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사용기

전자기기 MASSDROP HD6XX 사용기.... 13

3
2022-01-01 00:46:48 수정일 : 2022-01-01 16:25:36 14.♡.138.227
H3130

일단 참고로 한때 하이파이에 빠져있었지만 나이먹으며 공장소음에 귀 다 망가지고 그냥저냥 막귀라이프를 살았던 1인입니다.


오디오에 빠지면 얼마나 사람이 망가지는지 알고 있었고...(제가 그걸 견딜 자제력이 없습니다..)


언젠가부턴가 소리만 들리면 돼 + HD600을 사고 싶은데 돈이읎어.... 로 지내오다가


매스드랍  6XX 소식을 듣고 조금 늦게 지르게 됩니다,(179+배대지비용)


이걸 사게된 계기는 즐겨듣던 앨범(러블리즈 : 그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에 숨은 코러스가 있는걸 어디서 잠깐 들은적이 있는데... INST.로는 들리고 


원곡에선 죽어도 안들리길래.... 이정도면 들리지 않을까? 했던 생각이 좀 컸습니다.


아직 제대로된 앰프에 연결은 하지 않았습니다만.. 컴퓨터 2대에 각각 물려봤습니다.


1. 그냥 저가형 보드 일반 사운드카드


-> 그냥저냥 나쁘지 않네.... 근데 이거밖에 안되나? 하다가..


2. 앰프 내장 보드 컴퓨터  (AX370 GAMING K7 보드 리얼텍 ALC 1220)

-> 나름 앰프 달려있다고 완전 다른 소리를 내줍니다... 


숨은소리 다 들려줍니다 + 저음이 살짝 셉니다.... 고음중음 FLAT + 저음BOOST(과하지 않을정도로)


소스는 320K,  헤드폰용 WINDOWS SONIC만 켜서 듣고 있는데...


완전 행복합니다...


앰프의 영향이 크다고 하는데... 진짜 오디오 앰프에 제대로 물려보면 얼마나 더 좋아질까 기대하게 됨과 동시에...


막되먹은 제 귀로는  이거 이상은 필요없을거 같군요.... 더 좋은게 있는거 알지만 굳이 다른걸 청음해볼거 같지도 않습니다...


연말에 참 행복하네요~~ 귀에 지나치게 민감하지 않은 분들을 위한 끝판왕이라고 감히 말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

H3130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기타 : AXTECH AF224, SWING RV-1
이펙터 : ROCKTRON CHAMELEON
앰프 : MARSHALL MG-15R, FENDER FRONTMAN 25R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3]
아랑
IP 121.♡.57.144
01-01 2022-01-01 00:58:12
·
정말 만족하신다면 https://drop.com/buy/drop-thx-aaa-789-linear-amplifier
지금이 기회입니다. 나중에 1년 기다리시는 걸 줄여드리겠습니다. ^^;
H3130
IP 221.♡.221.45
01-01 2022-01-01 01:02:49
·
@아랑님 엌;;; 이와중에 뽐뿌를 주시다니... 저거 되게 끌리는데 엄청 참고 있습니다;;;;;
아랑
IP 121.♡.57.144
01-01 2022-01-01 01:15:18
·
@H3130님 그냥 뽐 드리는게 아니라 나중에 저건 정말 아쉬우실 수 있어요 -0- (제가 작년 블프에 놓치고 이번에 구매했습니다.)
chabull
IP 211.♡.200.85
01-01 2022-01-01 08:43:06
·
@아랑님 가성비 최고 저도 추천합니다
빅루트
IP 39.♡.231.164
01-01 2022-01-01 01:07:40
·
앰프가 거추장스러우시다면
맥북프로14, 16은 어떠실까요?
이번 내장댁이 하이임피던스 헤드폰을 지원해서그런지
소리가 아주 빠방 하더라구요!
H3130
IP 221.♡.221.45
01-01 2022-01-01 01:08:50
·
@빅루트님 맥북프로...면....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지게 됩니다.... 좋은 내용 참고만 하겠습니다;;;
후엥
IP 39.♡.128.39
01-01 2022-01-01 01:21:46
·
LG 스마트폰 중고로 구입하는것도 한 방법인 것 같아요
H3130
IP 221.♡.221.45
01-01 2022-01-01 01:31:02
·
@후엥님 V40이 있어 물랴봤는데 나쁘진 않았지만 지금 컴보다 좋은지는 모르겠습니다.. V40에서 하이임피던스 지원에 한계가 있는거 같았어요(느낌상으론...)
칼쓰뎅
IP 119.♡.210.159
01-01 2022-01-01 01:26:08
·
저같은 경우에는 게임/영화쪽도 즐기다보니... 젠하이저쪽하고는 좀 안맞더라구요. 극저음이 안나와서리;;;
800s가 극저음이 잘나와준다고는 하는데 톤밸런스가 좀 고음에 치중되어있는거 같고요. (물론 그전에 가격부터...ㅋㅋㅋ)
H3130
IP 221.♡.221.45
01-01 2022-01-01 01:31:46 / 수정일: 2022-01-01 01:52:38
·
@칼쓰뎅님 다른노래 좀 들어보는데 극적음이 좀 뭉게지나? 싶은 느낌은 좀 있네요... 이건 좀 더 들어봐야 할거 같습니다... HD800정도 되면 가격 사악하죠... 600 위론 가성비는 포기해야....

PS. 소리가 섞이면서 그렇게 느껴지는게 있긴 한거 같은데 다른 극저음 테스트는 뭉게지진 않습니다..(다행이다...)
칼쓰뎅
IP 119.♡.210.159
01-01 2022-01-01 02:34:42
·
@H3130님 6xx 가 50hz 부터 롤오프 시작이고 40hz 부터는 안나온다고 보면 될껄요?
대중가요들이 보통 50hz대역은 무조건 쓰는거고, 극저음 좀 쓴다 싶으면 (최신 팝 가요들) 40hz 대역 다들 씁니다. 종종 그 이하도 있고요... 게임/영화쪽은 뭐 20hz대역까지 잘들 내려갑니다.

다만...오픈형에서는 극저음까지 잘 뽑아주는게 흔치않긴합니다.
아무래도 구조상 많이 새어나가기도하고, 그만큼 세게 나오려면 섀시가 튼튼해야되어서... 무게가 무거워집니다.
대략 audeze 회사 제품들이 극저음까지 잘 나와주는 편입니다.
DD 드라이버 타입들은 최신의 hi-x65가 괜찮게 극저음이 나온다고 하고... 800s도 괜찮다고 합니다.
그리고 포컬쪽은 40hz 대역까지 잘 소화한다고 들었네요.

젤 저렴하게 극저음 듣는건 확실히 밀폐가 좋긴합니다 ㅎㅎ
추천드리자면 뜬금없지만... razer opus 입니다. (x 모델은 저렴버젼인데 그건 제외)
thx 인증 제품들은 정말 괜찮더라구요.
PinkPanther
IP 49.♡.121.34
01-01 2022-01-01 06:09:45
·
저도 정말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m1 맥미니에 오디언트 id14 mk2에 물려 듣는데..
따로 헤드폰 앰프까지 필요할까?! 고민 중입니다. ^^
punkguy
IP 223.♡.184.147
01-01 2022-01-01 16:23:04
·
데스크파이가 주 용도이시면

zen can & dac 추천해드려요~

같이 즐거운 음감생활해봅시다~
삭제 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