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사용기

전자기기 갑자기 전원이 안들어오는 갤럭시워치4 as.. 56

4
2022-10-31 11:20:22 106.♡.3.41
하트뿅뿅

며칠전까지 잘 이용하던 워치4가 갑자기 배터리 충전이 되질 않아 센터에 방문했습니다.(불광센터)


1시간쯤 지나 엔지니어님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제가 구입한 시점은 21년 9월 24일이며 상섬 정품 충전기로만 충전을 이용했는데 전원부에 이상이 있고 1년이 막 지나 유상수리 18만원을 부담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1년이 지나 유상 수리를 진행해야 한다는 말을 전하고부터 엔지니어님에 표정이 뭔가 얄미워 보이는건 ㅋㅋ 기분탓이겠죠


외관이 너무 깨끗하고 정춤 충전기로만 이용했는데 참 기분이 그렇네요.. 


안그래도 갤22울트라에서 발열때문에 짜증났었는데 워치도 갑자기 그러고 엔지니어 표정도 참 그래서 앞으로는 갤럭시류는 안쓸꺼 같아요..


수리비도 수리비지만 응대시 기분 나쁜 표정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하트뿅뿅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56]
땅파봐
IP 27.♡.252.36
10-31 2022-10-31 11:25:05
·
유상 수리 18만원이면, 새로 사는게 더 낫겠네요..
하트뿅뿅
IP 106.♡.3.41
10-31 2022-10-31 11:27:17
·
땅파봐님// 수리비보다 정말 기분 나쁜 표정이 더 싫었어요 ㅋㅋ 그냥 버려야 겠어요
서중
IP 210.♡.223.46
10-31 2022-10-31 11:30:09
·
허허. 저와 비슷한 경험을 하셨네요. 갑자기 멀쩡하던 게 꺼진 뒤 전원 안들어와서 별 짓 다 하다가 센터 방문.. 첫번째 센터 갔을 때 메인보드가 나갔다고.. 구입일자를 물어보는데 찾아보니 1년 2개월 경과.. 무상 보증 기간 지났다며 수리비 8만 2천원 언급.. 뭔가 삼성한테 당한 느낌이라 그냥 수리 안 받고 돌아왔다가 다음 날 혹시나 싶어 다른 센터를 방문했는데, 거기선 회로만 교체하면 된다며 부품이 없으니 다음 날 찾아가랬어요. 다음날 연락받고 갔더니 수리비 없이 뒷판까지 교체해 주었네요. 고장시에 센터 한 곳의 기사 한 명 진단만 받지 마시고, 복수의 센터 방문을 권합니다.
하트뿅뿅
IP 106.♡.3.41
10-31 2022-10-31 11:36:42
·
서중님// 내일 다른 센터를 한번 더 가볼 예정이지만... 1년짜리 워치라고 생각하니 좀 그렇네요 ㅋㅋ
크로스경사
IP 121.♡.77.12
10-31 2022-10-31 11:40:05
·
와. 같은 날 저랑 똑같은 경험 하신분이 계셨네요.

제꺼도 전조증상도 없이 갑자기 보드가 죽어버렸습니다.
이제 1년 좀 지난 제품인데 수리비 15만원 달라해서 그냥 안고치고 나왔어요.
이참에 삼성 워치 손절하려고 합니다.
하트뿅뿅
IP 106.♡.3.41
10-31 2022-10-31 11:45:12
·
크로스경사님// 저만 그런게 아니였네요.. 1년쓰고 버려야 하는 워치인가봅니다
카크트피스톨
IP 221.♡.135.66
10-31 2022-10-31 11:58:03
·
버즈플 as 받으러 갔는데 수리비 현재 새제품이나 중고시세 이야기 해주면서 해볼 수 있는 수리해보고 안되면 버리셔야 한다는걸 매우 친절하게 설명받고 만족하고 왔습니다

