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lane 12 ATC 변경 사항 개요
X-Plane 12의 항공 교통 관제(ATC) 시스템은 X-Plane 11의 시스템에 비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주요 변경 사항 중 일부를 강조하고 더 미묘한 변경 사항을 지적하고 시도할 것입니다.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새로운 기능
- 6개 지역(아시아, 호주, 유로, 인도, 미국 및 글로벌)
- 남성 및 여성 선택 가능한 파일럿 보이스
- 수신 강도는 송신기로부터의 거리 및 중간 지형에 따라 다릅니다.
- AI는 이제 컨트롤러 명령을 따르기 전에 말을 기다립니다.
가장 눈에 띄지 않을 수도 있는 주요 변경 사항 중 하나는 미국 고유의 규칙 및 메시지를 모델링한 이전 단일 글로벌 제어 영역을 대체하는 글로벌 영역 시스템이 있다는 것입니다. 별도의 지리적 지역이 있다는 것은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지역적으로 적절하게 들리는 음성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지역이 고유한 메시지와 표준을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액센트의 지역적 변형을 처리하기 위해 시스템은 이제 지역당 하나 이상의 음성을 지원하여 남성 및 여성 음성뿐만 아니라 더 많은 변형을 제공합니다. 남성/여성 선택 가능한 음성은 사운드 설정 페이지에서 조종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신된 오디오의 품질은 이제 컨트롤러와의 거리, 상대 고도, 컨트롤러 유형 및 차단 지형을 고려합니다. 즉, 시야가 확보되는 공항에 가까우면 멋지고 강하고 선명한 수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 마일 떨어져 있고 능선 뒤에서 낮게 비행하는 경우 컨트롤러가 말하는 내용을 듣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AI가 컨트롤러로부터 명령을 받으면 전송이 시작되는 즉시 해당 명령을 실행하지 않고 전송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이것은 기능적으로 아무 것도 실제로 영향을 미치지 않는 많은 작은 변경 사항 중 하나이지만 희망적으로 현실감과 몰입감을 추가합니다.
대화 기능
- 보다 복잡한 호출을 위한 분기 메뉴 기반 명령
- 메뉴 순서는 가장 중요하거나 가능성이 있는 전화에 우선 순위를 부여합니다.
- 현재 상황에 맞게 조정된 동적 통화
- PTT(Push-to-Talk) 라디오 처리
- 현재 청취 스테이션의 이름 보기
- VOR 또는 항로를 사용하여 경로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 ATIS 주파수를 조정하려면 클릭하십시오.
- 대화 상자 이동, 크기 조정 및 팝업 가능
- 메시지 기록을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 VR에서 사용 가능
- 당신만을 위한 메시지를 볼 것인지 아니면 다른 항공기에 대한 메시지도 볼 것인지 선택하십시오.
ATC 대화 상자 및 컨트롤러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은 X-Plane 11과 비교하여 완전히 변경되었습니다. 새 대화 상자에는 무선 전화를 걸기 위한 컨트롤과 스크롤할 수 있는 메시지 로그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모든 창과 마찬가지로 크기를 조정하고 끌어서 "팝아웃"하여 일반 OS 창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창은 예를 들어 두 번째 모니터에 놓을 수 있습니다. 수평 구분 기호를 사용하여 기본 설정에 맞게 창 내의 메시지 로그 및 명령 영역 크기를 조정할 수 있으며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VR에서도 대화 상자를 완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받을 때 이 대화 상자가 자동으로 열리도록 선택하고 대화와 상호 작용하지 않으면 잠시 후 자동으로 다시 숨길 수 있습니다. 또한 수동으로 열면 부분적으로 숨겨져 반투명 메시지 로그만 표시됩니다. 이렇게 하면 보기를 차단하지 않고 메시지 로그 화면에 그대로 둘 수 있습니다. 물론 라디오에서 여전히 들을 수 있지만 다른 항공기에 대한 호출을 필터링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명령은 고정된 순서의 몇 가지 작업별 옵션에서 동적이고 우선 순위가 높은 상황에 맞는 메뉴 시스템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언제든지 실제로 걸 수 있는 통화만 표시되며 일반적으로 가장 관련성이 높거나 가능성이 있는 통화가 목록의 맨 위에 표시됩니다. 이렇게 하면 ATC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이 더 쉽게 뛰어들고 시도해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일부 명령에는 VFR 출발 유형 요청 또는 고도 변경 요청과 같은 여러 옵션이 있습니다. 이들 중 하나를 선택하면 명령의 다음 단계를 제공하는 새로운 옵션 세트가 표시됩니다. 명령에는 여러 단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모든 옵션을 제공하면 전체 라디오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예를 들어 지역 관제사에게 인근 공항에 착륙을 요청할 때와 같이 옵션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관련성이 있고 유효한 옵션만 표시됩니다. 여러 단계에서 명령을 작성해야 하는 경우 결과 명령은 옵션 버튼 위의 대화 상자에 전체적으로 표시됩니다.
