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사용기

음식/맛집 의정부 민락에서 찾은 초밥맛집 30

4
2023-10-25 22:42:21 수정일 : 2023-10-25 22:43:33 118.♡.5.77
슈퍼마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소하게 찾은 맛집 하나 알리고 싶어서

먹자마자 글 쓰고 있네요 ㅎㅎ


오늘 (24일) 여자친구와 각자 천안/ 서울 외곽에서 일을 보고

여자친구 집 근방인 의정부 민락 근처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는데

오늘따라 초밥이 먹고싶다는.. 강력한 의사를 표하여

제가 카카오맵으로 후다닥 서칭을 했습니다.

근데 그래도 최대한 가까이 갈까 싶어서

찾아보다보니 민락2지구가 아닌 따로 떨어진 곳에 있는

초밥집을 가게 되었는데요..? 알고보니 숨겨진 맛집이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50대의 아버님 두분이 

영상통화를 하시며 (다른 친구와) 회에 소주를 걸치고 계셨는데요

저희는 모둠초밥..? (16,000원) 12피스 두개랑 우동 시켰습니다.

근데 광어는 저희 초밥 먹기 직전에 떠서 주셨는데 (진짜 활어를 바로 잡으셨습니다 ㅋㅋㅋ)

진짜 탱글탱글하니 맛있더라구요 광어초밥은 많이 먹어봤는데

장난아니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른 초밥도 맛있는데 특히 새우랑 (서비스로 주신 갈릭새우초밥도..)

우동도 너무 맛있었네요 (장국도 진합니다)

의정부 민락에 자주 가는데 

여기는 처음 알게돼서 (상가오피스에 있어서 눈에 안 보입니다..)