사람별 센터별 케바케가 큰 것 같고 케바케가 크다는 건 삼성 as 대기업 as 품질관리 시스템 따위 제대로 안돌아가는다는 의미 같네요

결국 외주일뿐이고 자동차 as 마냥 성지(?) 찾아가는 수밖에...
하트뿅뿅
IP 106.♡.3.41
10-31 2022-10-31 11:59:11
·
워치페이스님// 어느정도 공감만 해줘도 기분이 이렇게는 안나쁠텐데요.. 이제 막 1년 지나서 돈내 라는 표정이 참 ㅋㅋㅋㅋ
arbert
IP 219.♡.229.32
10-31 2022-10-31 12:11:10
·
핏빗이 AS가 악명높아서 (1년 경과시 재구매 권유) AS 기대하기 힘든 샤오미 제품들 제외하고는 휴대폰 제조사에서 직접 만드는 갤럭시 워치나 애플워치나 플랫폼 차이라고 생각했는데 대응이 아쉽네요.
하트뿅뿅
IP 106.♡.3.41
10-31 2022-10-31 12:19:47
·
arbert님// 저만 그런게 아니라는 글을보니 삼성도 이젠...
클라우스
IP 115.♡.181.114
10-31 2022-10-31 12:37:10
·
제 갤럭시 워치는 심박 센서가 수동 체크 모드에서는 동작을 안하는데
센터 갔더니 센서는 정상적으로 돌아간다고 고장 아니라고 판정하더군요

정 고치고 싶으면 돈 내고 보드 갈라고 해서 상시 측정 모드로 쓰는데
다음 번에는 애플로 가야 할거 같아요
하트뿅뿅
IP 106.♡.3.41
10-31 2022-10-31 12:40:16
·
클라우스님// 앞으로 갤럭시류는 절대 사지 않으려고요. 물론 애플쪽애서도 발생될 가능성은 있겠지만요
vincentJ
IP 59.♡.196.194
10-31 2022-10-31 12:52:55
·
워치4 as 기간 타이머가 설치 되었는지 전원 켜지질 않네요. 시계로 딸아이 사진 보는게 낙이였는데...계획적 구식화의 완벽한 설계 덕분인것 같습니다. 워치 설계하신 분들 인센티브 많이 줘야 할 것 같습니다.
하트뿅뿅
IP 106.♡.3.41
10-31 2022-10-31 13:00:34
·
vincentJ님// 참 그렇네요 ㅋㅋㅋㅋ
포커페이스
IP 61.♡.234.5
10-31 2022-10-31 12:58:24
·
워~ 저도 방금 워치4 전원 나가서 이리저리 서칭중인데ㅠㅠ진짜 1년짜리 워치군요 쿨럭
하트뿅뿅
IP 106.♡.3.41
10-31 2022-10-31 13:00:53
·
포커페이스님// 저와 같으시네요... 앞으론 1년워치 구입하지마세요 ㅋㅋ
신선한달걀
IP 121.♡.27.174
10-31 2022-10-31 13:18:36
·
갤레기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닙니다..
워치 4 41mm 모델 사용했다가 너무 버벅임이 심해 4개월 사용하고 팔아버렸습니다.
하트뿅뿅
IP 106.♡.3.41
10-31 2022-10-31 13:22:42
·
신선한달걀님// 최악이에요 ㅋㅋㅋ 다신 갤럭시류는 안쓸것 같아요 ㅋㅋ 어르신들이 보통 2년쓰면 망가지게 만든다고 하면 많이 웃었는데 워치는 1년짜리네요💣
0두랄루민0
IP 180.♡.110.124
10-31 2022-10-31 13:22:16
·
헐... 무섭네요 저도 1년 넘었는데...
하트뿅뿅
IP 106.♡.3.41
10-31 2022-10-31 13:23:06
·
0두랄루민0님// 곧......^^ 1년 지나기전에 점검이라도 받으세요
Comania
IP 112.♡.18.12
10-31 2022-10-31 14:00:55
·
저만 그런거 아니네요.. 어머니에게 워치 4 선물했는데 금욜 저녁에 갑자기 먹통 되어서
서비스 센터 가니 9만원정도 메인보드 교체 비용 들고 배터리까지 하면 2만원대 해서 11만원 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어쩔수 없이 맡기고 나오긴 했습니다.
하트뿅뿅
IP 106.♡.3.41
10-31 2022-10-31 14:11:19
·
Comania님// 아... 안타깝네요. 비슷한 경험을 하신분들이 꽤 많아서;;
Deficiency
IP 112.♡.241.72
10-31 2022-10-31 15:09:16
·
동일증상 많아보이네요. 저도 똑같이 보드가 죽어서 충전이 안 되었거든요