새로운 푸시 투 토크 모드를 사용하면 컨트롤러에서 손을 떼지 않고도 ATC 대화 상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이스틱" 설정 페이지에서 컨트롤러 버튼(일반적으로 트리거 또는 전용 "전송" 버튼)을 PTT에 할당하면 라디오 메시지 메뉴 시스템이 작동하는 방식이 변경됩니다.
전송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필요한 경우 ATC 대화 상자가 표시되고 일반적으로 보기 방향을 제어하는 컨트롤러의 햇스위치를 사용하여 라디오 옵션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PTT 버튼을 놓으면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실제 항공기와 달리 다른 스테이션이 문제 없이 전송하는 동안 전송 버튼을 누르고 있을 수 있으므로 라디오가 통화 중일 때도 명령 작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ATC 대화 상자의 두 번째 탭에서 주변 컨트롤러 및 ATIS 전송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목록 중 하나를 클릭하여 라디오를 직접 조정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가 작동 중이면 COM1에 설정되고, 그렇지 않으면 COM2에 설정되고 ATIS 송신기는 COM2의 대기 주파수에 맞춰 조정됩니다. NAV 주파수의 ATIS는 NAV1을 설정합니다. 이 탭에는 자동 조정 및 자동 다시 읽기를 활성화하기 위한 컨트롤도 있습니다. 자동 다시 읽기는 확인으로 다시 읽어야 하는 모든 ATC 메시지가 자동으로 처리되는 간단한 바로 가기입니다. 일반적으로 "Readback" 명령을 명시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자동 조정은 컨트롤러 간에 전달될 때 올바른 무선 주파수를 설정하거나 현재 특정 컨트롤러와 통신하지 않는 경우 가장 가능성이 높은 주파수를 설정하는 또 다른 편리한 기능입니다. 가장 적절한 주파수는 별표를 사용하여 컨트롤러 목록에 표시됩니다.
마지막으로 비행 계획 탭에서 비행에 대한 기본 세부 정보를 변경하고 목적지 공항과 요청한 순항 고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X-Plane 11과 마찬가지로 특정 경로를 지정할 수 있지만 이제 VOR에서 VOR로 또는 기도를 사용하여 경로를 생성하는 대화 상자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저고도 또는 고고도 항로가 사용되는지 여부는 선택 가능한 경우 요청한 순항 고도에 따라 다릅니다.
지역적 특징
- 지역별 다양한 악센트
- 남성과 여성의 컨트롤러를 위한 다중 음성
- 구문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예: "point" 대 "decimal").
- 지역별 기본 전환 고도
- 지역당 단위(현재는 압력만)
- 지역별 추적되지 않은 VFR 스쿼크 코드
- 향후 더 많은 지역별 변경 가능성
앞서 언급했듯이 각 지역에는 깊이와 다양성을 더하기 위해 다양한 목소리가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지역에 따라 값과 메시지가 모두 달라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point"라는 단어가 사용되지만 세계 다른 곳에서는 "decimal"이 대신 사용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이러한 다양한 단어와 구문이 많지 않으며 피드백을 기반으로 향후 확장되기를 바랍니다.
