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사용기

생활문화 [캠핑] 여름 같던 주말 가족 캠프닉 67

63
2022-04-26 08:04:44 수정일 : 2022-04-26 08:08:41 114.♡.6.225
다꾸

안녕하세요.

다꾸입니다.


지난 주말엔 마치 여름같은 날씨였습니다.

비나 구름이 예정되어 있다가 바뀐날씨를 보고

부랴부랴 챙겨 캠프닉을 다녀왔습니다~ ^^


오늘은 우리집 꼬맹이가 힘좀 썼어요~ 든든하죠?

001.jpg


어..?

002.jpg

임마~ 거기 아니야~!! 오른쪽~ 오른쪽~~!!

ㅎㅎ


사이트는 벌써 여름냄새가 물씬 풍깁니다~

003.jpg


햇빛이 따가우니 어서 타프를 쳐야죠~

004.jpg

팩은 스트링의 반대방향으로 45도 정도로 비스듬히 박아주면 좋습니다. (바람에 따라 최소 15도만 꺽어줘도 되요~^^)


005.jpg

각도가 어떻든 반드시 꼭 끝까지 박아주세요~

아이들이 달려가다 걸려 넘어지면 큰일납니다~


006.jpg

잔소리 망치질 소리가 듣기 싫은가 보군요~ㅎㅎ


007.jpg

그래도 몇년 따라다녔다고 폴대도 착착 가지고 옵니다~ 뿌듯~!!


뚝딱 뚝딱 세팅을 마쳤습니다.

20220424_165423.jpg


오랜만에 강철 부시팬을 꺼냅니다~

008.jpg

손잡이 끼워주고~


009.jpg

버터좀 녹여서~


010.jpg

통문어 다리를 안주삼아~


011.jpg

마눌님과 시원한 맥주한잔~ㅎㅎ

크아~ 역시 낮술이 최고에요~(운전때문에 제로맥주지만 말이죠~^^;;)


013.jpg

울집 꼬맹이가 제일 좋이하는 볶음밥도 해줍니다~


014.jpg

잘볶아서 전용숫가락 착 얹으면 끝~

캠핑오면 다른메뉴 없이 볶음밥이면 대만족합니다~

가성비좋은녀석~ㅎㅎ


015.jpg

엄마는 아들에게 근처 놀이터에 끌려가고 잠시 여유를 가져봅니다.

굿잡~ 마이쏜


016.jpg

타프 그늘아래 솔솔 부는 바람이 천국이 따로 없네요~


017.jpg

아...썸머이즈컴잉 입니다~

올여름은 얼마나 더울지 생각하다가

그건 그때 걱정 하기로 하고 


018.jpg

바짝 말린 장작을 두어개 가져와~


파이아~!!

019.jpg

역시 마른장작이 잘탑니다~!! (응?)


그사이에~

IMG_3936.PNG

민들래도 물어보고~


IMG_3938.PNG

그네도 전세내어 타고 왔군요~ㅎㅎ


신나게  끌려다니다 지친 놀고온 엄마와 아들에게 달콤한 라볶이를 만들어줍니다~

fu00003.jpg


아~ 끝내줘요~ㅎㅎ

020.jpg


슬슬 해가 넘어가고~

정리를 합니다~


요녀석은 이번에 새로 들인 물병이에요~

021.jpg

1L정도 담을 수 있는데 오늘같은 캠프닉에 딱이죠~


022.jpg

다쓴 후에 접으면 요렇게 작아집니다~ㅎㅎ

미니멀을 추구하는 딱 제스타일이에요~^^


장비들도 담고~

023.jpg


장비들을 차에 싣고 밤이 올떄까지

불멍도 하다가 마지막 화로대를 정리합니다.