차이점이라면 전 그냥 무상 해줬습니다.
하트뿅뿅
IP 106.♡.3.41
10-31 2022-10-31 15:13:44
·
Deficiency님// 이정도면 제품에 문제가 있는것 같은데요 ㅎ 수리가 되어 다행이네요!
Deficiency
IP 112.♡.241.72
10-31 2022-10-31 15:53:30 / 수정일: 2022-10-31 15:53:38
·
@하트뿅뿅님 여태 기어s2부터 웬만한 삼성 웨어러블 다 써봤지만 이렇게 사용자경험 다방면으로 최악이었던 기기가 있었나 싶습니다.

1년만에 메이저업뎃으로 겨우 배터리라이프가 정상화되나 싶더니 돌연사까지 할줄은...
하트뿅뿅
IP 106.♡.3.41
10-31 2022-10-31 16:00:23
·
Deficiency님// 다시는 갤럭시 이용은 안해야겠어요.. 참
삭제 되었습니다.
하트뿅뿅
IP 106.♡.3.41
10-31 2022-10-31 16:00:41
·
일리어스님// 사망이네요...위추드립니다 ㅜㅜ
라임2000
IP 115.♡.206.135
10-31 2022-10-31 16:36:59
·
저는 와이프 선물로 출시되자마자 구매했었습니다.
근데, 와이프가 잘 착용을 하지 않아, 만충해놓고, 한달정도 지난 시점에 시험 삼아 켜보니, 켜지지가 않더군요.
충전기에 올려놔도 반응이 없고.
부랴부랴 구매일을 확인해보니 1년하고도 1개월정도가 넘었던 시점이었고...