다른 상수 값도 지역별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 지정하지 않을 때 사용되는 기본 전환 고도는 "untracked" 또는 "VFR" squawk 코드와 같이 지역적으로 정의됩니다. 이제 지역별 편차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었으므로 더 많은 항목을 매우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VFR 기능
- 비행 추적
- 교통 근접 경고
- 그것을 지원하는 공항에서 비행 회로
- 로우 패스 요청
- 터치 앤 고 요청
- 구역 환승 요청
- 컨트롤러가 수행하는 비정기적인 위치 확인
- FISO 공항의 VFR 비행에 대한 다른 메시지 흐름
- 지역 관제사로부터 기본 통제 공항에 착륙 요청
- Downwind/Late Downwind 및 최종 통화
- 풀 스톱, 로우 패스 및 터치 앤 고 간의 접근 유형 변경
- "주파수 변경" 및 "주파수 변경 요청" 호출
- 인근 공항으로 "요청" 호출
X-Plane 12에서 ATC의 주요 개발 영역 중 하나는 공중 및 공항 기반 GA 유형 운영 모두에서 VFR 비행에 대한 지원을 크게 확장하는 것이었습니다.
계획되지 않은 VFR 비행에 대한 비행 추적이 이제 지원됩니다. 이것은 "트래픽 서비스" 수준으로 처리됩니다. 컨트롤러가 다른 호출로 너무 바쁘지 않은 경우 트래픽 권고가 있을 것입니다. 다음 항공편을 받을 때 스쿼크 코드가 할당되고 컨트롤러에 몇 가지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지역 관제사들의 영공에 들어갈 때 다른 지역 관제사에게 넘겨지며 관제사는 때때로 당신이 아직 깨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위치 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전부는 아니지만 대부분의 공항에서는 순회 비행, 로우 패스 요청 또는 터치 앤 고 착륙과 같은 순회 운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공항은 WED의 새로운 데이터 값을 사용하여 회로를 지원하는 것으로 정의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X-Plane 12는 공항 및 지역의 특성을 기반으로 추측합니다.
공항 타워의 작동 방식에 대한 또 다른 주요 변경 사항은 주요 공항에 해당하는 기존의 "완전히 제어되는 ATC"와 소규모 필드에 훨씬 더 친숙할 "FISO/Information" 유형의 두 가지 유형이 있다는 것입니다. 미국 이외의 GA 파일럿. 이 두 가지 유형은 다른 메시지, 다른 능력 및 다른 문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킷 운영" 상태와 마찬가지로 특정 공항의 타워가 전체 ATC인지 FISO인지 여부는 WED에서 설정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시뮬레이터가 추측합니다.
예상치 못한 메시지를 받거나 예상한 메시지를 받지 못한 경우 공항과 직접 대화할 때 공항의 제어 유형이 추측되었거나 명시적으로 잘못 설정되었을 수 있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지도 창에서 공항이 어떤 종류의 통제를 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부 정보를 표시하기 위해 공항을 클릭하면 "제어 유형"이라는 두 번째 탭에 "제어됨" 또는 "FISO"가 표시되는 항목이 있습니다.
새로운 IFR 기능
- 고도 변경 요청
- 코스 전환 요청
- 대상으로 직접 요청 벡터
- FISO 비행장을 통해 비행 계획을 제출할 때 중계 허가
- 360도 회전을 방지하기 위해 향상된 벡터 생성
- 착륙 허가 취소를 요청할 수 있음
- ILS에서 VFR 착륙으로의 변환 요청
- VFR 또는 ILS 착륙은 현재 공항 날씨를 기반으로 발행됩니다.
- 도착을 위해 특정 게이트를 선택하는 옵션
X-Plane 11의 기존 IFR 기능을 기반으로 기내 경로 변경 및 우회와 같은 일반적인 사항을 지원하기 위해 몇 가지 새로운 호출이 추가되었습니다. FISO형 비행장이 추가되어 지상에서 IFR 비행 계획을 제출할 수 있지만 가장 가까운 관제 공항에서 중계됩니다.
삶의 질 기능
- 이제 모든 통화를 말할 수 있습니다.
