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사용기

생활문화 [극혐]벨라 발각질 제거기 사용기.txt 34

1
2022-01-07 23:48:34 수정일 : 2022-01-07 23:54:49 121.♡.34.148
삼혼4




일단 리뷰 시작에 앞서 구매 내역 사진 부터 올립니다.

KakaoTalk_20220107_225340163.jpg

배송이 왔는데 아직 배송이 되었다고 뜨질 않는군요..?흠..

아무튼 글을 시작하겠습니다.


1. 뽐뿌에서 자주 뜨는 발 각질기 및 제가 써본 제품들 + 사게된 계기


 안녕하세요 제가 원래는 무좀이나 발 각질을 잘 관리를 하는 편인데.. 지금 하는 일이 일이라서 그런지

자주 통풍해주고 집에 와서 샤워하면서 풋 브러쉬랑 풋샴푸 써주는 정도밖에 쓰지를 못하고 있는데,

이정도로 해도 매일 안전화를 15시간 정도 신고 있어서 그런지  4개월 정도 각질제거기를 사용하지

않는채로 세족만 해주니 .. 뒷꿈치에 각질이 생기더라고요..


그마저도 사진을 올리는 이 시점에서는 월요일부터 발관리 크림이라도 발라서 조금 나아진거지

집에 오면 양말 뒷꿈치가 다 뜯어져 있어서 신경 쓰이더라고요..


제가 써본 발 각질 관련 제품은 

scm95401573603.jpg

이 제품을 아마 가장 먼저 썼던 것 같은데 초창기에는 엄청 비쌌고 부모님 발 각질 해드리려고

샀는데 효과는 봤지만 피도 좀 났었던 기억이 납니다..


???01.png


99296D445F4833A90A.png


다이소에서 파는 이런 것 들도 사용해보고 사진 외에도 요즘 다이소에 나오는 제품들은 퀄리티도 많이

괜찮아져서 그럭저럭 잘 썼던 기억이 있습니다.(사진은 제가 찍은게 아니라 검색해서 나온거)


그러던 도중 뽐뿌에서 가끔 뜨는 발 각질제거기는 유리로 된 제품이랑

20190731003232_fopqdlzd.jpg


이 보카스 라는 제품

20220105205735_4AXYVJNWWg.png


이 벨라 발각질 제거기 외에 이것 저것들이 뜨는데요 이 벨라 라는 제품의 경우 저번에 인터파크 인생쿠폰인가

뭔가로 결제하면 2개에 8천원 정도에 살 수 있었던 걸 .. 인터파크 로그인하기 귀찮아서 안사서 놓쳤던 터라

키워드 알림으로 주시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엊그제 제품 하나랑 고운발크림 같이 사면 핑크 제품 하나 더 

끼워서 14700원인가 살 수 있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사실 구매 할려다 말다가 결국 사게 된 가장 큰 계기는 

얼마전 발가락이 파이프에 찍혀서 어쩔 수 없이 물리치료를 받으러 갔는데

그때 조무사님들에게 보였던 발이 너무 부끄러워서... 


다시 관리를 하긴 해야겠다..하는 행동력을 만들어주더라고요..ㅠㅠ 





[아래는 각질 초 극혐 사진이 있습니다 스크롤에 주의하세요]







2. 받자마자 사용해보기


오늘도 역시 5시30분에 일어나서 추운날씨에 저녁 밥도 안먹고 야근한 다음 10시쯤 집에 도착하니

문 앞에 벨라 발각질기가 와있었습니다.

KakaoTalk_20220107_225013635.jpg

(사은품은 눈뷰러인가 뭔가가 같이 왔는데.. 저랑은 관련 없는..ㅠㅠ)


원래는 샤워를 하고 사용을 해보려고 했는데 그냥 받자마자 사용하자 해서.,.

4개월동안 묵혀 놨던(?) 각질을 밀어보자... 라는 생각으로 바로 써봤습니다


아래는 극혐 각질 사진입니다 ㅠㅠ






KakaoTalk_20220107_225013635_01.jpg


KakaoTalk_20220107_225013635_02.jpg


KakaoTalk_20220107_225013635_03.jpg


사진 보시는 분들에게도 죄송하고.. 무엇보다 발에게...주인이 미안해..