FU 31.jpg

FU 31_02.jpg

FU 31_03.jpg

마눌님이 장난치는데 불꽃이 멋져서 찍어봤습니다~^^


유혹에 흔들리지 않는다는 '불혹'의 부부도

불 앞에서는 어린아이로 돌아갑니다~

'불'에 '혹'하는 나이여서일까요? ㅋㅋㅋㅋ


불멍이 주는 매력이죠~^^


언제나 이렇게

소소한 행복속에 웃으며 살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자잘한 에피소드는 아래 영상을 시청부탁드리구요~


또 즐거운 캠핑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4월의 마지막주~

의미있게 마무리 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꾸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오늘이 즐겁지 않은데 내일이 행복하길 바라는가?
유튜브 캠핑채널 오픈했습니다~^^
https://youtube.com/c/불삼촌캠핑이야기 

카페도 하나 운영중입니다.
AI 성인게임천국 AAG
https://cafe.naver.com/aiadultgame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67]
subway
IP 106.♡.11.111
04-26 2022-04-26 08:29:25
·
잘봤습니다:) 캠프닉 고프네요 ㅎㅎ
다꾸
IP 114.♡.6.225
04-26 2022-04-26 08:30:43
·
@subway님 감사합니다~^^
잠자리 짐이 줄어서 가볍게 챙겨나가기 좋죠~ㅎㅎ
거기서_거기
IP 222.♡.99.151
04-26 2022-04-26 09:01:37
·
오늘도 잘 봤습니다! 혹시 베른 테이블에 버너 어떤건지 알 수 있을까요?^^
다꾸
IP 223.♡.251.117
04-26 2022-04-26 09:30:34
·
@거기서_거기님 감사합니다~^^
'스노우피크 플랫버너' 입니다.
거기서_거기
IP 222.♡.99.151
04-26 2022-04-26 09:41:28
·
@다꾸님 비싼거군요ㅠ
다꾸
IP 223.♡.251.117
04-26 2022-04-26 09:47:26
·
@거기서_거기님 다른 대용품도 많습니다만 '플랫' 이라는 이름답게 테이블과 평면화 되는 버너가 없어서 골랐습니다~^^;;
거기서_거기
IP 222.♡.99.151
04-26 2022-04-26 11:05:59
·
@다꾸님 흡...제일 좋은거 사는게 돈 아끼는거다..라는걸 다꾸님 글 보면서 배웠는데 ㅎㅎ 서치해봐야겠네요
다꾸
IP 175.♡.136.162
04-26 2022-04-26 11:10:34
·
@거기서_거기님 그렇죠~^^ 안갈거면 모를까 갈거면 화끈하게 가는게 돈과 시간 모두를 아끼는 길입니다.
(안맞아서 팔때도 90%이상 비용 보존되요~ㅎㅎ)
정민군
IP 106.♡.194.244
04-26 2022-04-26 09:28:24
·
잘 보고 갑니다~ 저처럼 게으른 아빠에겐 불가능한 캠프닉이군요 ㅎㅎ
다꾸
IP 223.♡.251.117
04-26 2022-04-26 09:33:00
·
@정민군님 감사합니다~^^
사진과 영상이 10분여라 빡빡해 보이지 실재는 6시간 정도라
시간이 남아돌아요~ㅎㅎ
더 간단히도 할 수 있으니 도전해 보세요~^^
약물중독
IP 125.♡.205.213
04-26 2022-04-26 09:43:33
·
캠프닉 사이트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다꾸
IP 223.♡.251.117
04-26 2022-04-26 09:47:46
·
@약물중독님 한강난지캠핑장입니다~^^
약물중독
IP 125.♡.205.213
04-26 2022-04-26 09:55:49
·
예약이 쉽지 않던데...광클하는 방법밖에 없군요
다꾸
IP 223.♡.251.117
04-26 2022-04-26 09:59:07
·
@약물중독님 지난 이야기에도 말씀드렸습니다만
목요일 저녁이나 금요일 저녁에 다시 한번 들어가보시면 취소하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2일전 취소 100% 환불)
그때를 노리는거죠~ㅎㅎ
최용훈_
IP 125.♡.140.125
04-26 2022-04-26 12:13:07
·
저도 피아노 강선팩 씁니다. 팩의 역할을 제일 잘하는것 같아요.
다꾸
IP 175.♡.136.161
04-26 2022-04-26 12:14:53
·
@최용훈_님 동감합니다.
단조팩 쓰다가 강선팩으로 넘어왔는데 다른건 이제 밋밋해서 못미더워요~ㅎㅎ
-미니도라-
IP 210.♡.41.89
04-27 2022-04-27 12:37:28
·
@다꾸님 단단한 땅에서도 잘 빠지나요?
다꾸
IP 175.♡.136.161
04-27 2022-04-27 14:32:08
·
@-미니도라-님
잘 빠진다는게 어떤 말씀이시죠?