- 라디오 체크
- 마지막 요청 반복
- 고도계 설정 요청
- 지역 날씨 요청
- 계획된 경로를 따라 웨이포인트의 날씨 요청
- "포지션 불분명" 외침
- 대화 상자 대신 라디오로 지상 작전(푸시백 등)과 상호 작용
- 메시지 우선 순위 향상
- 특히 VR/HOTAS 사용자를 위한 PTT(Push-to-Talk)
- 자동 다시 읽기
- 전용 리드백 명령
- 일관되게 다른 스쿼크 코드 할당
- 비행 계획을 제출하지 않고 꼬리 번호를 변경하는 기능
- AI는 비행 중 더 많은 지점을 인수할 수 있습니다.
- 지도에 ATC 컨트롤러 경계 표시
- 향상된 택시 노선 생성
- 택시 경로 음성 처리 개선
- 약어가 올바르게 사용된 더 많은 공항 이름
- 컨트롤러는 가능한 경우 축약된 꼬리 번호를 사용합니다.
- 영숫자 항공편 번호 지원
- 숫자의 발음
- 지도에 경로를 표시하는 옵션
이러한 변경 사항은 순수한 절차적 기능과는 관련이 없고 깊이, 변형 및 거친 가장자리 제거에 대한 것입니다.
X-Plane 11에서 ATC 메뉴 중 일부는 무선 호출을 발행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타워의 응답을 받았습니다. 이제 모든 ATC 옵션은 컨트롤러로부터 응답을 받기 전에 조종사의 전송을 들을 수 있는 무선 호출로 구현됩니다. 이제 경로나 의도에 영향을 주지 않지만 자주 사용되는 유효한 통화가 여러 개 있습니다. "무선 확인" 통화 및 정보 요청을 위한 기타 여러 통화가 이 범주에 속합니다. 시뮬레이션된 비행 컴퓨터(예: X-Plane G1000 또는 이와 유사한 것)에서 계획된 경로를 사용하는 경우 옵션이나 정보를 추가하기 위해 일부 무선 호출에서 이 경로를 사용합니다.
이제 공항 지상 주파수에서 무선으로 지상 서비스(푸시백 또는 서비스 트럭)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전 "Ground Ops" 대화 상자는 여전히 존재하며 이제 지상 지원 차량의 ETA에 대한 추가 정보가 있습니다. 지상 작전 대화 상자의 옵션을 사용하면 요청을 전달하기 위해 텔레파시를 사용하는 대신 무선 전화를 걸 수도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제 다시 읽기를 자동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실생활" 기능은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ATC에 익숙하지 않거나 단순히 약간의 진정을 원하는 경우 작업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여전히 수동으로 응답하기를 원하지만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리드백 전용의 새로운 바인딩 가능 명령도 있습니다. "Readback" 메뉴 항목은 정상적으로 응답하도록 선택한 경우 항상 ATC 대화 상자 메뉴의 첫 번째 항목이 됩니다.
다른 컨트롤러에서 발행한 Squawk 코드는 4701에서 시작하거나 그 근처에서 시작하는 모든 항공편이 아닌 다른 범위에 있습니다. 코드 범위는 대부분 항공편 간에 일관성을 유지하여 주어진 공항이나 지역에서 예상되는 범위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제 컨트롤러는 다양한 유형의 메시지와 심지어 비행의 다른 단계에서 동일한 메시지의 중요성을 훨씬 더 잘 알고 있습니다. 많은 AI가 비행하는 경우 라디오가 여전히 매우 혼잡할 수 있지만 컨트롤러는 중요한 메시지를 제시간에 전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이제 VFR 비행의 경우 꼬리 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IFR 비행 계획을 제출할 필요가 없으며, 계획된 비행의 경우 영숫자 비행 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무선 전송은 가능한 경우 초기 접촉을 제외하고 축약된 꼬리 번호를 사용합니다.
연설의 많은 부분이 개선되고 더 유연해졌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유도로 및 주차 장소 이름은 이제 음성 철자를 사용하는 대신 말할 수 있습니다. 번호는 경우에 따라 축약될 수 있습니다(예: 항공편 번호 1234는 "항공편 1234"). 축약된 공항 이름("muni", "co.", "AB")은 대부분 확장됩니다.
