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사용기

생활문화 제주도 씨에스호텔&리조트 사용후기(사진은 없어요^^) 7

2013-07-30 13:33:21 180.♡.180.7
comingsooner

얼마전 여름휴가(2013.7.23~7.26)기간 동안 가족과 함께 제주도를 방문하였습니다. 일단 애가 비행기를 너무 타고 싶어했는데..예전에 해외여행의 경험으로 애와 함께 1시간 이상은 비행기를 타지 않아야겠다고 결심해서, 단거리 노선 중 그나마 친근한 제주도로 결정했습니다. 김해공항에서 제주항공을 이용했습니다.

 

제주공항에 내린후, 공항 인근에 미리 예약해둔 렌터카를 타고 제주 중문단지에 위치한 씨에스호텔로 찾아갔습니다. 그동안 제주도는 10번정도 가봤는데, 제가 직접 렌터카를 운전하고 간 적은 처음이었고, 아이패드미니의 김기사 네비어플로 찾아갔었는데 1시간 좀 넘게 걸린거 같습니다. 아시다시피, 중문단지에는 신라호텔, 롯데호텔 등 많은 숙박시설이 있으나, 씨에서 호텔은 홈페이지나 기타 등등의 블로그에서 확인되는거 처럼, 제주도 전통가옥형태의 호텔이어서 특별한 경험을 할수 있을거 같아서 숙박을 결정했습니다.

 

호텔에 도착해, 체크인을 하는데 카운터에 있는 여직원분의 표정이 그리 좋지는 않았구요, 질문에만 대답하는 아주 사무적인 태도였습니다. 모든 종업원이 과도하게 친절할 필요는 없다는게 제 생각이어서 그냥 넘어갑니다. 일단 키를 받고 방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제가 예약한 방은 디럭스패키지 룸으로 조식포함으로 1박당 28만원정도였습니다. 방에는 개인테라스와 아주 작은 잔디정원과 싱글침대 2개 붙여놓은 침실, 화장실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침실은 2인숙박에 아주 적당하며, 저처럼 5살짜리 애가 있는 3인가족은 사실 좀 불편합니다. 바닥 잔여공간이 넓지 않아 바닥에 잘수도 없습니다. 화장실은 방이랑 분리는 되어 있으나, 불투명한 유리창으로 되어있고, 잠금장치가 없어 사용중에라도 누구나 불쑥 들어올 수가 있어 낭패를 볼수 있습니다. 개인테라스는 말이 개인용이지 옆방의 테라스와 얇은 칸막이 하나로 구분되어 있어, 옆방 말소리가 다 들립니다. 또한 모기 등 벌레가 많아 여름철에는 이용이 어렵습니다.

 

에어컨 성능은 아주 빵빵하게 잘됩니다. 키를 빼도 에어컨은 작동되는 관계로 외출시 돌아와도 쾌적한 생활을 할수 있습니다. 다만, 온도 조절이 잘 안되는 관계로 밤에는 많이 추워요~~

 

아침식사는, 해장국, 미역국, 미국식조찬, 전복죽 중에 하나를 선택하게 되어있습니다. 전 여행기간 동안 폭식을 한 관계로 아침을 먹지 않았고, 3명가족에 쿠폰을 2장밖에 주지 않아 와이프는 미역국을 애는 미국식 조찬을 선택했습니다. 미역국은 반응이 괜찮았지만, 미국식 조찬은....하루는 쨈이 다 떨어졌다..하루는...또 머가 없다 해서...좀 어이가 없었습니다. 하루에 28만원짜리 방에 식사가...좀 황당했지요...사실 조식 불포함으로 하고 나가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호텔내 산책코스는 잘되어있습니다. 올레길과 연결되기도 하고, 여러 전망시설과 잔디가 잘되어 있어, 식사후 산책하기에는 좋습니다. 씨크릿 촬영지라고 하는데...머 그닥 감흥은 없었습니다.^^

 

5살짜리 아들이 물에서 노는것을 좋아해서 주로 중문해수욕장을 방문했습니다. 걸어서 갈수는 있으나, 애가 힘들어하고, 렌터카를 이용하면 3분정도 걸립니다. 주차는 무료이며, 저녁 7시30분 일몰까지 이용가능한거 같았습니다. 샤워시설이 빈약해서, 물도 잘 안나오고, 유료로 이용가능한 샤워시설도 찬물밖에 나오지 않아서 애가 상당히 짜증을 냈던거 같습니다. 참고로, 협재해수욕장이나 다른 해수욕장을 이용하시길 권합니다. 중문해수욕장은 중국, 대만 등 해외단체관광객이 너무 많아서 시끄럽고 산만합니다.