아무튼 이런 상태의 발뒷꿈치인데.. 이 것도 그나마 크림을 발라서  이 정도지 안바르고 샤워만 할때는

각질이 뿔 난 상태로 이리 저리 솟아(?) 있었습니다.


KakaoTalk_20220107_225013635_04.jpg

앞면

KakaoTalk_20220107_225013635_05.jpg

뒷면


대충 구조는 이런 제품이고 검색해보니까 다이소에도 거의 완전 똑같은 제품이 있네요?

0827614237c43517787824c22576a1663bd3ecb2aee1cce5e5b8b779a20b.png

사용감이 같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사용해 보았습니다.

(대충 이런 저런 느낌으로 2~3분 정도 밀어줬습니다.. 카메라 파지하면서 

  사용하기 힘들어요...)


KakaoTalk_20220107_225013635_07.jpg


KakaoTalk_20220107_225013635_06.jpg

생성된.. 파마산 가루..? 각..각카인...?? 식사하시는 분들 죄송합니다..


KakaoTalk_20220107_225013635_08.jpg


일단 이런 상태로 샤워를 하러 갔는데 뭔가 좀 부족해 보여서 물 묻힌채로 다시 한번 밀어봤습니다



(밀도가 높아져서 그런지 좀더 잘 밀어집니다 역시 이것도 카메라 한손 파지하고

  하기 힘들어요...ㅠㅠ )


 샤워 하고 나와서 같이 산 고운발 크림 ...을 사용해야 되는데 집에 보니까 몇달전에 산

동일 제품이 있네요..

KakaoTalk_20220107_225013635_09.jpg

크기는 거의 같은데 최근에 나온 제품의 통이 조금 더 원형이네요..


KakaoTalk_20220107_225013635_10.jpg


요만큼 남아있는데 뭐 몇달만에 성분이 바뀌진 않겠죠..

로얄제리(?)가 인상적입니다 ㅎㅎ


아무튼 발 밀고 저거 바르고 난 다음 사진 입니다 초점이 잘 안잡히네요 ㅠㅠ


KakaoTalk_20220107_225013635_11.jpg


KakaoTalk_20220107_225013635_13.jpg


KakaoTalk_20220107_225013635_15.jpg

KakaoTalk_20220107_234302405.jpg


KakaoTalk_20220107_234302405_01.jpg


만져보면 양말을 뜯어먹던(?) 각질은 잘 제거가 되었고요 이틀에 한번 정도 계속 관리를 해보고

더 깔끔해지면 근황을 한번 올려볼까 하네요..


아무튼 제품의 장점은 잡았을때 그립감이나 무겁진 않은데 묵직한 느낌? 만듦새가 좋아 보이는게

 좋고 단점은 볼록 나온 면 말고 얇은 면은 밀어도 뭐 밀리는 것 같지도 않고 잘 모르겠네요 ㅋ

이제 막 써서 그냥 이 정도면 제 예상보다는 퍼포먼스가 나온 것 같아요..



묵은 치석 , 묵은 발각질에 이어.. 다음은 뭘 묵혀서 보여드려야 하나...;;


저 드러운 사람 아닌데.. 쩝... 아무튼 다들 건강하시고요 벌써 2022년도 일주일이나 지났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본래는 글 서두에 있었으나 댓글 참조하여 말미로 옮깁니다)

[글 작성에 앞서 제가 작성하는 리뷰글 들은 단 한 제품도 빠짐없이 제가 직접 사서 사용해보고 작성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에 대한 어떠한 대가성이나 작성 요청이 없었음을 명시합니다. 



  제가 지금까지 2004년부터 클리앙 생활을 시작해서 이제 18년이 되었는데, 이 기간 동안 저의 활동내역이

가입(일)6466 로그인3,389 게시물8,904 댓글95,820 인데, 바이럴이나 회원기만 행위가 있었다면

진작에 누군가에게 걸렸거나 문제가 생겼을겁니다.


특히 클리앙에 전문적으로 바이럴이나 위법행위를 감지하고 시원하게 까주시는 회원분들이 몇분 계신데

그런 분들에게 왜 단 한번도 걸리지 않았을까요..? 정답은 실제로 아무 문제가 없기 떄문입니다  


예전에도 앞으로도 제 활동에는 단 한번도 바이럴이나 문제가 생길만한 글을 적은 적이 없으며, 

그간 오해가 있다면 대화로 풀려고 시도를 했으나 의견 공방 끝에 서로 평행선을 그렸던 것 뿐입니다.


