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사용기

갤럭시 S3/노트에는 번들 기본이어폰만 사용하세요 66

1
2012-06-30 13:40:58 223.♡.164.93
Taur_Mich
안녕하세요.

이어폰 잭 접촉 문제로 방금 서비스 센터 다녀와서

글 남김니다.

증상: 이어폰이 돌아가거나 손으로 돌릴경우 지지직 거리는 증상/ 한쪽 이어폰으로 소리가 안나오는 증상

사용 이어폰 (B&O A8/ 젠하이저 MX980 / 자동차AUX 단자) - 모두 동일한 증상 발생



위와 같은 상황에서 삼성 서비스 센터를 방문했습니다. 증상 말씀드리니 제 이어폰은 꼽아 보지도 않고 삼성 기본 번들 이어폰만 껴보시더니니 이건 삼성 전용 이어폰(기본 들어있는 번들 이어폰) 을 안써서 생기는 문제라며 교환이 안된다고 하십니다.

제가 원래 센터에서 큰소리 한번 내본적이 없는데 순간 어이가 없어.. "아니 그럼 갤럭시 사용자는 다른 이어폰 못쓰고 그 번들 이어폰만 써야되나요? 대체 누가 기본 번들이어폰만 쓰시나요?" 하고 반문 드렸더니.. 갤럭시고객은 대다수가 기본 제공 이어폰만 쓰신답니다. 그리고 이어폰을 따로 구매할때는 갤럭시노트에 꼭 맞는 극성인지 샾에서 물어보고 구매해야 된다며 이런경우는 수리가 안된다고 하시네요.

첨에 다른 이어폰을 쓸경우는 문제가 없었고, 두달정도 사용후에 문제가 생긴것이니 교체 원한다고 말씀드렸고 제돈으로라도 고치겠다 했습니다.

기사님 말씀 "교체하시면 첨에는 괜찮으실수 있는데 '갤럭시노트전용이어폰' (그놈의 전용이어폰 -_-) 안쓰면 또 문제 생길겁니다"
전 또 어이가 없어서 그런경우는 제품 내구도의 문제고 시중에 있는 이어폰을 선택할수 없는 그런경우라면 제품의 결함 아니냐고 말씀 드렸는데, 자기네가 괜히 제품에 이어폰 껴서 드리냐고 하시네요.


어쨋든 교체 후 문제는 없어졌습니다. 그래도 단자문제는 아니고 전용이어폰 안쓰면 또 문제 생길거라고 하셨고 그게 삼성서비스센터 공식 입장이라고 하셨습니다. 물론 A/S도 공식적으로 불가

갤럭시3 또한 같다고 하시니, 음악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입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아니면 이어폰 파는데에 삼성번들 이어폰 들고가서 이어폰 잭 모양이 완전히 동일한지 비교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잭 끝이 둥근지 각졌는지, 길이는 같은지 (센터에서 꼭 갤럭시 전용인지 비교하고 사래요)

삼성 A/S 좋다고 하시는데 제가 아이폰 쓸때 동일한 증상으로 샾에 갔을때 이어폰의 종류를 따지기 전에 이어폰 잭 단자 문제인디, 리시버 문제인지를 비교하고 바로 교체가 됐었는데.. 기본번들제품꼽았을때 문제 없다고 다른 이어폰 쓰지 말라는건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기본번들이 더 꽉 물리긴하죠)
특히나 단자 교체 후 문제가 없어진건 인정하시면서도 고장이 아니라는건 좀 납득이 잘 안돼네요

갤럭시 노트 광고에 나오는 이어폰 찾아보고 모양이 다르면 허위광고겠군요. ㅋ

여튼 주말 아침부터 기분이 상했습니다

지금 모바일이라 글이 두서가 없는데, 센터에서 받은 소견서도 이따 올려드리겠습니다.

