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사용기

자동차 그린카의 총체적 문제 후기 22

4
2021-10-28 14:25:10 223.♡.219.192
yiri

지난 9월 추석연휴 이용 후기 입니다 

일부러 도심지 밖에 예약을 하고 지하철로 이동을 했습니다 무려 한시간을요 

그런데 장소에 차가 없습니다? 


이전 이용자가 주차를 잘못 했거나 저의 착각이 아닐까 싶어 층층마다 다 뒤졌습니다 

그와중에 그린카는 전화를 안받고 연결이 안됩니다 인건비 후리느라 한두명이 전국콜을 다 받고 있겠죠 


30분만에 드디어 연결이 됬지만 차가 없다는 사실도 전혀 모르고 있고 미안하단 사과도 없이 딴차의 위치를 알려줍니다 

물론 차액은 고객님이 내시구요 ㅎㅎ


성질이 확 쳐오르는걸 누르고 마구 항의를 했습니다 그러니 포인트 5000점 주겠답니다 먼소리냐 누구때문에 이러고 있는데 사과도 없이 약관 따위 들먹이고 차액을 내란거냐 예약시간이 한참 지났는데 이건 누가 책임질거냐 따지니 포인트 보상이 3만점이 됩니다


하도 기가막혀서 관리자 바꾸라니까 없답니다 

회사 약관상 포인트 보상 밖에 안되고 최대치가 3만점이란 앵무새 안내만 듣다가 두손두발 들었습니다

결국 보험금 차액과 주행거리비 활증은 제가 부담하고 다신 안타기로 맘먹었습니다

이것도 롯데가 하는걸로 하는데 진짜 롯데가 손대는건 하나같이 악연이 되네요


4차산업 혁명이랍시고 공유경제니 뭐니 하면서 공유차 만들어 놓고 대기업이 사업자 되서 이따위로 하는걸 보면 국가 지원금은 진짜 눈먼돈 입니다 


근본적 시스템을 전환하자고 하는 놈은 역적이고 기술 개발에 고삐 채우는건 안된다고 킥보드에 무판 무보험 허용해주고 전기차만 냅따 보급하면 무슨 소용인가요

정작 공장이나 기업들은 에너지 펑펑쓰고 환경오염은  알빠없이 일회용 배달용기로 질식상태죠 

그걸 또 세금으로 처리중이구요 개개인이 빨대 한두개 아낀다고  눈꼽만큼이나 도움되겠습니다 과연 이대로 미래가 있을까 회의적이네요



yiri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2]
강나머리
IP 165.♡.228.85
10-28 2021-10-28 14:37:10
·
쏘카와 그린카 다 이용해봤는데 둘다 어지간히 불편하더군요.

보험도 문제가 많고요.

