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llmyreviews.tistory.com/ 티스토리블로그에서도 볼수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masaki3233네이버 블로그에서도 볼수있습니다.
무선 이어폰의 편리함과 마스크를써도 편하게 사용가능한 무선이어폰의 매력으로 인해
현재는 무선이어폰과 무선헤드폰으로 음악을 감상중입니다
참고로 현재 저의 폰은 아이폰 12미니입니다. LDAC 와
APT X 등등이 불가능하죠
wf 1000xm4를 최근에 사용했었습니다만 아이폰의 한계인지 추가로 거기다가 착용감이 불편해서
저한테는 안맞더라구요 음질도 제가 좋아할만한 스타일은 아니였습니다
그래서 에어팟 프로와 qcy13으로 음악을 듣던중
pi7에 관심을 가집니다 가격이 무려 40만중후반을 하는 제품이라
구매에 고민이 많아졌죠
그러다가 유투브에 무선이어폰 추천 을검색해본결과 qcy t17s가 나왔다는 소시을 듣고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pi7 1개면 qcyt17s가 최소 20개?????이런 이상한 셈법에 빠졋습니다 ㅎㅎ
그리고 주문한지 일주일정도 지나서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어제 하루를 꼬박 들어본결과를 정리해보면
확실히 이가격대의 음질은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qcyt13이 안개가 깔린 느낌의 괜찮은 저음이라면
qcyt17s 는 안개가 완전히 걷어진 선명한 느낌의 해상력과 거기다가 저음까지도 가지고 있네요





착용감도 뭔가 개선된 느낌이구요
일단 사실 아이폰 사용자인 제기준에선 xm4보단 더 좋았습니다. LDAC 쓰고 싶네요 ㅜ

T13이는 이제 17s 배터리 없을때정도만 쓸거 같아요
이상짧은 사용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즈라 이어팁 같아 보이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아즈라 이어팁입니다!''
통품도 나름 개선이 된거 같습니다!!!
하지만 통품때문에 아재의 상징 LG넥밴드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데,
17s는 나름 개선되었다고 하시니 한번 사볼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솔직히 이 제품류 가격을 생각하면 그냥... 생각없이 질러도 괜찮은 수준이라 .ㅎㅎ
좋은 사용기 감사합니다.
음감보단 영화나 드라마와 같은 미디어 영상볼때 괜찮아서 전용으로
사용합니다. 이어폰이나 헤드폰은 영화 저음이 과하면 배경음 때문에
소리 낮추고 또 대화소리 때문에 올리고 하며 귀찮거든요
또 지연률이 게임모드로 낮아지니 무선의 특성상 음성 영상 싱크 안맞는 현상이 줄어듬
반대로 스피커로 영화 볼땐 저음이 있어야 영화 볼맛이 나서 센터 스피커
를 좀 올려버림
결론은 음감은 t1이나 t2 가 아직은 qcy 제가 가진 저렴이 중엔 괜찮더군요
근데 잃어버린13 찾았는데 ..안써지네요 ...ㅋ
월간 이어폰.
버즈 프로와 구조가 비슷한게 관련있나봐요. 참고로 버즈 프로는 9개월 간격으로 2번 구매해서 모두 외이도염 걸렸구요, 2번째는 아즈라 팁을 사용해도 발현했습니다.
각종 리뷰 봐도 칩셋 차이와 코덱에 따른것 말고는 거의 유사하다고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