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8월 30일에 sk lte 62 요금제에서 lte 34요금제로 바꾸었습니다.
잔여기간 1일에 남은 데이터 약2기가...
요금제 변경하니 남은 데이터가 몇메가로 되어버리네요..
비율로 봐서는 약 200메가는 남을줄 알았는데
그냥 날짜로 일할 계산해서 변경해주는듯 합니다.
손해본 느낌.... 이 듭니다.
뭐.. 안심옵션 추가해서 느리지만 텍스트 보는데는 참을만 하군요..
이상 허접한 사용기 입니다..
__withANN*
8월 30일에 sk lte 62 요금제에서 lte 34요금제로 바꾸었습니다.
잔여기간 1일에 남은 데이터 약2기가...
요금제 변경하니 남은 데이터가 몇메가로 되어버리네요..
비율로 봐서는 약 200메가는 남을줄 알았는데
그냥 날짜로 일할 계산해서 변경해주는듯 합니다.
손해본 느낌.... 이 듭니다.
뭐.. 안심옵션 추가해서 느리지만 텍스트 보는데는 참을만 하군요..
이상 허접한 사용기 입니다..
__withANN*
예를 들면
요금제 중 통화가 30분 무료인 경우에 일할로 계산 해서 1일에 1분 이고 10일에 11분을 통화하고 요금제를 변경한 경우엔 초과된 1분은 추가로 과금 됩니다. 문자도 마찬가지구요
근데 데이터의 경우 500메가가 무료인 요금제를 500메가를 다쓰고 다른 요금제로 변경을 해도 추과 과금이 되지 않습니다.
sk의 경우는 그렇고 다른 통신사의 경우는 어떤지 모르겠네요
차라리 월 바뀌는 1일날에 요금제 변경하는게 유리합니다..
일할계산되기때문에 남은양은 날라가니까요..
세 통신사 다 동일할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