그냥 싼 중고차 사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yiri
IP 223.♡.219.240
10-28 2021-10-28 17:06:39 / 수정일: 2021-10-28 17:09:09
·
@v8붕붕이님 자차가 유리한게 맞아요 그런데 주차장도 소득도 애매하니 소유하는게 더 피곤했습니다
필요 할때만 종종 사용했는데 갈수록 엉망이더니 이젠 쓴물만 나오네요
미염공
IP 122.♡.98.80
10-28 2021-10-28 14:49:15
·
저도 쏘카 / 그린카 이용할때 이런 생각 많이 했습니다.
정말 기업들 돈 쉽게 버는 구나.
하는 생각이요.
상담하시는 분들도 죄가 없는걸 알기에 화 안내고 잘 말 하고 설명 하려 해도
답변은 똑같더군요.
포인트만 보상으로 가능 하고 나머진 다 당신이 손해 봐라 라는 늬앙스? 분위기? 그랬습니다.
그래서 너무 화나서 알겠다 하고 끊고 탈퇴 해버렸죠!
yiri
IP 223.♡.219.240
10-28 2021-10-28 16:44:45
·
@미염공님 서비스 업종이 양질의 일자리로 발전되야 고용도 안정되고 삶의 질도 올라가는데 한국은 완전 거꾸로 됬죠
사실 공무직도 서비스업이라 할수 있는거니까요 교육도 그렇구요 그런데 모조리 비대면화로 강제화 하니 빈틈이 생기고 그 댓가는 사회로 전가될수 밖에요
Morrow
IP 61.♡.161.77
10-28 2021-10-28 22:53:09 / 수정일: 2021-10-28 22:53:46
·
@미염공님 쏘카...매년 적자인데(그린카는 모르겠네요)... 쉽게 버는것 같으면 직접 하시면 큰 돈 버시고 더 좋지 않을까요? 벌기라도 하면 모르겠는데 적자 회사에 돈 쉽게 번다고 하시는건 좀 너무한 소리 아닌가 싶어 남깁니다.
미염공
IP 122.♡.98.80
10-29 2021-10-29 13:18:11
·
@yiri님
맞는거 같아요.
점점 갈수록 더 심해지는게...
미염공
IP 122.♡.98.80
10-29 2021-10-29 13:19:36
·
@Morrow님
쉽게 버는거 같다는게 정말 쉽게 돈을 번다는게 아닌거라는걸 아실텐데요.
삼성도 하는 짓 보면 아 진짜 쉽게 돈 버는구나 하자나요.
Morrow 님이 진짜 쏘카/그린카 다니시는게 아니라면 크게 상관할 일도 아니고요.
그냥 너무한 소리 아닌가 싶어 남깁니다.
7er
IP 211.♡.139.185
10-28 2021-10-28 14:49:19
·
개인적으로 지방근무에 평일 휴무라 서울에 올라올때 쏘카를 자주 이용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어 Lv7(주행거리 3300km)이 되었습니다. 쏘카 패스 이용하면 평일 밤에 이용하기엔 편의상으로도 가격적으로도 괜찮았던거 같습니다(주말엔 렌터카가 무조건 저렴) 그런데 윗댓이나 글에서도 지적한 문제가 발생하면 자차보다는 무조건 불편해지는건 사실 같아요.... 고생하셨습니다
감리
IP 115.♡.108.186
10-28 2021-10-28 15:18:24 / 수정일: 2021-10-28 15:20:01
·
그린카 이중주차때문에 예전에 골머리 썩은 경험이 새록새록 나오는군요.
제 차 주차해놓은거 앞에다가 이중주차 해놓고 도망가서 전화했더만 차문 열어줄테니 이동좀 시켜달라는것도 모잘라 제차 주차한 자리에 주차까지 해달라고 하니 어이가 없었습니다... 거기다 주차구역이 아무나 차 대는 곳이 아닌 회사사유지인데 어이가 없더라구요...
요즘도 쓰레기마냥 길거리에 나뒹구는 킥보드 보면은 법에 허점이 참 많은 사업같습니다...
놀면뭐하지?
IP 121.♡.25.56
10-28 2021-10-28 15:31:07
·
그린카가 쏘카보다 더 읺좋은가보네요
가끔 차가 필요해서 4시간 5시간 빌리는데 걱정 많이 되네요
곰곰82
IP 110.♡.237.14
10-28 2021-10-28 16:17:51
·
이런 서비스들이 문제없이 돌아갔을 때는 괜찮다가도 문제가 발생하면 다시는 이용을 안하게 될 정도로
치명적인 빡침을 준다는게 문제네요.
에푸
IP 211.♡.139.149
10-28 2021-10-28 16:20:57
·
그린카 CS가 엉망입니다. 저도 비슷한 경험하고 그린카는 학을 뗍니다.
르미에르
IP 210.♡.41.89
10-28 2021-10-28 16:27:00
·
고생하셨습니다. 그린카 CS는 별로라도 일반적으로 차량 관리는 쏘카 대비 상대적으로 나아서 전 그래도 이용할 일 있으면 그린카를 이용하게 되더군요..
쿠폰이나 기본 가격자체도 쏘카보다는 그린카가 매력적이구요..
개인적으론 상대적으로 외진 곳의 그린카를 빌리는게 차량 컨디션이 좀 더 나아 쓰기 편했습니다.
기기긱기기
IP 125.♡.211.108
10-28 2021-10-28 17:00:46
·
쏘카나 그린카나 대응은 똑같은데 다만 보상은 그린카가 더낫네요 ㅋㅋ ㅠㅠ 전 위치에는 있었지만 댕박살난차여서 약속시간딜레이가 됐는데 이런부분에서 대응이나 보상은 참 아쉬워요...
이재명비어천가
IP 106.♡.65.18
10-28 2021-10-28 17:54:30
·
저랑 똑같은 경험 하셨는데... 몇년전이랑 달라진게 없군요 저도 시간맞춰갓더니 차가없어서 보니 앞사람이 걍 반납시간 안지키고 연장 해버렷다네요 ㅋㅋ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그랫더니 앵무새처럼 5천점 이소리만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때부터 전 그린카 탈퇴하고 버렸습니다 주변에 엄청알렸어요 ㅋㅋㅋㅋ
yiri
IP 218.♡.172.133
10-30 2021-10-30 00:34:44 / 수정일: 2021-10-30 00:34:57
·
@타오름달열여드레님 이미 예견 되었던 일이 였네요 전 뒤에 여유가 있는 만큼 연장되거나 대기자에게 보상 되는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상담윈에게도 같은 말을 했구요 왜냐면 추가 연장은 쿠폰이나 이벤트 요금 해당없이 쌩으로 내는건데 그걸 홀라당 회사가 먹고 포인트 5천점 주는걸로 퉁치자 하... 대단합니다
punkday
IP 60.♡.217.217
10-28 2021-10-28 21:02:28
·
지난 2주동안 한국출장가서 업부차 그린카 4차례 이용했는데, 2번이나 차 주차위치가 다르더군요.
급한대로 이용했는데, 다음번에는 차라리 공항 렌터카 쓰려고 합니다.
담배냄새 심한차, 더러운차, 엉뚱한데 주차한차 투성이고, 고객센터 연결안되 속터지고..... 카쉐어링은 무인서비스라는 이름으로 너무 무책임해요.
yiri
IP 218.♡.172.133
10-30 2021-10-30 01:03:51
·
@punkday님 힘들게 귀국하셨는데 참 안타깝네요 부끄럽게도 그게 대중 인식의 현주소입니다
공공제란건 소유물이 아니라 사회적 약속이란 이해가 바탕 되야만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기술이 아무리 발전한다 한들 그걸 제공하고 이용하는건 사람이라는 인문학적 고찰이 한국에선 증발되었습니다

