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사용기

전자기기 싱글벙글 스마트워치 구매 및 사용기 (애플워치, 갤럭시워치) 14

8
2022-04-14 15:29:48 203.♡.76.130
빨간루시

저는 손목시계를 차지 않고 살아왔습니다.


아니, 2년동안 찬적은 있었네요. 군 복무기간동안 경계근무나, 불침번근무를 위해서..


PX에서 팔던 진동기능이 있는 카시오 시계를 찼었어요.


전역과 동시에 내다버리고 팔목은 훤~히 편안하게 지내왔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얇은 스마트밴드가 덩그라니 책상 위어 올려져 있었습니다.


나 : 이거 뭐야? 웬 밴드?


와이프 : 아! 그거 갤럭시핏이야. 엄마가 폰사고 받은건데 잘 안쓰게 되네.


나 : 이거 좋아? 뭐땜에 쓰는거지?


와이프 : 뭐 운동 기록하고 알람오고 그래


나 : 오오! 전화같은 알람 와? 그럼 내가 써두 되?


와이프 : 그래요 써봐



그래서 몇일 써봤습니다.


일할때 알람 오니 편하더라구요. 전화 놓치는 일 없고


뭐 운동 어쩌고 하는건 사실 관심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허나, 메시지 / 전화알람이 저한테는 꼭 필요하다고 느꼈어요.


퇴근 후 딸래미랑 탕목욕 하고 있는데 딸이 물어봅니다.


딸1 : 어! 아빠 이거 뭐야?


나 : 시계다 ㅋㅋ 멋지지? 이거 방수 된다 이거봐라~~


딸1 : 와~ 멋지다 물도 안들어가네 아빠 짱!



후훗.. 그렇습니다. 저는 신기한거나 자랑할께 있으면


초딩딸에게 자랑을 합니다. 리액션이 아주 좋아요. 자랑할맛 납니다.


기분좋게 다 씻고 배터리 없길래 충전하는 찰나..



어? 충전이 안되네???


어?? 화면이 흐려졌네????


어??! 액정에 습기찼네??!!!




아뿔싸! 방수된다고 적혀있길래 차고 탕목욕을 했더니


물들어가서 고장이 나버렸습니다...


뭐지?? 방수된다며! 왜 안되!!


모델은 갤럭시핏1이며 이미 3년쯤 지난 모델이고.. 오래됬다면 방수씰이 삭아 물이 들어갈 수 있다는 의견을 발견합니다.


칼같이 알려주던 알람에 취해있던 저는 허전해져버린 손목을 참지 못하고 그날 저녁 애플워치를 구매하고야 말았습니다.


칼같이 오는 전화알람에, 통화까지 되니 이건 뭐 아주 편리합니다.


그래서 딸래미에게 자랑하고 이번엔 와이프한테까지 자랑했습니다.



나 : 아까 통화한거 잘 들렸어? 나 워치로 했지롱~ 폰 안꺼내도 되지롱~


와이프 : 좋냐 -_-.. 애 둘 아저씨가 전자시계 산걸로 좋아하네!!


나 : 넌 없어서 모르지롱~ 워치없는사람이랑은 말이 안통하네~~~ 앱깔고 기능 더 써봐야지~~


와이프 : 아.. 나 아까부터 두통이 왔어. 오늘은 먼저 들어갈께..





히익!!


와이프에게 자랑하느라 놓치고 있었던 사실!


사실 제 와이프는 불치병이 있습니다.


갖고 싶은 물건이 있는데 사지 못하고 있으면 걸리는 "지름병"입니다.


이 고약한 병은 맛있는걸 먹어도, 편히 쉬어도, 절대 좋아지지 않습니다.


하루종일 머리가 아프고 소화계통에 트러블이 발생하며, 짜증까지 부립니다.


신혼때 사서 애지중지 아꼈던 카메라를 공원에서 잃어버리고 난뒤


몇날몇일을 식음을 전폐하며 시름시름 앓아누웠던 와이프..!


보다 못한 저는 더 좋은 카메라를 딱 사서 대령하니


그동안 진행되던 대뇌의 전두엽이 마비되던 증상과, 소화불량, 무기력증이 한번에 싹~ 날아가며 헤헤 웃었던 와이프를 똑똑히 기억합니다.