:: 나도끌량ⓣ ::
Taur_Mich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66]
단포
IP 183.♡.242.222
06-30 2012-06-30 13:46:56 / 수정일: 2017-04-30 07:52:20
·
극성을 맞추어야죠. 패키지에 들어있는 가이드에 극성 주의사항이 없다면 클레임걸어도 통하겠죠.
키숑
IP 211.♡.218.6
06-30 2012-06-30 13:48:43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이런것도 케바케이지만...a/s 기사마다 다를거 같네요..
from CLIEN+
아랐다
IP 58.♡.21.129
06-30 2012-06-30 13:59:09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이건 기사만의 문제는 아닌것 같네요.
mighty0806
IP 221.♡.220.85
06-30 2012-06-30 13:49:58 / 수정일: 2017-04-30 07:52:20
·
말을 좀 잘못한거네요
근데 저항 안맞으면 노이즈가 있긴 할껀데
Masticore
IP 115.♡.93.27
06-30 2012-06-30 13:57:37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소니도 아니고;;;
이어폰을 독자 기준 만들 기세?!!?
아랐다
IP 58.♡.21.129
06-30 2012-06-30 13:57:48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이런 말도 안되는...
이어폰은 극성이 다르면 리모컨 조정만 안되지 기본적인 잡음이나 한쪽에서
안들리거나 하는건 없어야죠.
어떻게 번들이어폰만 쓰나요. 이런 *같은...
저도 요번에 삼성 TV AS 받으면서 열받아서 흥분했는데,
누가 삼성 AS가 좋다고 했나요?
150만원짜리 LCD TV 사고 패널 고장나서 AS받으니 견적이 100만원 나왔는데...
그래서 딴거 산다고 그냥 벽걸이형 TV인데 없애달라고 하니,
그냥은 안된다고, 자기네꺼 TV사면 설치하면서 가져가겠다고 하네요. 참나 어이가 없어서...
끼야호우
IP 115.♡.99.2
06-30 2012-06-30 14:39:49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참고로 극성안맞으면.. 한쪽에서만 소리가 나온다거나 노이즈가 심하게 들릴수있습니다.

이전에 겔S에서 4극이어폰 썼었는데... 알고보니 그 이어폰이 아이폰기준의 4극이더라구요... 젠더끼면 정상적으로 맑고 고운(?)소리가 나왔더랬죠... 그때 당시 4극 표준이 정해지지 않아서 이어폰제조사마다 다르다고하네요... 지금도 그런진 모르겠지만... 극성 안맞으면 그런 경우가 있긴 있습니다.
Taur_Mich
IP 223.♡.164.93
06-30 2012-06-30 14:44:54 / 수정일: 2017-04-30 07:52:20
·
흐름결님// 그런데 이번 경우는.. 이어폰을 움직일때만 그런경우라서요ㅠ 이어폰이 움직일때만 그러는 문제입니다. 접점불량같이요. 이어폰이 안움직이면 맑고고운소리가 납니다. (전부 리모콘기능 없는 이어폰들) ⓣ
끼야호우
IP 115.♡.99.2
06-30 2012-06-30 14:45:55 / 수정일: 2017-04-30 07:52:20
·
Taur_Mich님// 그럼 AS 기사분 잘못 맞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에포
IP 115.♡.158.152
06-30 2012-06-30 14:04:42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이어폰이 그냥 끼워주는 게 아니라 필수 패키지 구성품이었군요.
다른 이어폰을 쓰지 말라니..
사용설명서 한 번 찬찬히 읽어봐야겠습니다.
다른 이어폰 쓰면 고장날 수 있으니까 사용하지 말라는 얘기가 적혀있는지..
zhongyong
IP 220.♡.125.211
06-30 2012-06-30 14:21:36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수리기사사 말을 싹퉁머리 없게 했네요...
아다르고 어다르다는디...
eleatom33
IP 119.♡.42.191
06-30 2012-06-30 14:21:43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저런 건 기사에 따라서 천차만별이죠. 저런 말도 안 되는 소리 하는 기사가 있는가 하면 제대로 된 기사도 있고요.

글 보는데 제가 다 답답하네요;
리스트
IP 211.♡.70.163
06-30 2012-06-30 14:22:05 / 수정일: 2017-04-30 07:52:20
·
갤노트에 아이폰 번들 사용중인데 괜찮을까요?? 노트 번들은 커널형이라 야외에서 위험할까봐 사용하지 않고 있었거든요..
jhjeon73
IP 118.♡.88.186
06-30 2012-06-30 14:24:21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오늘 디지털 프라자에 갔더니 갤노트/갤플 모두 Beats 이어폰을 비롯하여 삼성거가 아닌 다른회사 이어폰, 헤드폰을 연결해놓고 청음할 수 있게 했던데 그럼 이 제품들은 뭐죠?
제 생각으로는 접점부식이 더 가까울듯 합니다만...