강선팩을 단단한 땅에 박았는데
1. 철수시 잘 뽑을 수 있느냐?
2. 자꾸 땅에서 뽑혀서 고정이 안되느냐?

두가지 일것 같은데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나선 덕택에 고리에 망치를 걸어서 한두바퀴 돌리면 잘 빠집니다.
2. 나선 덕택에 땅에 잘 고정되어 강한 바람에도 잘 뽑히지 않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미니도라-
IP 210.♡.41.89
04-27 2022-04-27 15:17:16
·
@다꾸님 1번이었지만.... 답변을 보니 2번도 궁금해져서 시원해졌습니다 ㅎㅎ
다꾸
IP 175.♡.136.161
04-27 2022-04-27 15:50:02
·
@-미니도라-님 그럼 이제 지르세요~ㅎㅎㅎㅎㅎㅎ
바다가좋아요
IP 119.♡.102.2
04-26 2022-04-26 12:13:58
·
볶음밥이 좋아보이네요^^
어디껀지 알수 있을까요?
다꾸
IP 175.♡.136.161
04-26 2022-04-26 12:15:44
·
@바다가좋아요님 '곰곰새우볶음밥'입니다.
양 많고 맛납니다~^^
건파
IP 118.♡.12.51
04-26 2022-04-26 12:50:25
·
물통 정보 궁금합니다 ^^
다꾸
IP 175.♡.136.162
04-26 2022-04-26 12:59:51
·
@건파님 하이드라팩 스테시 1L 입니다~^^
티거100
IP 223.♡.203.6
04-26 2022-04-26 12:51:59
·
너무 좋으네요. 저도 도오전!! 저 냄비는 루엣비든? 이름도 까먹었을정도네요. 저도 하나 있거든요 ㅎ 글 감사합니다^^
다꾸
IP 175.♡.136.162
04-26 2022-04-26 13:00:43
·
@티거100님 오~ 저 부시팬 정말 좋습니다.
강철팬이 주는 청량한 소리가 음식을 더 맛깔나게 해주는것 같아요~^^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유리왕자
IP 106.♡.227.114
04-26 2022-04-26 13:55:52
·
저도 막내가 좀더 크면 캠핑다니려고 장비를 요기조기서 알아보고 있네요...
부러워 죽을꺼 같아요 ㅎㅎㅎ
다꾸
IP 175.♡.136.162
04-26 2022-04-26 14:10:00
·
@유ㄹI님 캠핑을 하면 할 수록 아이들 그리고 가족이 함께하기 좋은 취미라는게 실감납니다.
언젠가 아빠랑 같이 다니기 싫어하는 나이가 되겠지만
그때까지 좋은 추억들을 남겨주려구요~^^
어여 아이가 커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응원합니다~!!
상하이톡
IP 1.♡.157.174
04-26 2022-04-26 14:30:00
·
미니멀한 캠핑 너무 보기 좋습니다..
딱 제가 추구하는 느낌이네요. ㅎㅎ
다꾸
IP 175.♡.136.162
04-26 2022-04-26 14:48:33
·
@상하이톡님 1박이 아니면 정말 가볍게 다녀올수 있죠~^^
더 줄일 수는 있지만 생존캠이 아니니 저 정도가 딱 적당한것 같습니다~^^
필승씨
IP 220.♡.51.196
04-26 2022-04-26 14:34:20
·
가족과 행복한 시간 보내셨네요. 엄지 척
다꾸
IP 175.♡.136.162
04-26 2022-04-26 14:49:33
·
@필승씨님 네~ 고생도 없잖아 있지만 즐거움이 더 크니까 좋습니다~^^
samdol
IP 118.♡.15.153
04-26 2022-04-26 14:42:29
·
굿잡 마이손 ㅋㅋㅋ
다꾸
IP 175.♡.136.162
04-26 2022-04-26 14:50:07
·
@samdol님 아들~ 아빠가 가르쳐준대로 해야해~ㅋㅋㅋ
매일한가한
IP 223.♡.250.115
04-26 2022-04-26 15:20:14
·
불혹이 그런뜻이었군요!!
다꾸
IP 175.♡.136.162
04-26 2022-04-26 15:25:52
·
@매일한가한님 유혹에 흔들리지 않는거요? 불에 혹 하는거요? ㅋㅋㅋㅋㅋ
hbm3
IP 121.♡.65.211
04-26 2022-04-26 16:03:39
·
저 궁금한게 있는데
보통 설거지는 어떻게 하시나요?
기름기나 소스같은건 그냥 키친타올로 닦고
집 가서 하시나요?
다꾸
IP 175.♡.136.162
04-26 2022-04-26 16:12:50
·
@hbm3님 집에서와 똑같이 합니다.
작은 공병에 주방세제를 담아서 수세미와 설거지장갑을 함께 비닐 팩에 담아서 다녀요.
기름과 소스는 1차로 키친타올로 닦고 이 후 계수대에서 세척합니다.
캠핑장에서 쓴건 캠핑장에서 모두 처리하는게 좋아요~^^
비상용으로 물티슈처럼 쓰는 일회용 수세미도 비치해 놓습니다.
COOLPC
IP 64.♡.97.213
04-26 2022-04-26 16:07:22 / 수정일: 2022-04-26 16:08:32
·
항상 애독하는 독자입니다..
근데 집 마당에 타프를 펴두고 싶은데.. 1년 365일 내내 펴놔도 바람에 쓸려나가지 않을까요?ㅜ.ㅜ
벽에 매다는 4각, 3각 타프도 생각해보고 가제보 같은것도 생각해봤는데... 그냥 타프가 젤 좋지 않을가 생각들더라구요
세입자라서 영구적인 방법보다는.. 임시적인? 방법이 더 좋은거 같아서요 ㅎㅎㅎ

