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돌보느라 시간이 없어서 공예는 접었지만 가죽이 너무 좋아서 대신 여기저기서 가죽 제품 아이 쇼핑하는게 소소한 취미가 되었습니다.
가죽제품이 질 좋은건 워낙 고가이다 보니 자연스레 알리를 찾게되었는데 품질이 천차만별이더군요. 같은 사진을 여러 판매자가 막 돌려써서 의심스럽기도 하고..
그러던 중에 우연찮게 알리에서 싸고 질 좋은 카드지갑을 하나 발견 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일단 탄 색상이 아주 예쁩니다. (다크 브라운도 맘에 들구요, 블랙은 다른 둘에 비하면 별로더군요) 재봉도 고가 제품처럼 마감이 좋진 않지만 튼튼하고 깔끔하고 가죽 단면 처리도 꽤 깔끔합니다. 무엇보다도 가죽 질이 아주 좋네요.
3주정도 쓴 사진인데 태닝이 되고 자연스럽게 늘어나서 더 예뻐졌어요.
전 카드지갑을 잃어버린게 벌서 다섯번이 넘어가서 한쪽 귀퉁이에 구멍을 뚫고 아일렛을 박아서 목걸이 지갑으로 쓰고 있습니다.
탄 색상을 쓰다가 싸고 마음에 들어서 다크 브라운을 하나 더 샀는데 알리에 피드백, 사용기 써줘서 고맙다고 a4 용지 반장을 꽉 채운 손편지와 검은색 카드지갑을 하나 더 보내주더군요. 판매자도 참 마음에 듭니다. :)
제가 살때는 세일 중이라 배송비까지 11달러였는데 지금은 13 달러네요. 그래도 그정도 값어치는 충분히 한다고 봅니다. 배송은 2~3주 걸렸습니다. (지금 보니 셀러가 13달러당 1달러 쿠폰을 주고 있네요.)
사용기에 링크를 걸어도 되는지 몰라서 일단 링크는 넣지 않았습니다. :)
사용기에 링크를 넣어도 되나 모르겠네요. 문제가 되면 지우겠습니다. :)
#CLiOS
from CV
저도 동일한 지갑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하신 도구와 아일렛을 좀 상세히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그냥 올리시기 그러면 쪽지로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leathernori.com/shopping/detail.lkf?idx=2245&page=&CateS=2&CateM=6&CateL=5
아일렛
http://www.leathernori.com/shopping/detail.lkf?idx=2201&page=2&CateS=&CateM=&CateL=
펀치는 집에 있던 벨트용 펀치를 썼습니다. :)
대부분 한국 구매자들이 엄청 구매하는군요.
1-2불 정도 비싸도 수요가 있을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