심지어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아이폰용 헤드셋/이어셋도 판매합니다.
따라서 뭔가 엔지니어가 잘 모르는건지, 아니면 가이드라인대로만 얘기하는듯 하네요.
Taur_Mich
IP 223.♡.164.93
06-30 2012-06-30 14:30:09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제가 그이야기도 했습니다. 그랬더니 그 제품들은 번들이랑 동일한 극성을 가지고 있을거라고 하네요. 인증이라도 하나봐요.ㅋ ⓣ
No_RAID
IP 211.♡.198.120
06-30 2012-06-30 14:30:00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요즘 삼성 a/s 말이 많은데 가이드라인이 문제있는듯 .... 현대차 a/s 때랑 비슷한 일이 벌어지고있군요 ⓣ
SeoK™
IP 175.♡.123.62
06-30 2012-06-30 14:30:06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어디지점인가요? a/s기사분 명함 받으셨나요??
서비스 정신이 좀 부족한거 같습니다.
만약 고객실수라도 좀 좋게 말할수 있는것을...
Taur_Mich
IP 223.♡.164.93
06-30 2012-06-30 14:32:20 / 수정일: 2017-04-30 07:52:20
·
명함받고,  명함에 소견까지 써달라고 했는데 실명이 보여서 편집이 필요해 못올리고 있네요 ⓣ
전파사
IP 113.♡.49.168
06-30 2012-06-30 14:40:41 / 수정일: 2017-04-30 07:52:20
·
반년동안 노트에 아이폰용번들 이어폰을 사용했는데 문제가 없었는데..기계마다 다른건가..그리고 저항을 맞춰야된다는것도 첨알았네 ;; 그런게 있는줄도 몰랐음 --;; 삼성관련 as를 몇번받아봤는데 다들 과잉친절이였는데 그 사람이 좀 이상한듯 ;;
Matrix801
IP 118.♡.234.222
06-30 2012-06-30 14:42:55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삼성이 만들면 다릅니다.....
sayhey
IP 211.♡.73.172
06-30 2012-06-30 14:43:21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이 경우 그 기사분을 무조건 욕하기 전에 기사분이 본 글쓴이의 모습도 있는 것이죠. 반대쪽 입장에서는 보는 상황은 180도 다른 경우가 왕왕 있으니 말이죠.
삭제 되었습니다.
끼야호우
IP 115.♡.99.2
06-30 2012-06-30 14:44:22 / 수정일: 2017-04-30 07:52:20
·
극성이 안맞으면 그럴수도 있을것같은데... AS기사분이 번들이어폰만 쓰라고 안내한건 잘못이네요... 좀 잘못배우신 기사분 같습니다! 따지세요!!!
삭제 되었습니다.
트윈훈
IP 110.♡.27.112
06-30 2012-06-30 14:52:06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첫째로 기사이름을 기억합니다. 명함 받으셨을겁니다. 둘째 삼성 서비스센터 홈피에 불만글 올립니다. 셋째 전화오면 수리비 환불 받습니다. 넷째 기사의 사과전화를 받습니다.
제가봤을땐 기사문제입니다..... ⓣ
Taur_Mich
IP 223.♡.164.93
06-30 2012-06-30 14:54:34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아, 오해가 있을까봐.. 결국 '무료'로는 교체했습니다. 다만 원래는 수리를 거절당했었고, 삼성제공이어폰이 아닌 이어폰을 쓸경우 '또' 접점불량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것이라고 그땐 어떻게 할거냐고 저에게 되물으셨다는거죠;   ⓣ
sayhey
IP 211.♡.73.172
06-30 2012-06-30 15:09:19 / 수정일: 2017-04-30 07:52:20
·
결국 무료 교환 받으셨군요! 잘된 것인지 돌아보게 하는 건 원칙대로 무료교환 받을 수 있는 상황이였는지 글쓴이가 큰소리 치고 게시물 올리고 기사분 말꼬리 잡아서 무료 교환을 이끌어 내신 건지 첫번째 경우라면 박수 드리고 싶구뇨 두번째 경우는 아닐꺼라고 믿어 봅니다
Taur_Mich
IP 223.♡.169.107
06-30 2012-06-30 20:29:03 / 수정일: 2017-04-30 07:52:20
·
나루미스님// 계속 수리가 안된다고 하셔서 그럼 제 돈으로 고치겠습니다 하시니 한발 물러나셨고요. 분위기가 서로 막 소리치고 그런 분위기 아녔습니다 ㅠ 제가 글쓴건 수리 다 받구 쓴거고요. 수리후 문제가 사라졌는데, 기계는 고장이 아니었고 또 동일 증상이 발생하실겁니다. 라고 하는게 이해가 안되는거에요 ⓣ
그린티풀아푸치노
IP 222.♡.20.139
06-30 2012-06-30 14:52:19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저도 번들은 잘 안쓰게 되는데 문제가 많군요
kaline
IP 203.♡.98.199
06-30 2012-06-30 15:04:10 / 수정일: 2017-04-30 07:52:20
·
헐 a/s 받아야죠...
3.5파이 구멍은 이어폰 표준이고 님 문제는 극성과는 아무 상관 없는 겁니다.
위 증상으로 봐서는 내부 단자의 마모나 부식으로 인한 접점 불량 같은데 이어폰 번들과는 상관 없죠.
민폐캐릭
IP 202.♡.2.54
06-30 2012-06-30 15:08:29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제 노트도 다른 이어폰 쓰면 이상하더군요.
전용이어폰을 쓰라는 건 말도 안되는거죠. 매뉴얼 살펴봤는데 그런 내용도 없구요,
라티오
IP 110.♡.15.159
06-30 2012-06-30 15:11:58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전omx980쓰는데 아무문제 없군요 *
넥듀
IP 121.♡.151.232
06-30 2012-06-30 15:15:09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어떤 기기를 쓰더라도 부분적인 이상이 있는 것이고 지금이 그냥 고장인 경우인것 같은데

