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몇일전 아래 링크의 작성한 작성자입니다.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use&wr_id=927425CLIEN
많은분들이 격려도 해주셨고 조언도 많이 해주셨고..
최종 후기를 원하시던 분들도 몇분계셔서 최종후기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환불받기 직전에 수리는 HDD,SSD 제외 전부 다 교체로 진행을 했었습니다.
컴퓨존 측에 의하면, CPU는 새제품으로 케이스와 파워는 제가 선택하는 녀석들로 차액지불 후 새제품으로..
그외 제품은 수입사에서 교체받은 부품으로 다시 수리를 진행하였다고 전달받았고..
설마설마 문제없겠지 .. 문제가 있을리가 없을거야 생각하고 부팅을 해보니 문제없이 잘되었습니다.
비싼 벤큐모니터 질러놓고 쓰지도 못했는데.. 집에서 못하던 고급시계도하고 오리진에서 할인하던 배틀필드도 다운받아놓았습니다.
그런데 왠일 ㅠㅠ 하루종일 잘사용하던 컴퓨터가 다음날 전원을 키니까 또!!!!!! 동일증상이 발생하였습니다.
처음에는 꿈일거야를 연신 외치다가.. 결국엔 차가운 현실이 변하지 않아서 결국엔 또 택배를 접수했습니다.
요번에는 환불을 할 생각으로.. 제가 추가했던 하드와 SATA케이블을 제거해서 집에 쳐박혀있던 PC연결해놓고
포장 후 발송하였습니다.기사님이 받아보시고선 본인도 10-15년 AS를 진행해왔는데 이런 경우는 정말 처음보신다고 하셨고,
일단은 환불을 진행하고싶다고 의사를 표현했습니다. 몇시간 후에 담당기사분께서 연락을 주셨는데
혹시나 마지막으로 한번만 수리를 진행할 의사는 없는건지 제게 정중하게 물어보셨습니다.
기사님께 저도 사실은 어떻게든 쓰고 싶었는데, 도저히 어려울 것 같다 너무 지친다라고 이야기 하니
알았다고 하시면서 구매했을 때 부품박스가 있으면 보내달라고 요청을 하시더라구요. 다행히 버리지않고 잘보관해둬서
부품박스를 화요일날 보냈고, 현재 카드사로 취소요청을 했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구매한 가격에서 6개월 사용한 것에대해 감가상각한 비용으로 환불받았습니다 (10만원 차감)
저도.. 담당기사님도 정말 고생했던 한달이였습니다. 전화하면서 고생하셨고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었는데 까먹었... ㅠ
요번 경험으로 느낀건...
-역시 컴퓨터 모르면 제대로된 업체에서 구매하자 (A/S까지 해주는 업체)
-컴퓨존 A/S는 정말 빠르고 친절했다. (서울에 거주한다면 삼성보다 서비스가 좋은 것 같음 -개인적인 생각으로)
-공산품은 뽑기 잘못하면 이렇게된다.
정도 인 것 같습니다 ㅠ
만약 주변에 조립PC 구매하시는분들이 계시다면 적극적으로 컴퓨존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그런데 다시 PC를 구매를 해야하는데 컴퓨존에서 구매를 해야하는지 망설여지네요 ㅠ (왠지 민폐부린생각이 들어서..;;)
이상입니다. 이전글과 마찬가지로 정신없게 작성한 것 같은데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감기조심하세요.
p.s- 많은분들이 벽전원이 불안정한게 아닌가 저번글에서도 조언해주셨는데,
관리사무소에 전기기사님 왔다가셨고.. 궁금해서 따로 전기기사님 다른분 불러서도 확인해봤는데 정상이래요 ㅠ 멀티탭두요..
컴알못이라 갓퓨존이 정답인것같습니다.
오랜시간 고생 많으셨네요..
w.ClienS
요샌 컴퓨터 조립에 내 체력과 집중력을 투입하는 것이 오히려 사치스럽습니다.
저도 그냥 컴퓨존으로 합니다. ㅎㅎㅎ
컴퓨존은 출고빈도가 아주 높은 제품을 제외하고는 재고가 단 하나도 없는 시스템입니다
발주가 들어오면 그때 바로 총판을 통해서 물건을 받구요
예전과 달리 몇몇 제품들은 재고를 보유하긴 하는데 그때는 마침 있으셨나보네요
그럼 어디에서 결함이 있는 것인지는 최종확인이 안된건가요?
WD 2TB BLACK (WD2003FZEX) 모델입니다.
가격도 저렴한 축일 뿐더러 눈탱이 맞을 염려없고, 제품 문제시에 가장 적극적인 응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잘 모르면 그냥 컴퓨존에 가면 됩니다.
조립피씨는 사실 어느 업체를 통해서 조립을 하더라도 동일한 제품이어야하잖아요.
4연속 뽑기 실패할리도 없고 말이죠 ㅡㅡ.
아X코X 쓰다가 서비스 너무 별로여서 갈아탔는데 상당히 괜찮은거 같습니다.
부팅 안되는 증상 때문에 예비 보드, 예비 CPU, 예비 파워까지 사다가 바꿔가면서 부팅시켜봤는데 계속 같은 비프음이 나면서 에러가 나더군요ㅡㅡ
결론은 모니터와 연결하는 디스플레이 포트의 케이블 문제였습니다 ㅠㅠ 디스플레이 케이블 규격 상 전원 공급 핀이 있는데 그게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가 많다던가.. 그냥 HDMI로 연결해서 쓰고 있는데 몇년째 이상없네요.
+ 저도 컴퓨터 부품은 컴퓨존에서만 사네요. 최저가는 아니지만 사람을 피곤하게 만드는 행동은 안해서 마음이 편해요
네, 예비 CPU가 i 시리즈 아닌 저가 펜티엄이라 그래픽 기능이 없어서 외장 그래픽 카드(gtx670)는 꽂아서 테스트를 했었거든요. 정말 한참 삽질하고 검색한 뒤에 혹시나 하면서 케이블 바꿔보고 알았습니다 ㅎ;
너무 만족햇어요
조립사진보내주는거하면 친절한거하며
앞으로도 컴퓨존만 이용할긋해요
약간비싼 물품이 있더라도 그게 다 좋은서비스 값이라 생각합니다
고객데스크가 상당히 잘돼있더군요.. 삼성같은 서비스센터보다 더 낫다는 느낌도 들구요. 게다가 감동(?)적인건
차량 넘버적고 주차장에서 픽업받기 까지 구축한걸보곤
정말 프로구나 느꼈습니다
from C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