그리고 괜찮으시면 타프 모델이랑 사이즈, 글구 무게좀 공유해주세요^^
다꾸
IP 175.♡.136.161
04-26 2022-04-26 16:35:14 / 수정일: 2022-04-26 16:37:51
·
@COOLPC님 애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집 마당에 상시로 펴둘거면 캐노피나 가제보 같은게 제일 좋습니다.
몇년쓰고 버린다는 생각으로 튼튼한걸로 설치하면 되구요~

말씀처럼 그게 좀 부담이다 싶으시면
4mX5m정도 대형 타프와 튼튼한 폴대 6개 (메인2개 / 서브4개)를 구입하세요.
추가로 ‘폴대지킴이’라는 땅에 박아서 폴대를 자립해주는 도구를 설치 해놓고
팩도 40~50cm 강선팩으로 깊숙히 박아 타프를 설치 하신 후
타프 스킨만 필요에 따라 걸었다 내렸다 하시는 방식이면 좋을 듯 합니다.
1년 365일 내내 펴 놓으면 바람도 바람이지만 스킨이 삭아요~ㅎㅎ

타프는 제가 사용하해보지 않은걸 추천드릴 수 없으니
오프위크 타프로 검색하셔서
4mX5m사이즈 사각(렉타) 대형으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아이보리색과 카키색 두가지가 있는데 집마당이면 아이보리색을 추찬합니다.
무게는 기본폴대 포함 10kg정도 하네요.
오래 방치 하실거면 기본폴대는 좀 약하니 직경이 굵은 폴대로 구입하세요~
N.I.P 슬라이드 폴 추천합니다
COOLPC
IP 64.♡.97.213
04-26 2022-04-26 16:45:51
·
@다꾸님 정보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사실 사우디 주택에 세입자로 살고 있어서 첨엔 가제보를 생각했는데.. 바닥이 흙바닥에 인조잔디 깔아놔서.. 가제보 같은건 바닥이 딴딴한 곳에 앙카 박아야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글고 캐노피는.. 집이 쓸데 없어 커서.. 기둥 세우지 않고선 높이가 제대로 안나올거 같고..
그리고 오후쯤엔 사진처럼 집 자체에서 그늘이 생기는데 사용하시는 타프가 한쪽으로 마니 치우치게 세팅이 가능해서.. 더욱 좋아 보이더라구요 ㅎㅎ 즉, 아침부터 낮까지 태양 들어오는 방향으로 길게 늘이고, 반대쪽으로 오픈 하는 형태로..
사진에 보이는 저런 마당이 세개입니다..ㅜ.ㅜ (인조 잔디 까는데만 거진 200 들었네요 ㅜ.ㅜ 내집도 아닌데 ㅜ.ㅜ)
암튼 사막 캠핑도 다닐건데.. 준비 과정에서 집부터 시작할려구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다꾸님이 추천해주시는 아이템 엄청 보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무게가 가장 중요한 이유... 여기서 못 사면 한국에서 배송시켜야 합니다....ㅜ.ㅜ
다꾸
IP 175.♡.136.161
04-26 2022-04-26 18:15:03
·
@COOLPC님 어이쿠~ 사막이요?
사막쪽이 햇빛가리는 천이나 이런건 더 좋지 않나요? (잘 몰라서 하는 소리입니다;;)