기사분이 자기 생각대로만 우기는 것 같네요.

이건 기사분의 틀린 지식에서 오는 잘못이라고 생각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dufeodj
IP 125.♡.153.10
06-30 2012-06-30 15:17:20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이래서 삼성껀 쓰기가 싫음
Ocean™
IP 121.♡.79.120
06-30 2012-06-30 15:22:07 / 수정일: 2017-04-30 07:52:20
·
기사가 자질이 부족한거 같습니다. 안타깝네요.
ultrabave
IP 112.♡.66.238
06-30 2012-06-30 15:30:53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아니 모양다른거 꼽으면 사용자 잘못아닌가요?? 번들이어폰꼽아서 아무 이상없다면 사용자가 잘못된 이어폰을 쑤셔넣은거밖에는...
94Nagi
IP 118.♡.105.68
06-30 2012-06-30 21:38:43 / 수정일: 2017-04-30 07:52:20
·
근데 3.5파이에 극 다르다고 단자 망가지는 경우도 있을까요;;
주주아노
IP 1.♡.192.174
06-30 2012-06-30 15:34:03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저번에 as센터 갔는데
잘모르는 노인분이라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나이좀 있으신분이 요즘에 너무 멈추고 자주 꺼진다고 그러니깐
as기사 하는말이 lte스마트폰이 아니고 3g스마트폰이서 그런다고...
나이 있으신분 휴대폰 갤투 였음 ;
Squidblack
IP 80.♡.27.43
07-01 2012-07-01 06:46:56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삼성 a/s에서도 그러는군요;; 저는 skt폰팔이가 갤스2 근접센서 고장나서 가져오신 어르신한테 원래 전화할때 액정에 볼이닿으면 안된다고 설명하는거 보고 좌절했었어요;; *
스페이스바
IP 218.♡.56.198
06-30 2012-06-30 15:45:03 / 수정일: 2017-04-30 07:52:20
·
미쳤네요 요즘엔 삼성 as좋다고도 못하겠네요 ㅡㅡ; ⓣ
mighty0806
IP 221.♡.220.85
06-30 2012-06-30 15:48:22 / 수정일: 2017-04-30 07:52:20
·
근데 무료교환을 받긴 받으셨네요?