그 병이 또 오고야 말았습니다.




그 후 이틀간 "지름병"에 시달리는 와이프를 보다 못해


갤럭시 워치를 사고야 맙니다.


"까톡"


와이프 : 짜잔~ 시계 왔다! 오빠 고마워허허ㅓ헝 (비음 잔뜩 섞임)


나 : ㅋㅋㅋ 신났네, 이제 안아프겠네?


와이프 : 사실 이거 ㅇㅇㅇ네 엄마도 사서 자랑했었어 고마워어어어ㅜㅜㅜ




... 그렇습니다.


저희 부부는 이제 둘다 스마트워치를 차고 있네요. 


문제는 둘다 기능을 잘 모릅니다. 저녁마다 애플워치가 좋네, 갤럭시워치가 좋네 이러면서 서로가 서로를


디스하고 있네요. ㅎㅎ





쓰다보니 사용기가 아니고 구매기(?)가 되어 버렸습니다.


갤럭시 워치를 디스하다 보면 꿀팁을 발견하겠죠?


그땐, 클리앙에 일등으로 와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빨간루시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4]
개방
IP 211.♡.25.216
04-14 2022-04-14 15:38:21 / 수정일: 2022-04-14 15:38:59
·
스마트워치 살때는 항상 2개씩(?!) 사야하더군요...
혼자만 사면 여X친X가 섭섭해 하더라구요... 혼자 좋은거 쓴다구...
그렇게 나오자 마자 갤워치4 2개를 사버렸드랫죠...
지금 뭐 30% 할인이니 뭐니 너무 싸졌던데...
대장토끼
IP 121.♡.10.245
04-14 2022-04-14 15:44:06
·
다른건 몰라두 전화 올때 놓치지않는건 좋더라구여..
재스파
IP 220.♡.82.121
04-14 2022-04-14 16:01:43
·
구매기(?) 잘 봤습니다~ 싱글벙글 스마트워치라는게 새로 나온줄 알았어요 ㅎ
헬로덱
IP 121.♡.164.210
04-14 2022-04-14 16:08:29
·
저도 싱글벙글에 클릭 ㅋ
Noventa
IP 115.♡.222.163
04-14 2022-04-14 16:16:11
·
유쾌한 가족이네요
케이군^^
IP 220.♡.68.200
04-14 2022-04-14 16:42:41
·
그래서 갤워치는 두개세트로도 팔더라구요 ㅎ
Dyce
IP 182.♡.54.204
04-14 2022-04-14 16:45:05
·
저도 머리가 아파오네요....ㅋㅋ
스펜서
IP 211.♡.55.138
04-14 2022-04-14 16:48:25
·
야광 시계 자랑은 안 하셨군요 후훗
psyhealth
IP 175.♡.125.2
04-14 2022-04-14 18:14:23
·
결혼생활 사용기이군요 ㅎㅎ
나래니
IP 175.♡.109.212
04-15 2022-04-15 09:59:43
·
아이폰, 에어팟프로, 애플워치 중 저에게 가장 가성비 좋은 제품은 워치입니다. 매일 매일 링채우는 맛에 벌써 3년째 쓰고 있는데 너무 좋아 아내 사주려고 해도 관심없다고 하네요 ㅎㅎ
코마성
IP 175.♡.42.129
04-15 2022-04-15 12:03:31
·
@나래니님 관심이 없다고 합니다. 근데 사주면 잘 씁니다... 그래서 일단 사 줍니다. @@)
차차차
IP 211.♡.68.168
04-15 2022-04-15 11:01:36
·
명품이 아닌게 어딥니까 아님 이미 다 갖추셔서?
멍게소라
IP 219.♡.39.185
04-15 2022-04-15 20:18:54
·
아... 자식 둘 있는 부부가 너무 귀여워용.
TS_Woody
IP 118.♡.219.177
04-16 2022-04-16 05:56:27
·
다른건 크게 관심갖지 않던 아내도 제가 2-3년 고민하여 산지 얼마 안 된 워치 스뎅에 링블 가져갔습니다. 새것 필요없다며. 전 결국 나이크 알루미늄4세대로 재구매 했죠. 8세대 쯤 다시 그매해보려 합니다. 스뎅으로 ㅎㅎ 워치 없는 손목은 상상이 안 됩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