오로지 손익으로 따져서 나만 아니면 되는겁니다 노동가치 부터가 철저히 기업의 논리로 재단되어 있고 바늘 들어갈 틈도 없이 철저히 상품화 되는것만 가치가 있으니 다들 어떤 형태로든 손해를 안보려고 만인의 투쟁상태가 됬어요

결과적으로 사회적 혐오가 넘치고 기업들은 가만히 앉아서 싸움만 붙이면 되는 구조가 고착화 된거죠
타인에 대한 배려? 그딴건 빈자들의 자기변명이고 무능력하다고 약점을 드러내는게 됬습니다
evo
IP 211.♡.3.163
10-28 2021-10-28 21:50:00
·
쏘카나 그린카나 다 똑같습니다 거지같아요.
삭제 되었습니다.
lux
IP 39.♡.25.82
10-29 2021-10-29 13:26:42 / 수정일: 2021-10-29 13:27:13
·
전에 저는모닝 고장나서 동일지역 아반테 대차해주고 보험료만 청구하던데 차액도 청구하나보네요
뚜뚜뚜
IP 14.♡.146.72
10-29 2021-10-29 15:32:09
·
(삼촌이 말하길) 어릴때 공원에서 500원내고 자전거 빌릴때도 이런저런 일이 많았다고 하네요.
하물며 자동차는... 문제될 여지가 상당히..
예를들어 앞사람이 반납 늦게하면 답이 없죠 ㅎㅎㅎ
자동차를 소유할때 등취세, 연간세만 해도 적지 않은 금액이지요..
보험료는 책임보험 이상은 개인판단하에 가입하는 것이니 논외겠고요

근데 서울 안에서 움직일거면 택시가 더 편하고 저렴합니다;
SIGNATURE
IP 118.♡.133.244
10-30 2021-10-30 11:54:41
·
예전에 유료 주차장에 그린존이 있어서 빌렸는데, 주차비 정산이 안되어 있어서 직접 결제하고 나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론 1주일뒤에 입금되긴 했다만...이건좀 그렇더라구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