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 좋게 Logitech G Pro X2 Superstrike 을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했습니다.
그동안은 G903 을 쓰다가 망가지면 똑같은거 또 사서 쓰곤 했었는데
가벼운 마우스가 써보고 싶어져서 이걸 구했습니다.
하루 딱 쓰고 느낀점은 !!
와 이제야 인생 마우스를 만난 느낌이네요.. 기가 맥힙니다! !
장점 : 엄청 가볍다, 조용하다. 클릭압 조절 가능
단점 : 비싸다..
전에 G Pro Superlight 2 를 쓸 기회가 있었는데.. 클릭압이 좀 높고 탱탱 거리는 클릭소리에 질려서 G903을 계속 써왔습니다.
이번에 superstrike 가 맘에 안들면 바로 중고판매 하려 했는데 계속 써야겠습니다.
무소음이 가장 큰 장점인데
또 사무용 무소음 마우스 교보문고 영풍문고 같은데 전자기기 코너 가보면 듣보 브랜드에서 몇만원에 팔고있기도 하고요..
가격이 큰 장벽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