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친구와 다투고 "누가 잘못한 건지" 답답했던 경험이 다들 한번쯤 있을텐데요..
주변에 털어놓고 물어보자니 내가 괜히 쪼잔해지는 것 같고, 커뮤니티에 올리자니 글 쓰기 귀찮을 때!
여기에 내용을 넣으면 AI가 쌍방 과실을 판단해 줍니다.ㅎ
진지한 상담 서비스는 아니고, 운세앱처럼 가볍게 즐기는 재미용입니다.
연인/부부끼리 투닥거릴 때, 부부싸움 했을 때, 애들끼리 싸웠을 때, 술자리 내기용, 혹은 억울해서 위로가 필요할 때 재미로 써보세요!
참고로, 현재는 Grok(OSS 120b) 모델을 쓰고 있어서 퀄리티가 조금 아쉬울 수 있는데,
향후 Gemini 등으로 꾸준히 업그레이드할 예정입니다.
많은 기대 바라며, 사용해 보시고,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https://whosvillain-web.deepdataportal.workers.d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