제대로된 증거도 없이 바이럴로 몰거나 본인이 보고 싶은 내용만 보고 심지어 제대로 본문을 

읽지도 않고 비난성 댓글을 다는 것은 지양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그 어떤 방식으로든 인증 가능하고 심지어 1000만원까지 내기 하자고 했는데도 

무시하고 장난 식 댓글 다는거 보고 너무 열받아서 법적인 조치를 취할 것이 없나

진지하게 알아보다가 지금 삶에서 그딴데에 힘 쓰는 것은 너무 에너지 낭비 같은 거라서

일단은 보류를 해놓은 상태입니다.. 물론 언제든 행동을 취할수는 있지만..  아무튼..


세줄짜리 요약글 조차도 제대로 안읽는 시대에 이렇게나 글이 길면 읽기 힘드신 것은 이해하지만

왜 제대로 본문을 안 읽었는데 댓글로 문제를 제기하시는지는 이해가 안되는 영역입니다...


적어도 제가 지금까지 클리앙 생활 짬밥에서 웬만한 문제될 만한 소지는 자체 필터링을 하거나 

본문에 명시를 하거나 제 생활 반경에서 시간이 허락하는 한 대댓글로 답변을 달면서 최대한 소통해

왔습니다.  


지금도 일 끝나고 막 와서 샤워하고 사진 찍어서 머릿속에 저장된 글 작성 패턴을 만들어서 그대로

식기전에 작성을 하는데 저번 글에서 있었던 일 때문에 참 뭐하러 내가 되도 않는 소리 들어가면서

이런걸 적어야 할까.. 하는 현타가 오면서도.. 저도 쏟아내고자 하는 욕구가 있고, 이렇게라도 뭔가

창작이든 집필욕이든 풀지 않으면 답답해 미치겠는 생활 패턴이라 결국에는 잠잘 시간 아껴가면서

이렇게 적게 됩니다. 이 정도 글 쓰면 별거 아니게 보이시겠지만 1시간은 기본이고 

2시간 3시간 걸릴때도 있습니다..


움직이는 것도 그냥 유튜브 올려서 링크만 따면 되는 쉬운 시대에 어거지로 영상 컴퓨터로 옮겨서

GIF 작업해서 올리는 것도 바이럴이나 홍보성 링크 그딴 소리 듣기 싫어서 억지로 수작업 하는겁니다;;


그리고 간혹 사진이나 GIF 보고 그렇게 하는거 아닙니다 뭐 그런거 말씀하시는분들 계시는데

저도 기본적으로 제대로된 파지법이나 사용법을 숙지하고 하는 편입니다만..

한손으로 카메라 파지하고 최대한 잘 보이게 찍으려면 어쩔 수 없이 답답한 사진이나 영상이

찍힌다는걸 좀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르고 하는거 아니고 훈수 해달라고 말씀드린적도

없으니 재미로 좀 봐주세요..ㅠㅠ제가 이거 보고 군고구마 장사가 힘드니 이거 사달라.. 

살림살이 보탬 좀 해달라.. 이런거 아니잖아요.. 뭐 꼬우면 제가 안올리면 되지만..



사용해보고 좋으면 좋다 나쁘면 나쁘다 가감없이 말하는 편이고 적다보면 놓치는게

있을수도 있습니다.. 목적을 가지고 작성하는게 아닌데 어떻게 그런거 하나 하나 다 챙기나요..ㅠㅠ


재미 본위의 글을 적으려고 했는데 시작부터 엄청 심각하게 시작하네요.. 