뭐든 일단 건물에 박을 수 없으면 인조잔디에 구멍을 뚫어야 겠네요~^^;;
한국 지인에게 부탁하셔서 구입하신 후 구성품을 무개별로 분리해서 따로 붙이는 방법도 있겠죠~
뭐든 꽤 손이 가는 방법이네요~^^;;
화이팅입니다~!!
미스터골드
IP 115.♡.250.82
04-27 2022-04-27 08:47:08
·
@COOLPC님
흙바닥에 가제보를 설치하려면 기둥위치 4군데 각각 2~30키로짜리 기초석(콘크리트 굳힌거나 큰 벽돌등)을 파묻고 거기 앙카박으면 됩니다. 아니면 큰 팩 40cm 이상을 여러개 박아도 되구요.
이것저것 다 귀찮으면 물통이나 모래주머니를 기둥에 묶어둬도 되는데 모양빠지죠.... ㅎㅎㅎ
유심리
IP 119.♡.72.1
04-27 2022-04-27 15:13:33
·
@COOLPC님 집 구조가 굉장히 특이하네요! 집별로 저렇게 담이 다 쌓여있나요? 잔디는 물이 없어서 인조잔디로 다 대체하신거죠?
COOLPC
IP 64.♡.104.79
04-27 2022-04-27 16:40:11
·
@미스터골드님 ㅋㅋㅋ 안그래도 이 글 읽고 나서 유투브에 알고리즘으로 엄청 나오더라구요
결국.. 땅 파서 바닥에 시멘트/콘크리트? 붓는게 가장 쉬운 방법 같기도 합니다.
글구 물통이나 모래주머니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가제보로 방향 돌리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의견 감사합니다^^
COOLPC
IP 64.♡.104.79
04-27 2022-04-27 16:42:36
·
@유심리님 ㅎㅎㅎㅎ 단지내 코너에 있는 집이라 그런거 같아요.
담은 모든 집별로.. 앞에도 뒤에도 ㅎㅎㅎ 여기가 나름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여기는 나라라 그런가봅니다. ㅎㅎ
다른 집들은 마당이 반듯반듯 한데.. 저희집은 마당이 저렇게 큰게 3개..ㅜ.ㅜ
인조잔디는 마당 2개반정도? 깔았는데.. 일반 잔디는 관리할 자신이 없고...
물 안주는 상태로 여름 지나면 다 말라죽길래.. ㅎㅎㅎㅎㅎㅎ 글구.. 인조잔디는 나중에 이사갈때 떼어가거나 집주인이랑 네고(?)해서 돈좀 받아볼려구요 ㅎㅎㅎㅎㅎㅎ
유심리
IP 119.♡.72.1
04-28 2022-04-28 09:39:35
·
벽색, 초록나무색, 잔디색, 하늘색 다 뚜렷하게 예쁘네요. 저는 양평에서 정원관리하는데 너무나머ㅣ란멓ㅁ누 힘들어요. 잔디밭을 다 갈고 인조잔디로 깔고싶은정도인데, 그러면 전원생활하는 느낌도 안날것 같구요. 나라 아니 거의 대륙이 다른 수준이니 집, 마당 형태가 엄청 다르네요. 그야말로 부자동네의 집같은 느낌? 효율성보단 크기, 각자가 돈이 많은 느낌.
Styloon
IP 183.♡.176.245
04-26 2022-04-26 16:41:02
·
아이가 어렸을 때 한 번도 캠핑할 생각을 못했었는지...흠...T_T
다꾸
IP 175.♡.136.161
04-26 2022-04-26 18:15:44
·
@Styloon님 아이가 훌쩍 커버렸으면 어쩔수 없죠~^^;;
