 차량 정비소나 일반 카센터에 가면 될까요?
낮은 확율로 밸브 코어가 문제일 수도...
네 차량 사업소 방문해서 점검 받아보겠습니다.
보험 출동과 타이어 가게에서 문제를 발견하지 못 하니.. 타이어 문제가 아닐 것 같다는 의구심이 듭니다 ㅎㅎ
타이어 밸브(무시) 불량 일수도 있습니다..참고하세요
네 휴가 내어 사업소 방문하려고 합니다. 링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