글 내용에 좀 포함시켜주셨으면 리플들 반으로 줄일수 있었을텐데
toxicavenger
IP 211.♡.63.71
06-30 2012-06-30 16:50:06 / 수정일: 2017-04-30 07:52:20
·
3.5파이 일반적인 이어폰일텐데 기본 이어폰만 사용하라고 하는 것은 어처구니가 없죠. 위에 글쓰신 분이 사용하시는 A8이나 MX980은 모두 일반적인 3.5파이 이어폰입니다. 이 이어폰을 처음 꽂아서 사용할때부터 정상적인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모르겠지만 사용하다가 발생한 사항인데 기본 이어폰만 사용하라고 하는건 어처구니없는 이야기죠. 그렇다면 기본 이어폰만 사용하다가 동일한 증상이 발생한다면 그때가서는 머라고 할런지 궁금합니다?ㅠㅠ;
가을빛하늘
IP 175.♡.6.23
06-30 2012-06-30 16:56:35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제 경우를 적어 보자면 번들 이어폰을 약 7개월 정도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한쪽이 단선이 되었더군요 ;; 그래서 as센터를 가서 이어폰이 단선이 된거 같은데 as가 가능하냐고 문의를 하니 무료로 된다고 하더군요...

조금 기다렸다 해당 기사님과 대화를 했는데 글 작성하신분과 같은 경우로 번들 이어폰 단선 뿐만 아니라 폰 내부의 이어폰과 연결되는 부분역시 망가져 있어서 소리가 한번씩 ㅈㅈ직 거리고 다른 이어폰 연결도 잘 안된거 같다고 하시면서 수리 완료 해주시더군요...

아니.... 이어폰 단선이라 이어폰만 교체해주고 끝날걸 생각하고 같는데 이어폰은 새거를 주고 기계 내부에 고장난 부분 역시 말하지 않아도~~ 고쳐 주길래 역시 샘송이야!! 라고 말하면 별5개 주고 왔었던 기억이 있네요... ( 아 전체 무료 as 였습니다 )

결론은 케바케...
어퓨굿아저씨
IP 211.♡.138.99
06-30 2012-06-30 16:58:59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샘송이 악세사리 장사도 하기때문에 모든것을 삼성꺼 서라 안그러면 호환성 보장못한다 일등하는 업체니 배짱도 좀 튕기고 완전 애플의 어두운 면을 따라하면서 떼돈 벌고 있다는 원래 배가 좀 부르면 모든게 배짱 튕기는 법이죠
sny0925
IP 211.♡.194.171
06-30 2012-06-30 16:59:46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삼성전자 본사에 물어보고 싶네요. 애초에 저렇게 설계 되어 있는지
엑스베이스
IP 175.♡.165.9
06-30 2012-06-30 17:07:19 / 수정일: 2017-04-30 07:52:20
·
해외에서 이런 사태가 일어났다면 환불이나 배상에다가 난리 났을듯...
한국 소비자만 호구로 만들어버린다는...
규격인데 이어폰을 전용 이어폰 안쓰면 고장이 나버린다니....
이런 경우가 미국에서 실제 일어난다면 어떻게 될까요
솔직히 기사가 일단 잘모르고 소비자를 호구로 만들어버린듯
이런 경우는 불량이라고 판단됩니다. 규격이 안될리가 없죠.
lips
IP 125.♡.201.17
06-30 2012-06-30 17:38:13 / 수정일: 2017-04-30 07:52:20
·
그냥 무슨 이런 일만 있으면 미국 어쩌고 하는데요.
미국 제품인 아이폰 3극 4극 등 문제있는 건 알고 계세요?
mamekun
IP 110.♡.142.251
06-30 2012-06-30 19:36:08 / 수정일: 2017-04-30 07:52:20
·
lips님// 말씀하시는 아이폰의 3극,4극 문제는 이 문제와 다른걸로 압니다.
lips
IP 125.♡.201.17
06-30 2012-06-30 20:18:19 / 수정일: 2017-04-30 07:52:20
·
mamekun님// http://clien.career.co.kr/cs2/bbs/board.php?bo_table=cm_iphonien&wr_id=429954&sca=&sfl=wr_subject&stx=4%EA%B7%B9&spt=-71836
제가 갤노트 단자가 잘 안맞는 것 같다 생각해도 그냥 넘어갔던 게 아이폰에서 이런 이슈의 글을 봤기
때문입니다만.
Taur_Mich
IP 223.♡.169.107
06-30 2012-06-30 20:45:09 / 수정일: 2017-04-30 07:52:20
·
lips님// 링크주신 아이폰 문제와는 좀 다른것 같습니다. 저도 규격이 안맞아서 생기는 에코현상등의 문제는 알고있습니다. 제 경우는 이어폰을 꼽아놓은 상태에서 이어폰이 주머니에서 살짝 돌아가거나 하면 지지직/뚝/한쪽만 소리나옴 등의 증세였습니다. (접촉 잘안될때 나오는 증상) 본문에는 안썻지만 애플 번들이어폰도 마찬가지) 제 이어폰들의 잭은 그냥 딱 맞아요 ㅎ ⓣ
엑스베이스
IP 182.♡.47.2
06-30 2012-06-30 22:56:22 / 수정일: 2017-04-30 07:52:20
·
다른분께서 잘 이야기 해주셨네요. lips님 당연히 3극 4극 알죠. 다짜고짜 공격적인 말 당황스럽네요.
단자가 딱 맞을때는 잘나와야 정상인것이죠.
lips
IP 125.♡.201.17
07-01 2012-07-01 02:43:08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엑스베이스님// 링크를 걸어놨으면 가서 글은 읽고 답글 달아주세요 ㅡ,.ㅡ
그리고 '난리'에 '호구' 등 보기 안 좋은 단어는 먼저 쓰셨습니다.