 

저녁에 씨에스호텔에서 바베큐구이를 합니다만, 인당 6만원정도 되는 금액에 평도 좋지 않아 이용을 안했습니다. 사실 이용객도 별로 없구요....중문단지 인근에 맛집이 많이 있으니, 다른 식당을 이용하시길 권합니다.

 

그리고, 제주도 주요 관광지와는 1시간 이상 거리가 걸리는 점도 생각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저도 애가 있어서, 방문한 곳이 에코랜드, 아쿠아플라넷, 자동차박물관, 오설록, 협재해수욕장 등이었는데, 거의 편도 1시간이상 걸렸습니다.

 

전체적으로, 성수기이긴 하지만, 28만원을 내고 잘 호텔은 아닌거 같습니다. 차라리 무리하더라고 신라호텔이라 롯데호텔을 이용하시길 라며, 애가 있다면, 협재해수욕장 등 기타 다른 곳에 독채펜션이 비슷한 가격에 이용가능하니 그곳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씨에스 호텔 룸 중에 비싼방은 개인 풀도 있으며, 싼가격에 공동샤워실등을 이용하는 조건으로 사용하는 게스트하우스 같은것도 있습니다만...전 사실 씨에스호텔 자체에 대해 만족도가 높지 않아서....그냥 다른호텔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다만,

1. 정말 조용한 곳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

2. 맛있는 호텔밥 필요없다

3. 고층빌딩 호텔이 짜증이 난다

4. 제주도 다른 관광지 방문계획이 거의 없다

 

는 분은 한번쯤 이용해 보셔도 됩니다.^^

 

사진 및 기타이용정보는 호텔 웹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http://www.seaes.co.kr/subpage.php?p=m82

comingsooner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7]
LONGMAN
IP 110.♡.49.70
07-30 2013-07-30 13:56:36 / 수정일: 2017-04-30 10:26:16
·
전 지난달에 신라호텔 3박했는데 역시 비싼만큼 서비스가 좋더군요. 저녁에 캠핑장 바베큐도 좋은 경험이었고... 아이들 데리고 놀기 딱이더라구요. ⓗ
comingsooner
IP 180.♡.180.10
07-30 2013-07-30 14:39:35 / 수정일: 2017-04-30 10:26:16
·
개인적으로 신라호텔 추천합니다. 저는 늦게 예약해서 방을 못구했어요^^
땅파봐
IP 211.♡.139.201
07-30 2013-07-30 15:30:06 / 수정일: 2017-04-30 10:26:16
·
신라 파크뷰 조식 뷔페...침이 고이네요.. *
comingsooner
IP 180.♡.180.8
07-31 2013-07-31 10:49:57 / 수정일: 2017-04-30 10:26:16
·
동의합니다.^^
나만살래
IP 210.♡.220.74
07-30 2013-07-30 17:21:26 / 수정일: 2017-04-30 10:26:16
·
전 올 봄에 일 때문에 게스트하우스에 묵었었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평일이라 손님도 많지 않아 공동샤워실이라고는 하지만 저희 일행만 썼었고요
방 디자인도 한옥스럽고 앞도 확 튀어서 바다뷰!!!
기대했던 무제한 바베큐는 그럭저럭 나쁘지는 않았어요
근데 빨리빨리 안가져다 주셔서 흐름이 끊기는 바람에
생각만큼 많이 못 먹어서 아쉬웠어요ㅠㅠㅠㅠ
아침에 체크아웃하며 여름엔 모기와의 싸움이 되겠군..했는데 역시나였군요.
여럿이서 중문 근처에서 싸게 묵는 건 괜찮은 것 같습니다.
comingsooner
IP 180.♡.180.8
07-31 2013-07-31 10:50:41 / 수정일: 2017-04-30 10:26:16
·
게스트하우스 가격이라면..음....애데리고 가기엔 마누라가 싫어해서욧^^ 그래도 성인들 이용하기엔 괜찮은거 같아요^^
skino
IP 211.♡.177.48
07-31 2013-07-31 14:25:23 / 수정일: 2017-04-30 10:26:16
·
2주 전에 테디밸리 호텔을 2박3일 이용했는데, 상당히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사실.. 7월 19일부터 다들 성수기 요금 적용인데, 이 호텔만 22일부터 적용이라는 금전적 매리트도 상당했구요.
골프클럽 내 호텔이다보니 조용하고, 방도 넓고, 지어진지 몇년 안돼서 상당히 쾌적합니다.
또한 말씀하신 관광지들이랑은 차로 몇분 거리에 있으니 가깝습니다.

해수욕은, 아이가 있다면 금능해수욕장을 이용해보세요.
수심이 낮고 길게 뻗어있어서 애기들도 안전하고, 물과 모래가 정말 깨끗한 곳입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