아무튼 시작부터 눈쌀 찌푸리게 해드려 죄송하며 글..? 사용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삼혼4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클리앙 활동 방침]
직접 작성한 글 - 대댓글 피드백 확률 90~100%
월급루팡때 작성한 글 - 대댓글 피드백 확률 10~30% 
퍼온글 - 본문에 작품에 대한 평 남긴후 댓글은 보시는 분의 몫으로
영상 - 영상의 핵심 내용을 한 줄 텍스트 정도로 남김
------------------------------------------------------------------------------------------------
[올리는 자료 스타일]
유머글 - 제가 실제로 보고 재밌다고 생각하는 자료 위주로
서브컬쳐 글 - 만화 + 게임  
격투기 글 - 경기 당일 
--------------------------------------------------------------------------------------------------
[논쟁시]
타협이 안될때 - 자한당, 일베
극적 타협 가능 - 가치관의 차이일때
전격 수용 가능 - 결론적으로 내 잘못일때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4]
pastface
IP 211.♡.221.78
01-07 2022-01-07 23:52:24
·
뭔가 도입부의 심각한 분위기와 본문의 발각질 제거 과정은 뭔가 알수없는 상당한 갭을 느끼게 하는군요....-0-
삼혼4
IP 121.♡.34.148
01-07 2022-01-07 23:54:02 / 수정일: 2022-01-07 23:55:14
·
@상상이님 ㅠㅠ 죄송합니다 언급해주신 내용을 보니 해당 내용은 그냥 후반부로 옮겨야 겠네요 ㅋㅋㅋㅋ 수정했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가끔씩언제나
IP 211.♡.38.186
01-08 2022-01-08 00:00:16
·
잘 읽었습니다. 저도 보카스 각질제거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뱀발 : 너무 기분 많이 상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점점 클량도 각박해져가는 기분이 들어요..
삼혼4
IP 121.♡.34.148
01-08 2022-01-08 00:03:36
·
@가끔씩언제나님 댓글 감사합니다^^
보카스는 어떤 방식인가요?! 구멍이 있어서 거기로 잘려(?) 나가는 방식인가요?
아니면 이 제품 같은 방식인가요? 원래는 그 제품 살려다가 이게 자주 뜨길래 산거거든요 ㅎㅎ

제가 겪어본바 이미 포커스를 반대 혹은 부정으로 잡은분들은 무슨 이야기를 해도
본인 유리한쪽으로만 이야기 하고 사과 혹은 승리 선언을 받기 전까지는 계속
공격적으로 대응하고 사과 혹은 승리 선언 받으면 무반응 하시더라고요 ..

많이 노출되고 댓글이 달리고 공감을 많이 받을수록 그런 분들이 댓글을 다는 비율이
늘어나는데.. 참 스트레스네요..
가끔씩언제나
IP 211.♡.38.186
01-08 2022-01-08 10:37:32
·
구멍이 있어서 가루가 본체 안에 갈려 들어가서 쌓이는 방식인데...
많이 바닥으로도 떨어져서 사실 큰 의미는 없습니다 ㅎㅎ

기능은 써본 것중 최상입니다 ㅎㅎ 인생템급이에요 ㅋ
wooha
IP 125.♡.116.68
01-08 2022-01-08 00:04:40
·
실리콘뒷굼치만 신는 양말 써보세요.
삼혼4
IP 121.♡.34.148
01-08 2022-01-08 00:06:36
·
@안녕킴밥님 한번 써볼까요.. 근데 작업화 신으면서는 발에 압박 줄 만한 제품들을
사용하기가 좀 애매해서..
ora817
IP 27.♡.140.10
01-08 2022-01-08 00:08:29
·
제 발과 거의 비슷한 상황이라 혐오스럽지는 않고 좀 친근하네요..저도 양말 좀 뜯는데 좋은 정보가 될것 같네요.