집 앞 센터에 가져가보니, 보드 교체가 필요할것 같다고 하셔서 수리 비용 청구될까봐 조마조마했는데...
별 말씀 없이 그냥 무상 수리 받았습니다. 다만 부품 재고가 없어서 다음날 수리 제품 수령했습니다.
하트뿅뿅
IP 106.♡.3.41
10-31 2022-10-31 17:03:17
·
라임2000님// 문제긴 한가봐요. 1년때 딱 고장이 나는걸보니..
연둥산
IP 1.♡.46.202
10-31 2022-10-31 16:47:17 / 수정일: 2022-10-31 16:48:00
·
댓글 쭉 보는데 고장나는 시점이 어떻게 이렇게 비슷할 수 있죠... 소름입니다.
진짜 내부에 타이머라도 장착해둔건가요ㅠㅠ 어머니가 제 애플워치 좋아보인다고 하셔서
갤럭시 워치 하나 사드릴까 고민중이었는데 그냥 패스해야겠네요...
하트뿅뿅
IP 106.♡.3.41
10-31 2022-10-31 17:03:55
·
연둥산님// 무조건 패스 하세요... 혹은 1년만 사용할 생각으로 구입을..
choochooo
IP 222.♡.123.11
10-31 2022-10-31 17:25:48 / 수정일: 2022-10-31 17:26:56
·
얼마 사용도 안 하고 보관하던 기어핏2를 켜보니 무반응
센터 갔더니 무지개 다리 건넜다고... 고치는 비용이 더 비싸다고 그래서 버렸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애플워치 0세대(출시하자마자 구입)는 아직도 멀쩡히 돌아가고 있는데 말입니다.
하트뿅뿅
IP 106.♡.3.41
10-31 2022-10-31 17:31:14
·
choochooo님// 대부분 비슷한 반응이세요 ㅋㅋㅋ
내일 수색쪽 센터에 가서 다시 후기 추가 해볼께요
Barakuda
IP 123.♡.70.76
10-31 2022-10-31 18:21:44
·
S2,S3 사용하는데 꽤 오래됐군요..
이거 사용하면서 주위에도 권해서 몇몇 사람이 같이 구입해서 운동할때 사용하는데..
저는 S2,S3 구입후 1년되는 시점에서 배터리 A/S 받고 지금까지 별일 없습니다..자잘한 일시정지 기능은 됐다안됐다 하지만요. 그런데 다른 사람은 배터리 부풀어서 못쓰는 경우가 다수입니다..
단지 배터리 교환후 몇년 지난 지금까지 이상없는걸까요? 아님 공장출하제품에 무슨 카운터가 있는걸까요?
중국제도 아니고...아니 삼성 가전 다수는 중국 OEM이라고 하던데...
S3 망가지만 다음은 무조건 애플워치로 가야되겠군요...
하트뿅뿅
IP 106.♡.3.41
10-31 2022-10-31 18:33:23
·
Barakuda님// 케바케겠지만... 댓글에처럼 비슷한 유형이 많은걸로봐서는 문제는 있어보입니다~
진짜메뚜기
IP 112.♡.169.122
10-31 2022-10-31 18:54:02
·
저는 해외 제조사 워치 쓰다 갤워치5로 이번에 넘어왔는데 산 지 얼마 안 되긴 하지만 조심해야겠네요
전에 쓰던 애는 충전 단자 접촉 링이 6개월 만에 분리되서 찾아보니 세계적으로 고질병인 문제더군요... ㅠㅠ

워치 때문에 아이폰 넘어가기는 싫네요
하트뿅뿅
IP 106.♡.3.41
10-31 2022-10-31 19:35:59
·
진짜메뚜기님// 1년이 지나기전에 무조건 점검 받으세요!
에몽군
IP 211.♡.45.30
10-31 2022-10-31 19:36:19
·
이건 케바케 아닐까 싶은데요. 저는 액티브2가 침수로 사망해서 갔었는데, 어떻게든 무상으로 가능한 방법 찾아보려고 무척이나 애써주셔서 (결국 방법이 없었지만)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내의 애플 워치는 배터리 수명이 아직 80% 이상이 남았다고 교체를 안해 줘서, 저는 가성비는 여전히 삼성이 좋지 않나 생각합니다. (물론, 애플 워치는 고장이 안나는 게 문제지만 ㅎㅎㅎ)
하트뿅뿅
IP 106.♡.3.41
10-31 2022-10-31 19:47:19
·
에몽군님// 케바케가 맞을것 같아요~ 그런데 저와 비슷한 경험을 하신분들이 많네요...
윤장장
IP 118.♡.7.99
10-31 2022-10-31 22:46:12
·
저도 어머니 선물로 하나 사드렸는데, 나중가서 고장나면 어찌될지 두렵네요... 그래도 불광센터면 저 개인적으로는 여태까지 나름 괜찮게 수리를 받아왔다 생각했는데(노트10, 버즈 라이브) 이번글을 보니 진짜 수리기사마다 다르다는게 와닿긴 하네요
하트뿅뿅
IP 106.♡.3.41
11-01 2022-11-01 12:44:43
·
윤장장님// 갤럭시는 피하심이...
삭제 되었습니다.
하트뿅뿅
IP 106.♡.3.41
11-01 2022-11-01 12:45:14
·
Ariel님// 1년쓰고 버릴 생각으로 사셔야 합니다..댓글보니 문제가 많네요
두기
IP 112.♡.126.58
11-01 2022-11-01 08:15:44
·
혹시 모르니 시간 나시면, 다른 센터 한번 가보세요. 담당자의 재량으로 보증기간 조금 지난 정도는 봐주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실망하실 수도 있으니 큰 기대는 하지 마시구요.
하트뿅뿅
IP 106.♡.3.41
11-01 2022-11-01 12:45:56
·
두기님// 큰 기대는 안하고 다녀 왔네요. 수색점은 정말 미안하다는듯 공감해줘서 그냥 삼성이 문제다 생각하고 버리려고요. ㅎ
SEIGiA
IP 39.♡.46.57
11-01 2022-11-01 12:00:38
·
저는 충전은 되는데 켜지지 않아서 방문했더니 보드,배터리,뒷케이스 까지 무상이였거든요
1년 하고 몇일 지난 시점이였는데...

