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사용기

생활용품 아이코스 일루마 사용기 12

2022-11-20 17:17:00 수정일 : 2022-11-20 17:19:44 183.♡.174.112
탈리에신

어제 여의도IFC 매장에서 보상구매했습니다.

서비스가 영 안좋았습니다만, 이 얘긴 넘어가고.


본체가 전 버전인 아이코스 3 듀오보다 조금 깁니다.

따라서 케이스 악세서리는 호환이 안되네요. 11월말에나 입고된다고 합니다. 

69D261A6-CBC7-4D25-B9AD-D06EDAB31C91.jpeg

욱여넣으려고 하다간 이런 꼴을 볼 수 있습니다. 실리콘 슬리브엔 들어갈지도 모르겠네요(...)

D36291F8-0AAB-4B3B-9A94-A6AA715C43A8.jpeg


본체 충전은 오래걸립니다만, 홀더 충전은 상대적으로 빠른 모습을 보입니다. 1회 흡연치 충전하는데 1분도 안걸리네요.(약 45초?)


전용담배인 테리아 라인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맛은 큰 차이없다고 생각하지만, 흡연감이 다르므로(더 스무스) 조절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그린에서 블루로 넘어갈까 함다.

0B9846AA-BD1B-4E08-B82E-5044B218E4BE.jpeg


전작이 연초에 블레이드를 꽂는 방식이었지만, 테리아는 앞뒤가 필터로 막혀있고, 사이의 연초속에 가열용 심이 들어있습니다. 인덕션 전자기유도 방식 같은 게 아닐까 생각됨다.(아니면 말고...)

30B18431-E7EB-4CA9-A3A8-16EF239CC447.jpeg


테리아를 꽂으면 햅틱진동이 오고 바로 가열이 시작됩니다.스위치를 누를 일은 없어졌네요. 다만 넣을 때, 뺄 때 부러지지않도록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빼기 힘들어보이네요. 홀더캡이 따로 없는 일체형이라...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만약을 위한 송곳이라도 준비해야하나...


이상 아이코스일루마 사용기였습니다. 사놓은 히츠 다 피면 일루마-테리아로 넘어가야겠네요.


탈리에신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2]
숲길
IP 180.♡.8.244
11-20 2022-11-20 21:09:18
·
기존 대비 장점이 있을까요? 전 차량안에서 주로 피는 편인데 냄새가 덜베이는지,, 또 타격감 차이는 어떠세요?
탈리에신
IP 183.♡.174.112
11-20 2022-11-20 21:14:31 / 수정일: 2022-11-20 21:17:01
·
@숲길님 밑의 딴 분들 사용기와 같은 의견인데, 흡연 충족감이 더 큽니다. 부드럽고 스무스하게 걸리는 것 없이 빨아들인다고 할까요. 지인분도 “이제 두번 연달아 피울 필요 없겠네”하시네요.
냄새배는 건 좀 더 펴봐야 알 것 같네요. 피운 후의 꽁초로 비교해보면 쩐내는 2/3정도로 줄어들었습니다. 근데 이건 연기로 인한 냄새배김과는 다른 문제니까요.
4대보험가입자
IP 180.♡.106.29
11-20 2022-11-20 22:02:30
·
숲길님// 신형의 장점의 시작과 끝은 기존 히츠 필때 처럼 헛방나는 담배 없고 재가 남지 않는 다는 겁니다.
그것 만으로도 4,500원에서 4,800으로 담배값이 올랐지만 위안이 됩니다. 재가 없다로 시작해서 재가 없다고 끝나고 좋을 정도의 만족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김제라드
IP 172.♡.95.47
11-20 2022-11-20 22:33:34
·
@숲길님 타격감은 차이없고 연무량은 제기준 기존보다 더 낫고 냄새도 훨씬 덜합니다. 개인적은 의견임을 참고해주세요.
애교콩
IP 182.♡.142.70
11-20 2022-11-20 22:46:07
·
@숲길님 일단 헛방이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청소 안해도 되는건 덤이구요.
design7035
IP 126.♡.234.164
11-20 2022-11-20 22:54:40
·
@숲길님 일본에서 발매 하자마자 사용중입니다.
무엇보다 청소가 필요 없다는 점이 정말 편합니다. 이전 모델들은 번거롭게 수시로 청소하며 어떻게 썼나 싶네요 ㅎㅎ
가열되는 심이 연초 안에 들어가 있다 보니 항상 일정한 맛이 나오는 점도 전작과는 다르구요.
여기선 Black Menthol 피우는데(한국에서는 사진의 블랙그린이 비슷할까요?) 타격감이 꽤 강해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빼는 과정에서 부러진 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가우여여
IP 114.♡.35.227
11-21 2022-11-21 10:54:20 / 수정일: 2022-11-21 10:55:15
·
@숲길님 위에 분들이 말씀하신거 같이 재가 남지 않는다는 것이 최고 장점입니다.
기존 아이코스는 피고 난 후에 조금씩 떨어지는 재로 지저분해 지기도 하죠.
그리고 또 하나의 장점은 청소가 거의 필요 없다 입니다.
기존 블레이드 청소하는게 일이었는데 너무 좋아요.
2개가 제일 큰 장점인거 같네요.
제일 큰 단점은 넣거나 뺄 때 부러지면 빼기 정말로 힘듭니다.
(무심코 뺄 때 KT 릴 처럼 돌렸다가 부러진적이 있었는데 결국 핀셋으로 어렵게 뺀 적이 있습니다.)
제파다
IP 222.♡.108.31
11-20 2022-11-20 23:27:38
·
전 히츠 브론즈를 피우는데 대체할 종류가 없군요... 신형이 대세가 될때쯤이면 종류가 늘어날라나...
d.k.
IP 210.♡.38.33
11-21 2022-11-21 00:04:48
·
흡연자의 입장에서는 모르겠지만
흡연자 지인 입장에서 냄새가 엄청 줄었습니다.
전과 동일한 거리에서 흡연시 담배냄새가 전혀 없습니다.
훌랄랄라
IP 220.♡.85.218
11-21 2022-11-21 00:07:06
·
결국에 냄새 똑같아요 ㅎㅎ
나중에 기기에서도 쩐내가 심해질듯하고요
편한건 블레이드 부러질 걱정없이 쑥 넣을수 있는거
초반엔 많이 뻑뻑한데 쓸수록 더 잘들어가는 느낌입니다
느낌적인 느낌으로 피운 후 꽁초? 테리아가 히츠보다 냄새가 더 심한거 같네요
Cutiehoney
IP 14.♡.173.17
11-21 2022-11-21 07:39:21
·
@훌랄랄라님 저랑 완전 반대시네요.
일루마 사자마자 남은 히츠 소진한다고 번갈아 피워봤는데
테리아 피우고 히츠 피우면 쩐내도 나고
연초 피우고 바로 히츠 피웠을때의 역한 느낌이 났습니다.

전 일루마 + 테리아 조합이 훨씬 냄새도 덜나고 좋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8823
IP 125.♡.22.139
11-21 2022-11-21 09:58:53
·
저도 일루마+테리아 조합이 찌는 냄새나 다른 부대끼는 냄새가 덜하게 느껴졌습니다. 청소는 한 보루 피우고 저도 한번 면봉 소독 해보려고 합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