아내와 오붓하게 가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Styloon
IP 183.♡.176.245
04-26 2022-04-26 19:33:06
·
@다꾸님 박은 못하더라도 간단히 야외에서 캠핑의자에 앉아 커피라도 마시면서 조금씩 늘려가볼까 생각 중입니다...^^
다꾸
IP 114.♡.6.225
04-27 2022-04-27 08:28:28
·
@Styloon님 생각만 해도 좋습니다~^^
저도 아이가 크면 짐을 줄이고 간단한 테이블에 의자만 가지고 다니려 합니다~^^
화이팅입니다~!!
SUPERSKy
IP 175.♡.134.57
04-26 2022-04-26 17:34:00
·
끌차 대기하고 있었다며 갈취한 사람입니다.
전 직원 분이라 생각하고, 제가 기다리고 있었어서 쓰겠다고 당당히 말씀드린거였는데,
저에게 양보해 주신뒤에 상황을 곱씹어 보니 제 실수인 것을 깨달았습니다.
사진보고 낯이 익어 댓글 남깁니다. 죄송했습니다 ㅠ
다꾸
IP 175.♡.136.161
04-26 2022-04-26 18:21:50 / 수정일: 2022-04-26 18:22:18
·
@SUPERSKy님 아~ 기억납니다.
저도 입장순서대로 기다렸으면 일어나지 않았을 일인데
빠르게 가려고 앞쪽에서 받거라 일어난 헤프닝이었죠~^^
그냥 오래 기다리셨구나 하고 건내드렸어요~^^
갈취라뇨~ㅎㅎ
크게 기분나쁘거나 신경쓰지 않았으니 SUPERSKy님도 마음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음에 만나면 아는척 해주세요~ㅎㅎ
Canyon
IP 112.♡.194.53
04-26 2022-04-26 18:30:30
·
라볶이 맛나 보입니다. 레시피 공유 좀 부탁드려요~
다꾸
IP 175.♡.136.161
04-26 2022-04-26 18:32:35
·
@Canyon님 아..아니 밀키트라서 레시피가 그러니까 봉지까서 다 때려넣고 끓이면 됩니다..하하^^;;
케헤헥
IP 174.♡.38.95
04-26 2022-04-26 18:52:41
·
역시 다꾸님은 장비부터 다르군요.^^ 올리신 글들 잘 보고 있습니다 ^^
작년 겨울에 구매한 텐트를 테스트 해보려고 지난 주말 집 뒷마당에 설치 했습니다. 귀찮아서 팽팽하게 안 당겨서…
캠핑용품은 뒷마당이라서 하나도 안꺼냈네요… 밥은 집에서…
다꾸
IP 114.♡.6.225
04-27 2022-04-27 08:10:54
·
@케헤헥님 저는 가족캠, 솔캠, 접대캠 등 상황별 별도 장비들하고 장비병도 살짝 있어서 그렇습니다~ㅎㅎ
그나저나 뒷마당 스케일에 잔디라니~!!
제가 꿈꾸는 환경이군요~!!
아이들 놀이터가 씬 스틸러입니다~ㅎㅎ
-미니도라-
IP 210.♡.41.89
04-27 2022-04-27 15:19:15
·
@케헤헥님 놀이터가 너무 좋아보이네요! 제품 정보 부탁드립니다!!
케헤헥
IP 174.♡.32.234
04-27 2022-04-27 19:01:23
·
@-미니도라-님 https://www.samsclub.com/p/up-in-over-wonders-hoops-bounce-house-park/prod24980897?xid=plp_product_9