Taur_Mich님// 링크의 글도 그렇고 님께서 쓰신 증상도, 제가 겪은 증상도 기기에 따라 단자가 잘
안 맞는다, 가 전 공통점이라고 봤습니다.
아래 댓글 달았던 비츠프로의 경우도 비츠투어의 경우는 또 문제 없이 잘 나오더라구요.
mamekun
IP 110.♡.142.251
07-01 2012-07-01 06:35:07 / 수정일: 2017-04-30 07:52:20
·
lips님// 여기서 대화하는 내용에 장작 여기서 따지지말고 저기서 달란말은 당황스럽네요. 그리고 같은 문제 아닙니다 ; 님이야 말고 다시 한번 글을 읽고 댓글 달아주세요. 이 글은 3극 사용할때의 문제이고, 저건 4극 번들 사용할때의 문제입니다. 이 문제에 대해선 저도 두기기 전부 사용하고 있기에 인지하고 있고, 또한 심각도도 전혀 다릅니다.
그리고 찾아본 결과 아이폰의 사례는 소프트웨어에 문제로 이미 해결된 상태이고, 이 문제는 하드웨어 문제입니다.
telemouse
IP 112.♡.191.71
07-02 2012-07-02 12:07:37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소송의나라 미국과 한국을 단순비교할 것도 아니고 소비자가 호구냐 아니냐 할 문제도 아닌듯 하네요
lips
IP 125.♡.201.17
06-30 2012-06-30 17:32:35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제 갤노트에도 비츠프로 헤드폰 단자가 아주 약간 안 맞습니다.
들으려면 들을만도 한데 아주 약간 어긋나는 느낌이 불편하더라구요.
전 이게 AS 사유라 생각은 안들어서 단자에 꼽는 저항 하나 사서 해결했습니다.
어차피 비츠프로가 너무 커서 외부용이 아니라 그냥 저냥 썼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Shyvocal
IP 222.♡.18.24
06-30 2012-06-30 19:22:28 / 수정일: 2017-04-30 07:52:20
·
mp3 음질 대문에 갤s3 그렇게들 기대했는데 이건 좀 아니네요 -_-;; 무용지물이라는 말이 딱이군요
mamekun
IP 110.♡.142.251
06-30 2012-06-30 19:38:01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제 노트(일판)에도 A8시에 동일한 문제가 나와서 그냥 무덤덤하게 있었는데, 번인현상 수리할때같이 말해야겠네요. 안그래도 배송까지 포함 보름이나 걸린다고 해서 수리도 못하고 있는데 ㅠㅠ
대괴수
IP 211.♡.196.209
06-30 2012-06-30 19:51:30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제가 쓰는 겔넥에는 아이폰용으로 나온 얼티밋이어 이어폰이 제대로 작동할 뿐만 아니라 마이크도 되고 볼륨 조정은 안되어도 버튼클릭으로 음악 멈추기나 다음곡 넘기기도 잘 되는데 이상하군요. 갤s1은 극성이 달라서 오작동했었지만 (극성 변환 젠더로 해결 가능) s2 이후론 4극도 호환 가능한 걸로 알고 있는데... A/S 기사가 헛소리 하는거 아닌가요? *
마나없어요
IP 121.♡.244.40
06-30 2012-06-30 20:05:53 / 수정일: 2017-04-30 07:52:20
·
a/s 안해준다면 변환 젠더가 팔리겠군요.
Taur_Mich
IP 223.♡.169.107
06-30 2012-06-30 21:01:59 / 수정일: 2017-04-30 07:52:20
·
그리고 극성 이야기 많이 하시는데 극성은 3.5파이에 동일할겁니다. 기사님이 저한테 극성 예로 든건 이어폰 잭 끝의 '모양' 이었습니다. (이어폰 제일 끝 부분) 둥근게 있고 약간 각진것도 있고. 번들과 완전 동일한 '모양'의 이어폰을 찾아서 쓰라고 하셨어요. '모양'과 극성은 다른 영역으로 전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모양이 다른게 극성이 다른거다 라고 하셨는데.. 제가 잘못알고 있는건가요? ⓣ
strong
IP 61.♡.188.91
06-30 2012-06-30 23:31:29 / 수정일: 2017-04-30 07:52:20
·
갤럭시 시리즈 다그럽니다 잭 내구도가 허접하고 약하고 헐렁해요 지금 확인해보시길
타사껀 더 안좋고 헐렁해진다고 봐야합니다 순정은 괜찮구요
노트북 전원잭 보세요 삼성 울트라북 허접해요 최근에 그나마 ㄱ 만듬 일자에서
삼성이 예전부터 독자노선 잘타죠 ㅋㅋ odd도 그렇고
마쉬맬로
IP 180.♡.57.7
07-01 2012-07-01 00:30:17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저는 아이폰4 쓰는데 번들 이어폰 꼽아서 돌리면 지지직 거리면서
한쪽이 소리가 작아지고 그렇더군요.
저는 원래 그런 줄 알고 계속 사용했는데ㅠㅠ
홈버튼도 알고보니 초기제품엔 문제 있었다고 하고.. 그냥 쓴게 억울하네요ㅠㅠ
답설야
IP 211.♡.61.103
07-01 2012-07-01 00:41:03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원래 강아지가 고양이보다 사람을 잘 따른다 하지만 개체마다 다른 것처럼,

