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사용기

기타 (극도로 간단한 후기 2) 홍석천's 홍라면 - 매운 치즈 볶음면!! 17

2014-10-10 23:36:21 112.♡.220.187
리카냥

edge2dj_20141010225832.jpg

edge2dj_20141010225842.jpg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use&wr_id=675713CLIEN
- 홍석천's 홍라면 - 매운 해물 볶음면


(주의 : 카페인 120mg 섭취로 말투가 이상하며 문장의 앞뒤가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해해주세요)
(저의 첫번째 사용기글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바닐라유니콘입니다!!
그전에, 제닉네임의 뜻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바닐라 유니콘은 GTA5에 나오는 스트립바이름입니다..!!(아마요)

오늘은, 저번의 매운 해물 볶음면에 이어
매우 먹어보고 싶었던!!
매운 치즈 볶음면입니다!!
가격은 1400원이고, 10월까지는 900원짜리 비락식혜를 공짜로 줍니다!!(저번글에 댓글달아주신분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옆에 제가 좋아하는 몬스터도....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1. 처음에 치즈를 뿌리는데...왠만한 일반 라면 스프만큼 나옵니다..계속나왔어요...그리고 나머지 스프는 같습니다(매운거, 후레이크)
2. 치즈 볶음면이 해물 볶음면보다 누런색입니다(치즈!!!). 딱 봐도 해물 볶음면보다 매워보이지 않습니다.
3. 당연히 역시 맛있습니다(석천이형절가져요ㅜㅠㅜㅠ?)
먹었을때, 매운 맛이 느껴지지만 해물 볶음면보다 빨리 사라집니다. 매운거를 잘 못드시는 분들은 해물 볶음면 말고 치즈 볶음면을 드시면 되겠습니다!!

단점
1. 여전이 좀 허전하다...양이안차네요..
2. 팔도(?)
3. 매운맛이 조금 덜 느껴집니다. 느끼하진 않습니다.

비락식혜 후기랑 몬스터 후기도 써야겠네요..
비락식혜
900원짜리가 공짜!!
맛있습니다!!

몬스터 에너지
원래 2900원이었는데(카페인150mg)
이번에 2000원으로 가격이 내려가면서 카페인이 120mg으로 줄었습니다...(오리지널 기준입니다)
한국판밖에 먹어보지 못했고, 비타500에다른거섞은느낌..??입니다!!
작년부터 먹었던거고 가장 좋아하는 음료입니다.
맛있습니다.
카페인 많습니다 :)


결론
1. 매운 맛은 '매운 해물 볶음면'보다는 덜하다!!
2. 맛있다!!치즈맛도 별로 안난다!!
입니다.


그럼 지금까지 바닐라유니콘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CLiOS
리카냥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7]
apikoka
IP 59.♡.85.247
10-10 2014-10-10 23:58:03 / 수정일: 2017-04-30 12:28:08
·
-
리카냥
IP 112.♡.220.187
10-11 2014-10-11 00:34:41 / 수정일: 2017-04-30 12:28:08
·
아삐꼬까님
저도 공화춘 짬뽕 좋아합니다!!그 블록이 특이하다군요...!!
#CLiOS
삭제 되었습니다.
참치
IP 110.♡.54.51
10-11 2014-10-11 00:04:21 / 수정일: 2017-04-30 12:28:08
·
물빼는 구멍을 앞쪽에 둔건 제정신인가 싶더군요. 죄다 쏟을뻔..
삭제 되었습니다.
슈퍼가자미
IP 121.♡.106.239
10-11 2014-10-11 00:14:06 / 수정일: 2017-04-30 12:28:08
·
여는곳은 물빼는 곳이랑 반대에요
Macmania
IP 182.♡.249.163
10-11 2014-10-11 00:25:40 / 수정일: 2017-04-30 12:28:08
·
참치님
?? 두 군데가 반대인데요...
#CLiOS
Macmania
IP 182.♡.249.163
10-11 2014-10-11 00:26:13 / 수정일: 2017-04-30 12:28:08
·
전 해물이 더 좋을 거라 생각했는데, 치즈가 생각보다 더 맛나더라고요~~
#CLiOS
리카냥
IP 112.♡.220.187
10-11 2014-10-11 00:34:56 / 수정일: 2017-04-30 12:28:08
·
XYlitol님
그러게요..느끼할줄알았는데...ㅎ
#CLiOS
psychodm
IP 1.♡.59.84
10-11 2014-10-11 00:33:36 / 수정일: 2017-04-30 12:28:08
·
삭제
리카냥
IP 112.♡.220.187
10-11 2014-10-11 00:35:06 / 수정일: 2017-04-30 12:28:08
·
MAGNO님
엌ㅋㅋㅋㅋㅋ역시으리죸ㅋㅋ
#CLiOS
흑우고양이
IP 175.♡.81.92
10-11 2014-10-11 00:43:52 / 수정일: 2017-04-30 12:28:08
·
치즈맛에 해물탕 진한걸 섞은 맛(?) 이던데.. 도서관에서 공부하다가 입이 허전해서 한번 먹어보았는데 치즈라면이면 치즈, 볶음라면이면 볶음라면 하나만 된거 먹어보는게 났다고 느꼈습니다.
사실 라면보다 식혜때문에 먹은거지만...말이죠?
from CLiOS
고돌이
IP 223.♡.212.97
10-11 2014-10-11 00:52:25 / 수정일: 2017-04-30 12:28:08
·
팔도에서 패스;;;
합토글로빈
IP 1.♡.44.185
10-11 2014-10-11 01:12:08 / 수정일: 2017-04-30 12:28:08
·
석천형덕택에 x꼬에서 불날 정도라더니..
소문만큼 많이 맵진 않나보네요
주사위내기
IP 14.♡.27.74
10-11 2014-10-11 01:36:08 / 수정일: 2017-04-30 12:28:08
·
팔도 비빔면부터 시작해서 맛은 딱 제취향인데 참.... 거시기하네요 에휴....
날밝았네
IP 211.♡.142.71
10-11 2014-10-11 06:29:35 / 수정일: 2017-04-30 12:28:08
·
팔도가 나쁜짓 했었나요..?
리드
IP 183.♡.60.125
10-11 2014-10-11 07:06:28 / 수정일: 2017-04-30 12:28:08
·
5.16군사정변 기념재단에 지속적인 기부를 하고 있었습니다.... *
MrJJoe
IP 223.♡.202.101
10-11 2014-10-11 18:26:47 / 수정일: 2017-04-30 12:28:08
·
회장이 박정희 경호실장 출신이고 516 단체에 지속적인 기부를하고있죠.
내가 사먹는 라면값 중 일부가 5.16후원단체에 흘러들어가는거죠...
그래서 팔도는 불매하시는분들이 많아지셨죠.
리드
IP 183.♡.60.125
10-11 2014-10-11 07:00:02 / 수정일: 2017-04-30 12:28:08
·
한번 먹어봤는데 치즈가 잘 안풀리고ㅜ엉기는 느낌이더라구요... ㅠ *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