개발자 메뉴에 "항공 교통 경로 전환"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러면 예상 경로와 AI 항공기에 대한 지도 창에 녹색 선이 표시됩니다. 경로 또는 위치와 관련될 수 있는 동작에 대해 버그 보고서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 가장 일반적으로 메시지를 수신하지 않거나 예상한 전송을 할 수 없는 경우 정확한 경로를 아는 것이 문제를 진단하는 데 큰 도움이 되므로 이 경로가 표시된 지도를 보여주는 스크린샷은 매우 중요합니다.
신공항의 특징
- 공항은 순회 운영을 제공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공항은 다른 흐름과 메시지를 사용하여 완전히 제어되거나 FISO/정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X-Plane 12는 공항에 특정 유형이 설정되지 않은 경우 지역 및 공항 특성을 기반으로 추측합니다.
- 기존의 공항별 전환 고도 데이터가 이제 사용됩니다.
지역별 전환 고도 지원을 위해 공항별로 설정될 수 있는 기존이지만 이전에 사용되지 않은 전환 고도 값이 이제 사용됩니다.
새로운 컨트롤러 기능
- 수천 개의 관제사와 영공을 포괄하는 실제 데이터
- 지역 QNH 변경 방송
- 향상된 ATIS 방송
- "특별" ATIS 업데이트
- 경로에 대한 훨씬 개선된 지형 회피
- IFR이거나 비행 추적을 받는 경우 관제사의 음성 지형 경고
- 모든 컨트롤러 유형 간의 향상된 핸드오프
- 근처 컨트롤러 간의 주파수 중첩에 대한 훨씬 더 많은 검사
- 날짜 변경 작업에 대한 많은 수정 사항
- ATC는 응답하지 않고 단순히 비행하는 경우 이를 인지하고 응답해야 합니다.
- 해당되는 경우 새로운 "출발 준비" 호출
- 제목 지침에 "좌회전/우회전" 추가
- 착륙 후 "좌/우 퇴거" 안내
새로운 지역 시스템과 함께 최근 Navigraph 데이터가 포함되어 전 세계 ATC 범위를 제공하는 반면 X-Plane 11의 범위는 미국의 소수의 대도시로 제한되었습니다. 이것은 경계와 주파수가 적어도 실제 세계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아야 함을 의미합니다.
ATIS 서비스는 올바른 문구를 사용하도록 업데이트되었으며 이제 "특별한" ATIS 업데이트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새로운 녹음 메시지가 일반적인 시간별 업데이트 외에 생성되어 중요한 날씨 변화를 커버합니다. AWOS 메시지도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지역 QNH 컨트롤러를 듣고 있는 경우 지역 QNH가 변경되면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지형 회피 서비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이것을 완전히 테스트하기에는 상황이 너무 많지만 이륙, 순항 또는 착륙 중이든 지형으로 벡터링되는 경우는 훨씬 더 드뭅니다. 일부 경우, 특히 어려운 지형에서는 불편한 언덕을 넘지 않고 우회할 수 있는 게시된 접근 및 출발 경로에 대한 인식이 아직 없기 때문에 지상고가 이상적인 것보다 낮을 수 있습니다.
IFR 경로를 비행 중이거나 비행 추적으로 VFR을 비행하는 경우 필요할 때 관제사로부터 지형 회피 경고를 받아야 합니다. 이제 단순히 컨트롤러에서 메시지 수신을 중단하는 상황에 빠지기가 훨씬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컨트롤러 간의 핸드오프는 이제 훨씬 더 유연하여 IFR 및 VFR 비행, 다양한 비행 단계 및 다양한 공항 제어 수준의 모든 조합을 처리합니다.
요약
안정성과 일관성을 위해 보이지 않는 변경 사항이 더 많습니다. 여기에 나열된 변경 사항 중 일부는 전체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는 매우 크며 향후 개선을 위한 기초를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다른 것들은 충분히 미묘하여 지적될 때까지 눈치채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이 초보자도 액세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문가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모든 변경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개선해야 하거나 완전히 누락된 사항이 있습니다. 이들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것은 포함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누락된 무선 호출이든, 잘못된 문구나 절차이든, 심지어 잘못 발음된 공항 이름이든 상관없이 피드백을 수신하면 크게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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