글 말미에 홍보성 글이 아니라고 길게 쓰신 이유는 이전에 아픔이 있으셨던것 같네요..일단 위로를 드리며..
저도 파마산 가루 좀 만들러 가봐야겠네요..
아 .좀전에 피자 먹었었는데 속이...
삼혼4
IP 121.♡.34.148
01-08 2022-01-08 00:11:31 / 수정일: 2022-01-08 00:11:36
·
@ora817님 힘 나는 댓글과 공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피자가 좀 남으셨다면 내일은 수제 파마산 가루 담뿍(?) 뿌려서 드시기를 !!
미나미26
IP 211.♡.102.189
01-08 2022-01-08 00:14:22 / 수정일: 2022-01-08 00:15:40
·
저도 비슷한 것 가지고 한 2번 신나게 밀었는데요(건조상태), 밀고 나서는 매끈해졌습니다만...
2-3주 정도 시간이 지나니 못(굳은살) 박히는 것 처럼 딴딴해진 부분이 생겼어요 ㅠ.
아마 왕복으로 밀기 때문에 각질 안쪽 살에 자극이 되었던 것 같아요.
다시 밀어봐야겠어요. 이번엔 살살..
아, 그리고 고운발 같은 크림이 효과가 있나요?
삼혼4
IP 121.♡.34.148
01-08 2022-01-08 00:22:32
·
@미나미J님 저 고운발 크림은 제가 몇년에 한번씩..? 사용을 했던 것 같은데요
각질 제거기랑 같이 사용 당시는 발이 보드라운 상태로 하루 정도는 유지가 되는 느낌입니다만
이것 떄문에 발 각질이 케어가 되냐 하면 글썌요.. 잘은 모르겠습니다 ㅎ ㅎ
블루셀레스트
IP 125.♡.151.25
01-08 2022-01-08 12:49:54
·
@미나미J님 전 고운발 크림 약국에서 사서 쓰는데요, 각질제거해주고 꾸준히 발라주면 매끈해져요. 지속적인 관리가 답입니다... ㅎㅎ
funnysound
IP 175.♡.104.244
01-08 2022-01-08 00:15:01
·
안티ㅍㄹㅁ이라는 꾸덕한 제질의 연고 제품을 추천합니다. 저도 비슷한 발뒤꿈치였거든요. 매일은 아니지만 저녁에 바르고 있거든요. 근데, 좀 각질 상황이 나아졌습니다. 계속 밀면 악화되는 느낌이 있습니다.
삼혼4
IP 121.♡.34.148
01-08 2022-01-08 00:23:14
·
@funnysound님 집에 바세린도 있고 한데.. 안티푸라민은 안발라봤네요
크게 다르진 않을 느낌이긴한데.,.일단 이 제품 다 써보고 또 악화되면 말씀하신 방법
참고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소렐
IP 218.♡.107.13
01-08 2022-01-08 00:16:57
·
저는 더 심한상태인데, 위 제품과 비슷한 갓 그리고 유리인데 다이아몬트커팅한 유명한제품(기억이 안남...) 두가지 번갈아서 쓰다가 열심히해도 또 얼마 지나면 그대로라... ㅜㅜ
진짜 2일에 한번은 해줘야 하는건가요? 아이들이 아빠발 무좀이라고 엄청 싫어해서 은근 스트레스도 받고 그러네요.
각질제거 잘하고 로션이나 이런거 잘 발라주면서 자주 해주는 것만이 답인가 싶네요.
화이팅하셔서 좋은 결과 알려주세요.
삼혼4
IP 121.♡.34.148
01-08 2022-01-08 00:24:37
·
@소렐님 그 유리가 도도인가 뭔가 맞죠..?
근데 이 제품이랑 비슷한 제품은 많긴한데.. 이 제품이 유독 평이 괜찮아서
구매한 것도 있습니다. 반년 정도는 쓴다는 것 같아요.
저도 열심히 관리해서 근황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티요
IP 210.♡.10.227
01-08 2022-01-08 00:22:18
·
저도 맨날 양말 구멍내면서도 각질 제거 하려는 생각을 못했는데 알구게였나에서 이거 보고 주문한뒤 혁명이다 싶었습니다.
구매 이후 2주마다 한번씩을 사용중입니다.
크림 쓰면 더 좋다는데 크림쓰면 발이미끄러워져서 안쓰게 되네요.
구매할때 본 댓글중에서 굵은 면으로 먼저 밀고, 얇은 면으로 다듬으라고 하더군요 그럼 더 깨끗해진다고..
그리고 물없이 건조할때 사용하라는 글도 봤습니다. 그래야 피부가 안 다친다고 했던거 같아요.
삼혼4
IP 121.♡.34.148
01-08 2022-01-08 00:25:35
·
@티요님 아하.. 실 사용자분의 팁 감사합니다!
물 있는 상태에서 사용하면 안좋군요..ㅠㅠ 근데 물 있는 상태에서가 더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한번 푸닥거리(?) 했으니 이제 평상시는 얇은 면으로 관리해야겠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Caz|
IP 140.♡.4.170
01-08 2022-01-08 00:39:06
·
@삼혼4님 살짝 물뭍힌 거는 괜찮을 겁니다. 건조할 때 하라는 거는 샤워하고 발이 불어있는 상태일땐 저거 쓰면 순식간에 속살(?)까지 진행해서 자극이 심하거나 피볼 수 있어서 그래요..
삼혼4
IP 121.♡.34.148
01-08 2022-01-08 00:44:39
·
@|Caz|님 아 그럴 수 있겠네요 감사합니다^^
decoys
IP 121.♡.62.229
01-08 2022-01-08 00:32:28
·
두꺼운 각질 상태라면 각질 무좀을 한번 의심해보시는것도 추천 드려요
삼혼4
IP 121.♡.34.148
01-08 2022-01-08 00:34:02
·
@decoys님 네 감사합니다 무좀 관리는 진짜 쉬는 시간에 무조건 온풍기로 발 말리고 하면서
어떻게든 관리를 하는데.. 병원 갈 시간이 없어서 무좀약 처방은 못받고 있네요 ㅠㅠ
decoys
IP 121.♡.62.229
01-08 2022-01-08 01:17:59
·
@삼혼4님 약국에서 쉽게 구할 수 있어요, 쓰고 많이 얇아 졌습니다.
추가로 좋은제품 알아갑니다. 얇게 남은거 마저 없애버려야겠어요
만주개장사
IP 1.♡.178.132
01-08 2022-01-08 00:41:29 / 수정일: 2022-01-08 00:43:00
·
뒤굼치 각질 관리를 신경써서 하는 편인데 겨울되면 더 신경이 쓰이더군요.
크림제품과 각질제거 도구를 병행 사용해봤지만 겨울이면 심해지던 와중에 같은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그냥 이거 사세요.
크림은 바디로션이나 바세린 발라주면 됩니다.
각질 심하지 않은 분이면 샤워 끝날때쯤 부드러운 면으로 몇번 해주면 말끔해 집니다.
블랙보다 핑크제품이 관리하기 깔끔합니다.
삼혼4
IP 121.♡.34.148
01-08 2022-01-08 00:45:16
·
@만주개장사님 비슷한 제품들이 많은데 평도 그렇고 뭔가 조금 더 나은 느낌이 들긴 하더라고요
핑크랑 블랙이 차이가 있나요? 다음은 핑크를 써봐야겠습니다
장혹스
IP 121.♡.148.155
01-08 2022-01-08 01:08:35
·
바이럴로 오해 받으셨다는 내용에 같이 분통을 터뜨리다가, 치석 제거와 각질 제거로 창작과 집필의 욕구를 풀어내고 계시다는 말씀에...... 저희집 강아지가 웃었습니다. 저는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aicuJP
IP 223.♡.40.94
01-08 2022-01-08 09:36:20 / 수정일: 2022-01-08 09:36:44
·
이거 끝판왕입니다.