삼성의 AS도 마찬가지인것 같습니다.

여지껏 삼성 휴대폰 AS 받아서 실망해본적이 없네요.
한번 기분이 나쁜적이 있었지만요.
꿀꿀
IP 175.♡.49.248
07-01 2012-07-01 03:22:11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저도 삼성 휴대폰만 써왔기 때문에 AS기사님들을 꽤 많이 만났더랬죠.
90년대 후반까진 기사님들의 극친절에 만족도가 최고였습니다만...
2000년 초중반부턴 가끔 대충 때우는 기사님들을 만나곤 합니다. 삼성 AS도 한물 갔구나 싶어졌죠.
가장 많이 들었던 대답은... "이건 기판을 교체 하셔야 합니다. 19 만원인데 그냥 새거 구입하시는게 좋을 겁니다."
젤 열받은 기억은 휴대폰을 뜯은 후 재조립하면서 주는데 책상에 나사가 3개나 남아 있는 상황~ 본체가 벌어지는데 그걸 그대로 가져가라고 내미는... 황당한 경험~ @@ 나사를 지적했더니 벌어진쪽 한개만 조여주고 귀찮다는식으로 다시 주더군요.
요즘엔 갈때마다 작업 내용을 세심히 살펴 봅니다.
from CLIEN+
삼세번
IP 211.♡.223.54
07-01 2012-07-01 16:42:50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전 이어폰이 휴대폰보다 비싼데 갤럭시는 못쓰겠네요 이러면 ;;;;
leewoojai
IP 112.♡.138.55
07-01 2012-07-01 22:51:44 / 수정일: 2017-04-30 07:52:20
·
푸하하하하
삭제 되었습니다.
SHOJOJIDAI
IP 115.♡.195.162
07-02 2012-07-02 11:38:43 / 수정일: 2017-04-30 07:52:20
·
글 대충봐도 딱 제품 불량이고만 극성은 무슨 ㅡㅡ;;
4극은 이어폰마다 극의 위치가 틀려서 어쩔수 없는거고;;
그나저나 그 A/S 기사 말도 안되는 소리로 까다롭게 구네요;;
DrunkenA
IP 163.♡.7.30
07-03 2012-07-03 16:46:07 / 수정일: 2017-04-30 07:52:20
·
저는 순정을 쓰는데도.. 지직거리는데요...ㅠㅠ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