진짜 AS가 케바케.....ㅠㅠ
하트뿅뿅
IP 106.♡.3.41
11-01 2022-11-01 12:46:29
·
SEIGiA님// 1년만에 고장난건 맞네요... 축하드립니다!
SEIGiA
IP 223.♡.164.195
11-01 2022-11-01 12:50:12
·
@하트뿅뿅님 감사합니다. 아마 다른 지점 가시면 잘 처리되실거라 생각했는데 다른데서도 큰 진전이 없으셨군요ㅠㅠ
하트뿅뿅
IP 106.♡.3.41
11-01 2022-11-01 13:00:14
·
SEIGiA님// 내부적으론 문제없다는 말과 미안한 표정을 얻고 왔네요 ㅋㅋ 패드/휴대폰/워치 싹다 애플로 바꿧습니다
SEIGiA
IP 223.♡.164.195
11-01 2022-11-01 13:01:34
·
@하트뿅뿅님 고생많으셨습니다ㅠㅠ 애플에서는 이런일 없길 바라겠습니다-!
권투를빈다
IP 115.♡.180.22
11-01 2022-11-01 17:23:53
·
댓글들 종합해 보면..1년 지나면 먹통현상은 약간 한결같은 느낌이고..
센터 대응(유상인지 무상인지)은 또 제각각 느낌이네요..;;
kobo
IP 183.♡.26.76
11-01 2022-11-01 17:37:51
·
여태껏 몇번 삼성 A/S센터 갔는데, 전부 친절하던데..이상하네요. 다 마치고나면 카톡으로 서비스만족도 평가하라고 날라오던데, 거기 엔지니어들 그것때문에 너무 불친절하게 못하는것 같은데, 아닌가요?
얼룩이
IP 218.♡.98.30
11-01 2022-11-01 23:58:50
·
저도 와이프 사줬는데 1년 좀 지나서 충전안되더군요. 수리비가 비싸서 그냥 다시 사줬습니다. 한번 더 고장나면 핸폰, 워치 다 애플로 바꿔주기로 했네요.
rhymemon
IP 59.♡.208.33
11-04 2022-11-04 16:16:59
·
저도 1년 정도 넘게 쓴것 같은데 괜히 불안하네요...
혹시 구입일 확인은 어디서 하시나요?
삼성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은 되어 있는데, 구입일은 나오질 않네요.
bluedrgn
IP 211.♡.197.238
11-05 2022-11-05 09:51:31 / 수정일: 2022-11-05 09:52:07
·
1년 후 먹통 저도 추가입니다. 작년 8월경 구매했는데 몇일 전 충전하다다 갑자기 온도 경고가 나오길래 바로 전원을 꺼봤는데 그대로 먹통이더군요. 설계나 내구도에 문제가 있는게 맞아 보입니다.
오옹
IP 211.♡.3.249
11-05 2022-11-05 20:54:13
·
저도 예구해서 사용하다 벽돌이네요 as 기간은 10월까지고 벽돌 발현은 11월이고... 하... 답답하네요
romad
IP 106.♡.2.41
11-06 2022-11-06 13:31:54
·
이 문제인 것 같네요
무상수리될 것 같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