맛집도 찾은 겸사겸사 후기 올립니다 ㅎㅎ

다음에는 회에 술 한잔 하기로 했는데

방사능 핵폐수 더 심해지기 전까지만 즐기기로 했습니다.. ㅜㅜ

---

의정부 민락동 초밥 맛집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다들 좋은 밤 되세요 ㅎㅎ

IMG_1059.jpeg


IMG_1063.jpeg


IMG_1066.jpeg


슈퍼마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0]
삭제 되었습니다.
슈퍼마
IP 118.♡.4.151
10-25 2023-10-25 23:02:15
·
@용이형님 제가 어딘지를 안 올렸네요.. 스시희선이라는 곳입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nd4spd
IP 124.♡.58.123
10-25 2023-10-25 22:59:12
·
어딘지 궁금하군요^^
슈퍼마
IP 118.♡.5.163
10-25 2023-10-25 23:01:53
·
@nd4spd님 엇.. 제가 상호명을 빼먹었네요 ㅋㅋㅋ ㅠㅠ 민락 옆 고산동?에 있는
스시희선 입니다!
골드문트
IP 180.♡.212.46
10-25 2023-10-25 23:09:50 / 수정일: 2023-10-25 23:10:00
·
근데 초밥에 광어는 활어는 너무 쫀쫀해서, 숙성되어 그윽한 맛이 나는 선어가 훨 좋은 것 같습니다.. 밥이랑 잘 어울어지고요
슈퍼마
IP 211.♡.28.84
10-26 2023-10-26 07:18:50
·
@골드문트님 저는 선어를 많이 먹어보았으나.. 활어의 그 맛이 있더군요! 둘다 맛있는 건 맞습니다 ㅎㅎ
uliphin
IP 211.♡.224.77
10-25 2023-10-25 23:14:28
·
가성비가 매우 좋아 보이는데 네이버나 구글에 정보가 많진 않네요.
슈퍼마
IP 211.♡.28.84
10-26 2023-10-26 07:19:38
·
@Leslie님 8월에 오픈한 거라는 후기를 보았네요
몇년동안 근처 살던 여자친구도 몰랐다고..ㅎㅎ
히카루
IP 110.♡.194.228
10-26 2023-10-26 01:30:10
·
의정부는 회룡역 근처 스시진솔이 맛있었어요 ㅎㅎㅎ
당신의새희망
IP 221.♡.141.160
10-26 2023-10-26 07:17:47
·
@히카루님 7만원짜리 오마카세 ㅎㄷㄷ
슈퍼마
IP 211.♡.28.84
10-26 2023-10-26 07:19:50
·
@히카루님 참고하겠습니다!
빠가머리애
IP 211.♡.200.122
10-26 2023-10-26 01:37:25
·
고산동 스시하하호호 좋았어요
슈퍼마
IP 211.♡.28.84
10-26 2023-10-26 07:20:03
·
@빠가머리애님 여기도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슈퍼마
IP 203.♡.227.90
10-26 2023-10-26 13:35:21
·
@어빈99님 저도 맨날 민락2지구로 가다가 얻어걸렸는데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ㅎㅎ
셰프님도 되게 친절하셔서 감사했네요
나의라임오졌지나무
IP 211.♡.142.133
10-26 2023-10-26 07:57:53
·
민락사는데 한 번 가봐야겠네요
슈퍼마
IP 203.♡.227.90
10-26 2023-10-26 13:36:05
·
@나의라임오졌지나무님
민락2지구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신축건물에 외로이 입점이더라구요
생각외로 괜찮아서
저녁에 맥주한잔 걸치기 좋아보였습니다 ㅎㅎ
chictom
IP 211.♡.11.70
10-26 2023-10-26 09:03:27
·
민락쪽이시면 다음에 스시라구 한번 가보세요 주변 초밥집 대비 가격대는 조금 있는편인데 그래도 맛있어서 한때 엄청 시켜먹었었네요..ㅎㅎ
슈퍼마
IP 203.♡.227.90
10-26 2023-10-26 13:37:12
·
@chictom님 아 거기 압니다!
근데 어제는 제일 가깝고 맛집을 찾아달라는 말에..ㅎㅎ
[탄핵]의머슬링
IP 175.♡.147.160
10-26 2023-10-26 09:58:20
·
부산 민락인줄요
슈퍼마
IP 118.♡.4.170
10-26 2023-10-26 16:31:33
·
@[탄핵]의머슬링님 거긴 저에게 멀리 있네요 ㅠ
모로스911
IP 14.♡.171.61
10-26 2023-10-26 10:29:12
·
본가가 탑석역 근처라 민락동에 살면서 처음 듣네요 ^^
정보 감사 합니다.
슈퍼마
IP 118.♡.4.170
10-26 2023-10-26 16:32:53
·
@모로스911님
저도 처음 알았는데 생긴지 얼마 안 됐나봅니다 ㅎㅎ
근데 되게 친절하시고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아서
다음에 초밥 또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토로아
IP 119.♡.169.72
10-26 2023-10-26 12:04:22
·
아주 최근에 생긴 건물에 신규 사업장입니다 알려질일이 없는곳이죠 ^^
슈퍼마
IP 118.♡.4.202
10-26 2023-10-26 16:33:39
·
@토로아님 그러게요
몇년차 거주중인 여자친구도 몰랐다네요
알고 계시다니 근방이시군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비회원
IP 211.♡.40.68
10-26 2023-10-26 13:29:09
·
저 여기 어딘지 아는데 ㅋㅋ 맛집이에요👍🏼
슈퍼마
IP 118.♡.4.100
10-26 2023-10-26 16:34:56
·
@비회원님 옷!! 아는 클량분을 만나다니 신기합니다 ㅎㅎ
여긴 초밥 먹으러 간간히 갈만큼 저에게 맛집 인정입니다
캐논광
IP 220.♡.141.171
10-26 2023-10-26 13:38:17
·
저희집 근처네요. 가봐야겠습니다.
슈퍼마
IP 118.♡.4.100
10-26 2023-10-26 16:35:35
·
@캐논광님 오 근처에 계시는군요
초밥 나름 좋아했던 제가 먹어도
기본 이상은 했던 것 같습니다
밥도 바로 비벼서 해주셨는데.. 괜찮았어요
캐논광
IP 220.♡.141.171
10-26 2023-10-26 16:58:33
·
@슈퍼마님 아내가 스시를 좋아합니다. 조만간에 방문 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바에즈
IP 218.♡.178.214
10-26 2023-10-26 17:27:07
·
코스트코 옆이군요
언제 본가가면 가봐야겠네요
나무인
IP 211.♡.72.160
10-31 2023-10-31 22:51:03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