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Q/A 차 시동을 꺼도.. 블루투스 off가 안되네요 21

2022-06-17 16:01:23 수정일 : 2022-06-17 18:18:35 121.♡.245.60
펀드라이빙

65576.png


차량은 F30 320d LCI 입니다



자동차 시동끄고 차량 근처 외부에서 


잠시 전화를 기달려야 하는 상황입니다 


자동차 시동을 꺼도.. 이게 블루투스가 off가 안되더라구요




자동차 그 acc라고 하나요?  용어를 얼핏 들은거 같은데..


시동을 꺼도 대략 일정시간 동안 전원이 완전히 꺼지지 않아서 그런거겠죠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 일부러 끄는 방법 이외에 뭐 다른 좋은 방법이 없나요


이거 때문에 어버버..!! 왜? 상대 목소리가 안 들리지 혼란스러운 경우가 많았습니다

펀드라이빙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And... ARMYs all over the world.
Let's fly with our beautiful wings in 2017 as well.

BTS loves ARMYs as always. Thank you very much.


BTS와 내 여동생이 내게 보여준 음악의 보편성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2696636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1]
삭제 되었습니다.
펀드라이빙
IP 121.♡.245.60
06-17 2022-06-17 16:09:19
·
@볼빵님 스마트키 방식입니다 컴포트액세스 되는 차량인데요..
아!! 이게 지금 생각난게...차량 문을 잠그면 될지도 모르겠네요.... 이 생각을 못했네요..

항상 주변에서 자동차 문을 안 잠그고 옆에서 전화를 기달리는 버릇이 있어서 그런듯요 한번 테스트 해볼게요
펀드라이빙
IP 121.♡.245.60
06-17 2022-06-17 16:08:08
·
아 지금 생각해보니.. 문을 잠그지 않아서 그런건가.. 이거 테스트를 좀 해봐야 겠네요.. 스마트키로 차 문을 잠그면 될지도요..
당근맛사이다
IP 39.♡.230.28
06-17 2022-06-17 16:11:08
·
@펀드라이빙님 진리의 메뉴얼이라는 답변이 달릴 수도 있지만 ㅎㅎ
보통은 문을 잠그면 꺼집니다.
그리고 코딩으로 문열림과 라디오 종료 연동으로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f바디는 코딩가능합니다.
펀드라이빙
IP 121.♡.245.60
06-17 2022-06-17 16:12:05
·
@당근맛사이다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런 코딩이 있다니 지금 처음 알았습니다..
PeterOtter
IP 220.♡.111.69
06-17 2022-06-17 16:08:36
·
삼성폰 쓰시면 빅스비 루틴으로 가능할것 같은데요.
펀드라이빙
IP 121.♡.245.60
06-17 2022-06-17 16:09:53
·
@PeterOtter님 LG폰 쓰고 있습니다 삼성 빅스비는 참 좋은 기능이 있네요
승돌
IP 223.♡.79.39
06-17 2022-06-17 16:09:50
·
F20 118d는 시동 끄고 문을 잠그면 인포테인먼트 전체가 꺼지던데 다를까요?
펀드라이빙
IP 121.♡.245.60
06-17 2022-06-17 16:10:07 / 수정일: 2022-06-17 16:10:18
·
@승돌님 아 생각해보니 제가 문을 안 잠가서 그런듯요...
seragraph
IP 106.♡.35.53
06-17 2022-06-17 16:14:31
·
타사 차량에서는 ACC OFF 하고 5초 이내에 블루투스 연결도 끊어버리는데, BMW 사양은 희한하네요
펀드라이빙
IP 121.♡.245.60
06-17 2022-06-17 16:18:53 / 수정일: 2022-06-17 16:19:18
·
@seragraph님 다행히 코딩으로 가능하다니 코딩쪽으로 알아볼려구요 제가 찾던 기능입니다 +.+
멜론주스
IP 211.♡.139.102
06-17 2022-06-17 16:20:28
·
예전 SM5 L43모델도 그랬던 것 같은데...
대체로 외산 모델들은 시동꺼도 어느정도 잔류전원이 남아있나봐요.
펀드라이빙
IP 121.♡.245.60
06-17 2022-06-17 16:21:57
·
@멜론주스님
제 차량 경우는 시동 꺼도 좀 있다가 ..뭐가 동작하는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뭐 그런 비슷한 시동 끄고 필요한 동작을 위한 것이 아닐까 추정을 해봅니다
멜론주스
IP 211.♡.139.102
06-17 2022-06-17 16:30:06
·
@펀드라이빙님 제가 본 차량들 기준으로 시동끄고 문 열고 전자장비 전원 차단 컷 시간이 국산차는 30초 내외 / 외산차 혹은 외산모델 베이스 차들은 2분 정도 되는 것 같더라고요.
샴푸
IP 211.♡.68.11
06-17 2022-06-17 16:27:39
·
보통 문 열면 바로 전원 차단되긴 합니다
20190521
IP 223.♡.10.163
06-17 2022-06-17 16:30:20
·
문 열었다 닫으면 꺼지지 않나요??
ika
IP 1.♡.7.99
06-17 2022-06-17 16:38:19 / 수정일: 2022-06-17 16:38:57
·
차량마다 다양한거 같더군요
어떤차는 차문열고 타면 센터모니터가 켜지고 블투연결에 웬만한 엔터테인먼트 기능 사용이 가능하게 바뀌더군요
그반대로 시동꺼도 센터모니터는 계속 켜지고 블투도 그대로 연결되어 있고 문열고 내려야 꺼지던가 아님 일정시간지나야 꺼지더군요
Grapefruit
IP 223.♡.172.131
06-17 2022-06-17 16:39:42
·
좌석에 물건올려두면 문닫아도 살아있더라고요
문잠그면 끊기고
뉴따블
IP 61.♡.240.24
06-17 2022-06-17 17:19:35
·
시동버튼 한번더 누르면 꺼지지 않나요???^^
띄띄빵빵
IP 118.♡.5.39
06-18 2022-06-18 09:16:14
·
@뉴따블님
맞습니다. 통화중이 아니면 한번 더 누르면 엔터테이먼트쪽이 꺼지더라구요. 또는 차문을 잠그거나..
뉴따블
IP 61.♡.240.24
06-17 2022-06-17 17:19:49
·
차문을 잠궈도되구요^^
크와아앙
IP 211.♡.156.81
06-17 2022-06-17 18:37:19
·
제 차도 그래요... 나와서 문 잠궜는데도 가끔 그럴때가 있더라구요
그냥 일정시간 지나서 자연적으로 꺼질 때까지 기다리고만 있습니다 ㅜㅜ

전화올 땐 일일이 아이폰에서 수동으로 블투(카플레이) 모드에서 폰으로 바꾸구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