미국이라서…. 매장에서 할인할때 사서 150불정도였나? 주고 샀습니다.
케헤헥
IP 174.♡.32.234
04-27 2022-04-27 19:03:00
·
@다꾸님 잔디 안좋아요… 매주 깍아줘야하고…. 미국이라서 집 앞뒤로 잔디 있는데 관리도 귀찮고 벌레도 많고 그냥 전부 시멘트로 덮고 인조잔디 깔고 싶습니다…^^;
bonbon2
IP 118.♡.42.231
04-26 2022-04-26 21:38:02
·
지난번 난지 캠핑장 건 보고, 저도 회사사람들과 캠크닉을 준비 중입니다.
6월 중 금요일 칼퇴 후 가서 캠크닉으로 즐기다 저만 1박하고 올 예정인데..

혹시 예약 노하우나 추천 사이트 있을까요?
다꾸
IP 114.♡.6.225
04-27 2022-04-27 08:26:08 / 수정일: 2022-04-28 22:24:02
·
@bonbon2님 일단 금요일 예약은 정말 힘듭니다.
광클릭 밖에 답이없어요.
매월 15일에 다음달 예약이 열리니 5월 15일에 회사사람들 모두 도전해 보시는게 어떨까 합니다.
그 전에 홈페이지에서 가입해 놓으셔야 수월하구요~(예약은 한달에 1인 1사이트입니다.)

사이트는 D사이트 추천드립니다.
예약에선 사이트 타입만 고르고 실제 자리는
어차피 선착순으로 현장에서 고르기에 복불복이지만
D 1~8번대 사이트가 입구에서 가깝고 카트끌기 좋아 추천드립니다.
인원이 4명 이상이면 2사이트 예약하셔야해요. (1사이트 4인 이외에 정원추가안됨 - 2개 빌려서 같이노는건 됨)
앞서 말씀 드린대로 예약자 1인 1사이트라 2사이트 예약하시려면 2명이 별도로 해야 합니다.

비교적 경쟁이 적은 잔디사이트도 고려해보세요~
전기와 화로사용(불멍안됨)이 금지입니다만 매점가깝고 넓고 좋습니다.
아! 매점엔 술 안파는거 알아두세요~ㅎㅎ

장황하게 설명드렸지만 가능하다면
예약 스트레스를 줄이고 놀때도 사람 적은 평일 그 중에 목요일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회식 되시기를 응원합니다~!!
bonbon2
IP 118.♡.42.231
04-28 2022-04-28 22:08:52
·
@다꾸님 정말 황금같은 댓글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d사이트 1자리 광클예약 전쟁 준비해야겠습니다. 잔디 사이트만 불멍 안되는거 맞죠?
다꾸
IP 114.♡.6.225
04-28 2022-04-28 22:25:17
·
@bonbon2님 네~ 잔디사이트만 전기없고 화로 사용 금지에요. (대신 5천원 저렴합니다.)
꼭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블루
IP 49.♡.75.104
04-27 2022-04-27 06:34:24
·
숟가락 너무 귀엽네요. 아이가 참 좋아하겠어요 ㅎㅎ
다꾸
IP 114.♡.6.225
04-27 2022-04-27 08:26:32
·
@블루님 그쵸? 아들이 좋아하는 숟가락이에요~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다꾸
IP 175.♡.136.161
04-27 2022-04-27 10:34:48
·
@류팡님 즐거운 댓글 감사합니다~
또 좋은 정보와 즐거운 캠핑이야기 보여드리겠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