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발자로 일하면서 오히려 ai에 소홀하게 되는데
우연히 n8n 을 통해서 서버를 도입해서
텔레그램 발송하는 워크플로우를 작성하였습니다.
점심시간에 뚝딱 만든 서비스가 벌써 500명정도가 구독중인 서비스가 되었습니다.
텔레그램으로 매일 아침 경제뉴스 쉽게 풀어서 받아보시구요.
시간내서 어떻게 만들었는지 설명해볼께요.
(여긴 전문가들이 많아 보여서 부끄럽네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로 일하면서 오히려 ai에 소홀하게 되는데
우연히 n8n 을 통해서 서버를 도입해서
텔레그램 발송하는 워크플로우를 작성하였습니다.
점심시간에 뚝딱 만든 서비스가 벌써 500명정도가 구독중인 서비스가 되었습니다.
텔레그램으로 매일 아침 경제뉴스 쉽게 풀어서 받아보시구요.
시간내서 어떻게 만들었는지 설명해볼께요.
(여긴 전문가들이 많아 보여서 부끄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