https://a.aliexpress.com/_m0QvodAAliExpress
미나미26
IP 211.♡.102.189
01-08 2022-01-08 18:56:10
·
@aicujisu님 평이 좋아서 일단 하나 주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Mp810517
IP 222.♡.154.117
01-08 2022-01-08 12:08:17
·
저도 어제 간만에 각질제거했는데...
키가 1cm는 작아진것 같아요. 엄청 나오더라구요.
얼른 이시국이 끝나 목욕탕가서 온몸을 박박 밀고싶습니다.
블루셀레스트
IP 125.♡.151.25
01-08 2022-01-08 13:28:06
·
전 각질제거기 마트에서 파는거 쓰는데 각질제거 하고 크림 발라주는것만 지속적으로 잘 해줘도 보들보들 해지더군요. 지금은 귀찮아서 냅뒀더니 또 갈라졌는데... 이 글 본김에 다시 관리해야겠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DRIM
IP 1.♡.146.60
01-08 2022-01-08 13:33:51
·
각질제거 저는 샤워시 젖은발에 해주는게 좋다라구요.
비읍
IP 116.♡.148.38
01-08 2022-01-08 20:46:46
·
저도 뒷굼치 각질이 심해서 스포츠 양말을 신어도 뒷굼치가 구멍이 났었는데 집에 잘 안쓰는 바디크림이라도 발라버릇 했더니 좀 낫더라구요.
/samsung family out
Bobby
IP 116.♡.59.144
01-09 2022-01-09 01:48:05
·
온더바디 발 각질 벗자 풋 필링 스프레이
이게 최곱니다
미나미26
IP 211.♡.102.189
01-09 2022-01-09 09:26:13
·
@Bobby님 후기들이 좋아서 주문했어요. 감사합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